Images about: #매력 (218896 posts)

 #매력's
안녕, 비발디?👋🏻

2019-12-14 18:28   25 4

 

#매력's 안녕, 비발디👋🏻

2019-12-14 18:07   47 2

 
 #산책가자 면서 자꾸안가고 
놀리니까. 뚱이부글부글하다못해 
열받아서ㅋㅋ헛구역질ㅠㅋ
괴롭히기 귀여워!!!귀여운걸어또케!!
🤣🤣🤣🤣🤣
 #모찌 #찹살떡 #귀여움터짐 ㅋㅋ
 #노령견 #노령견같지않은노령견  #pekingese #peki #페키뚱이 
 #ペキニーズ #京巴犬 
 #페키니즈 #페키니즈그램 #pekistagram #강아지옷 #잠만보
 #놀아주기 #간식스타그램
 #애교 🐶 #꽃보다뚱이♥ #반려견🐶 #집사일지
 #애견 #뚱이집사
 #집사의하루
 #매력
 #강아지악세사리
 #일상 #ddung #뚱이는못말려ddung🐶

2019-12-14 17:46   7 0

 

#산책가자 면서 자꾸안가고 놀리니까. 뚱이부글부글하다못해 열받아서ㅋㅋ헛구역질ㅠㅋ 괴롭히기 귀여워!!!귀여운걸어또케!! 🤣🤣🤣🤣🤣 #모찌 #찹살떡 #귀여움터짐 ㅋㅋ #노령견 #노령견같지않은노령견 #pekingese #peki #페키뚱이 #ペキニーズ #京巴犬 #페키니즈 #페키니즈그램 #pekistagram #강아지옷 #잠만보 #놀아주기 #간식스타그램 #애교 🐶 #꽃보다뚱이♥ #반려견🐶 #집사일지 #애견 #뚱이집사 #집사의하루 #매력 #강아지악세사리 #일상 #ddung #뚱이는못말려ddung🐶

 #단발머리스타일 찐빵ㅎㅎ언니가 이번에
못난이로 만들었네ㅎㅎ🤣
 #모찌 #찹살떡 #귀여움터짐 ㅋㅋ
 #노령견 #노령견같지않은노령견  #pekingese #peki #페키뚱이 
 #ペキニーズ #京巴犬 
 #페키니즈 #페키니즈그램 #pekistagram #강아지옷 #잠만보
 #놀아주기 #간식스타그램
 #애교 🐶 #꽃보다뚱이♥ #반려견🐶 #집사일지
 #애견 #뚱이집사
 #집사의하루
 #매력
 #강아지악세사리
 #일상 #ddung #뚱이는못말려ddung🐶

2019-12-14 17:37   4 0

 

#단발머리스타일 찐빵ㅎㅎ언니가 이번에 못난이로 만들었네ㅎㅎ🤣 #모찌 #찹살떡 #귀여움터짐 ㅋㅋ #노령견 #노령견같지않은노령견 #pekingese #peki #페키뚱이 #ペキニーズ #京巴犬 #페키니즈 #페키니즈그램 #pekistagram #강아지옷 #잠만보 #놀아주기 #간식스타그램 #애교 🐶 #꽃보다뚱이♥ #반려견🐶 #집사일지 #애견 #뚱이집사 #집사의하루 #매력 #강아지악세사리 #일상 #ddung #뚱이는못말려ddung🐶

ㅋㅋㅋㅋ꼬깔이 입에 문것봐ㅋ
넘나귀여ㅋㄱㄱ ㄱ
 #모찌 #찹살떡 #귀여움터짐 ㅋㅋ
 #노령견 #노령견같지않은노령견  #pekingese #peki #페키뚱이 
 #ペキニーズ #京巴犬 
 #페키니즈 #페키니즈그램 #pekistagram #강아지옷 #잠만보
 #놀아주기 #간식스타그램
 #애교 🐶 #꽃보다뚱이♥ #반려견🐶 #집사일지
 #애견 #뚱이집사
 #집사의하루
 #매력
 #강아지악세사리
 #일상 #ddung #뚱이는못말려ddung🐶

2019-12-14 17:32   6 0

 

ㅋㅋㅋㅋ꼬깔이 입에 문것봐ㅋ 넘나귀여ㅋㄱㄱ ㄱ #모찌 #찹살떡 #귀여움터짐 ㅋㅋ #노령견 #노령견같지않은노령견 #pekingese #peki #페키뚱이 #ペキニーズ #京巴犬 #페키니즈 #페키니즈그램 #pekistagram #강아지옷 #잠만보 #놀아주기 #간식스타그램 #애교 🐶 #꽃보다뚱이♥ #반려견🐶 #집사일지 #애견 #뚱이집사 #집사의하루 #매력 #강아지악세사리 #일상 #ddung #뚱이는못말려ddung🐶

남은 비누액으로 만든 
작은 몰드안의 
 #멀티마블솝
생각보다 #비누액이 좀 남아 급하게 오른손을
쉐키쉐키👋🏻
그랬더니 이렇케 멋있는 
 #결 이 표현되서 역시
 #비누 #천연디자인비누 
 #매력 이란💋 .....
 #cp비누 #보습비누
 #그림비누
 #예쁜비누 #마블비누
 #저온숙성비누
 #soapmakeing
 #artisansoap
 #soap #naturalsoap
 #soapclass #soapshare
 #soaphandcrafted
 #soapmaking
 #soapdesign #cpsoap
 #handmadesoaps
 #coldprocesssoap
 #soapma

2019-12-14 17:10   4 0

 

남은 비누액으로 만든 작은 몰드안의 #멀티마블솝 생각보다 #비누액이 좀 남아 급하게 오른손을 쉐키쉐키👋🏻 그랬더니 이렇케 멋있는 # 이 표현되서 역시 #비누 #천연디자인비누 #매력 이란💋 ..... #cp비누 #보습비누 #그림비누 #예쁜비누 #마블비누 #저온숙성비누 #soapmakeing #artisansoap #soap #naturalsoap #soapclass #soapshare #soaphandcrafted #soapmaking #soapdesign #cpsoap #handmadesoaps #coldprocesssoap #soapma

친구네 냥이들~~
망설였던 내 가슴에 불을 지폈숴~~~
눈감으면 아른아른
애옹. 이쁜 너희 목소리가 들리는듯.
있는듯 없는듯 우아한 너희들.
그림같이, 인형같이 내 가슴에 새겨진 자태.
어쩜좋아.
내 냐옹이 케이스만 쓰담쓰담하네.
.
.
.
후추를 못찍었네. 아쉽.
 #맘스타그램 #조이 #joy #조이스타일 #일상 #life #louie #루이 #애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루이스타일 #louiestyle #고양이 #야옹이 #애옹이 #개냥이 #접대묘 #아진짜 #매력 #친구네냥 #니네옆집으로이사갈까 #내심장

2019-12-14 17:09   8 0

 

친구네 냥이들~~ 망설였던 내 가슴에 불을 지폈숴~~~ 눈감으면 아른아른 애옹. 이쁜 너희 목소리가 들리는듯. 있는듯 없는듯 우아한 너희들. 그림같이, 인형같이 내 가슴에 새겨진 자태. 어쩜좋아. 내 냐옹이 케이스만 쓰담쓰담하네. . . . 후추를 못찍었네. 아쉽. #맘스타그램 #조이 #joy #조이스타일 #일상 #life #louie #루이 #애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루이스타일 #louiestyle #고양이 #야옹이 #애옹이 #개냥이 #접대묘 #아진짜 #매력 #친구네냥 #니네옆집으로이사갈까 #내심장

남은 비누액으로 만든 
작은 몰드안의 
 #멀티마블솝
생각보다 #비누액이 좀 남아 급하게 오른손을
쉐키쉐키👋🏻
그랬더니 이렇케 멋있는 
 #결 이 표현되서 역시
 #비누 #천연디자인비누 
 #매력 이란💋 .....
 #cp비누 #보습비누
 #그림비누
 #예쁜비누 #마블비누
 #저온숙성비누
 #soapmakeing
 #artisansoap
 #soap #naturalsoap
 #soapclass #soapshare
 #soaphandcrafted
 #soapmaking
 #soapdesign #cpsoap
 #handmadesoaps
 #coldprocesssoap
 #soapma

2019-12-14 17:09   12 0

 

남은 비누액으로 만든 작은 몰드안의 #멀티마블솝 생각보다 #비누액이 좀 남아 급하게 오른손을 쉐키쉐키👋🏻 그랬더니 이렇케 멋있는 # 이 표현되서 역시 #비누 #천연디자인비누 #매력 이란💋 ..... #cp비누 #보습비누 #그림비누 #예쁜비누 #마블비누 #저온숙성비누 #soapmakeing #artisansoap #soap #naturalsoap #soapclass #soapshare #soaphandcrafted #soapmaking #soapdesign #cpsoap #handmadesoaps #coldprocesssoap #soapma

with 세명의 진저브레드 맨 🍪 (꼬마, 어른, 사람)

2019-12-14 16:56   19 1

 

with 세명의 진저브레드 맨 🍪 (꼬마, 어른, 사람)

힘들어 주글뻔 했지만
놀이기구3개 타서 슬프지만
필름5장을 날려서 슬프지만
지하철 놓쳐서 슬프지만
발이 아프지만 
수빈이랑 함께여서 웃고 재밌던 시간이다 🐶멍충이!!!
(쑤 울었다용)

2019-12-14 16:26   14 2

 

힘들어 주글뻔 했지만 놀이기구3개 타서 슬프지만 필름5장을 날려서 슬프지만 지하철 놓쳐서 슬프지만 발이 아프지만 수빈이랑 함께여서 웃고 재밌던 시간이다 🐶멍충이!!! (쑤 울었다용)

역시 연말은 개미지옥이징ㅋㅋㅋ🐜🐜🐜
상가 불꺼질때까지 올만에 수다만땅🤣🤣
담엔 좀더 일찍헤어지는걸로~~🙊
집에가는길 차놓칠까 무서웟슘ㅎㅎ
.
.
.
 #첫줄 #주말 #나만의시간 #고터맛집 #개미지옥🐜 #설구경 #잼잇네 #먹방 #막차타고귀가 #소확행 #힐링 #여유 #감성 #매력 #일상 #오오티디 #데일리 #딸바보 #육아맘 #러블리 #워킹맘 #도치맘 #세젤귀 #패피 #스타일 #소통 #인친 #친스타그램 #인스타그램

2019-12-14 15:39   13 0

 

역시 연말은 개미지옥이징ㅋㅋㅋ🐜🐜🐜 상가 불꺼질때까지 올만에 수다만땅🤣🤣 담엔 좀더 일찍헤어지는걸로~~🙊 집에가는길 차놓칠까 무서웟슘ㅎㅎ . . . #첫줄 #주말 #나만의시간 #고터맛집 #개미지옥🐜 #설구경 #잼잇네 #먹방 #막차타고귀가 #소확행 #힐링 #여유 #감성 #매력 #일상 #오오티디 #데일리 #딸바보 #육아맘 #러블리 #워킹맘 #도치맘 #세젤귀 #패피 #스타일 #소통 #인친 #친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정우형은 주짓수로 인해 알게 된 형이고 유영이누나는 초등학생때 부터 알던 누나인데 주짓수로 인해 인연이 닿아 두 사람이 사귀게 된게 신기하고 전혀 인연이 없는 두 사람이 너무나도 좋은 인연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준 주짓수라는 무술이 이런 부분에서 저에게 참 뜻이 깊은 것 같습니다 말로 표현하기 힘드네요 ... ㅋㅋㅋㅋ

그리고 소속은 달라도 교류를 통해 서로가 마치 하나가 된것처럼 똘똘 뭉쳐 공유,토론 등을 통해 서로서로 발전해 나가는것도 늦은감이 있지만 이것 또한 주짓수의 큰 매력이라고 이제야 생각합니다 ㅎ.ㅎ

여러가지를 깨닫게 해준 두분께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자주 운동해요 !!! 그냥 생각 나는대로 써 봤습니다 끝 😅

 #주짓수 #팀그리즐리 #아토스코리아 #인연 #주짓수의 #매력 #아직도 #찾는중 #화이팅

2019-12-14 15:01   45 5

 

정우형은 주짓수로 인해 알게 된 형이고 유영이누나는 초등학생때 부터 알던 누나인데 주짓수로 인해 인연이 닿아 두 사람이 사귀게 된게 신기하고 전혀 인연이 없는 두 사람이 너무나도 좋은 인연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준 주짓수라는 무술이 이런 부분에서 저에게 참 뜻이 깊은 것 같습니다 말로 표현하기 힘드네요 ... ㅋㅋㅋㅋ 그리고 소속은 달라도 교류를 통해 서로가 마치 하나가 된것처럼 똘똘 뭉쳐 공유,토론 등을 통해 서로서로 발전해 나가는것도 늦은감이 있지만 이것 또한 주짓수의 큰 매력이라고 이제야 생각합니다 ㅎ.ㅎ 여러가지를 깨닫게 해준 두분께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자주 운동해요 !!! 그냥 생각 나는대로 써 봤습니다 끝 😅 #주짓수 #팀그리즐리 #아토스코리아 #인연 #주짓수의 #매력 #아직도 #찾는중 #화이팅

모든 사람은 아름답고 고귀하다. 인간은 모두 각자의 매력과 느낌을 가지고 있으며, 그 요소들은 특징이 되어 그 사람의 존재를 이루는 일부가 된다.
사람들의 사진을 볼 때, 그 사람마다 보이는 매력을 발견하는 지금과 어떤 기준을 세워 바라보는 게 아닌 소중하고 예쁘다고 말하고 있는 오늘. 내 존재도 온전히 아름답고 매력적이라는 것을, 덫없이 소중하다는 것을 깨닫는 순간이다.
 #매력 #모두아름답다

2019-12-14 14:56   1 0

 

모든 사람은 아름답고 고귀하다. 인간은 모두 각자의 매력과 느낌을 가지고 있으며, 그 요소들은 특징이 되어 그 사람의 존재를 이루는 일부가 된다. 사람들의 사진을 볼 때, 그 사람마다 보이는 매력을 발견하는 지금과 어떤 기준을 세워 바라보는 게 아닌 소중하고 예쁘다고 말하고 있는 오늘. 내 존재도 온전히 아름답고 매력적이라는 것을, 덫없이 소중하다는 것을 깨닫는 순간이다. #매력 #모두아름답다

 #피제이호텔 브런치카페
에서 우연히 뵌
권실장님이랑 식사중이셨던
 #김예진한복 선생님 
권실장님  #GM웨딩
프라이빗한 회원분들 하고
 #신랑 #신부님 들 하고 💑
잘 맞을것 같다며 
 #미팅
열정가득 자신 일을 엄청
 #사랑 하는것이 느껴진다

늘 궁금했던 #대통령 #영부인 님
 #한복 은 어디서 하지 궁금했는데 ㅎㅎ

선생님 "난 다른사람 예쁘게 꾸며주는것을
너무 좋아해요"~^^ 한복뿐만 아니라 양장까지
열린마음 열린생각을 
얘기나눌때에도 좋으네요 좋아요~하시면서😁😁 #이야기 중 내게 해주신 말씀
 #인문학 만 하시면 되시겠네요 ㅎㅎ

 #인복 
 #팔레스호텔 #한복쇼 했을때가 생각
사람 #향기 나는 너무 좋은 이인선실장님
 #이유숙한복 선생님 쇼 후 모시고 오셔서 인사 시켜주셔서 너무 #감동 받았는데
(아마 실장님이랑 친한 사이였거나가까운사이였으면 당연시 여길수 있지만 그런 (?) 사이가 아니였기에
더욱더 ~😍😍)
.
참 멋진 훌륭한 선생님 들이 많구나 
한복 참 #매력 있는 #옷
입어 본 사람 만이 알 수 있는 것 같다😍😍
ㆍ
 #결혼 #결혼준비 #스드메 #웨딩플래너추천 #웨딩스타일링 #예식장소추천 #웨딩드레스
 #신부한복 #예쁜한복 #혼주한복 
ㆍ
☕cafe.naver com/gmwedding

2019-12-14 14:41   4 0

 

#피제이호텔 브런치카페 에서 우연히 뵌 권실장님이랑 식사중이셨던 #김예진한복 선생님 권실장님 #GM웨딩 프라이빗한 회원분들 하고 #신랑 #신부님 들 하고 💑 잘 맞을것 같다며 #미팅 열정가득 자신 일을 엄청 #사랑 하는것이 느껴진다 늘 궁금했던 #대통령 #영부인 님 #한복 은 어디서 하지 궁금했는데 ㅎㅎ 선생님 "난 다른사람 예쁘게 꾸며주는것을 너무 좋아해요"~^^ 한복뿐만 아니라 양장까지 열린마음 열린생각을 얘기나눌때에도 좋으네요 좋아요~하시면서😁😁 #이야기 중 내게 해주신 말씀 #인문학 만 하시면 되시겠네요 ㅎㅎ #인복 #팔레스호텔 #한복쇼 했을때가 생각 사람 #향기 나는 너무 좋은 이인선실장님 #이유숙한복 선생님 쇼 후 모시고 오셔서 인사 시켜주셔서 너무 #감동 받았는데 (아마 실장님이랑 친한 사이였거나가까운사이였으면 당연시 여길수 있지만 그런 () 사이가 아니였기에 더욱더 ~😍😍) . 참 멋진 훌륭한 선생님 들이 많구나 한복 참 #매력 있는 #옷 입어 본 사람 만이 알 수 있는 것 같다😍😍 ㆍ #결혼 #결혼준비 #스드메 #웨딩플래너추천 #웨딩스타일링 #예식장소추천 #웨딩드레스 #신부한복 #예쁜한복 #혼주한복 ㆍ ☕cafe.naver com/gmwedding

제가 얼마나 허당인지...
내 나이가 40이 된다는게 데미지가 온건지
오빠 나이를 42로 착각했다🤦🏻‍♀️
내 나이 +2= 오빠 였는데....
깜짝 짜잔 했는데... 오빠가 자기 41라고
씩씩 거려서 사실 너무 당황@@
미안해.......
내년생일 미리 축하해준거야 !!!
오히려 고맙지???
이제 진짜 "생일축하해" .
.
 #씽크홀 #큰 #여자 #관심병사 #1호 #허당미 #매력 #터지는 #나란애 #오빠가 #넌 #난 #여자라 #했다 #모든 #당당 #하면 #된다 #엄마한텐 #비밀이다@@

2019-12-14 14:17   18 3

 

제가 얼마나 허당인지... 내 나이가 40이 된다는게 데미지가 온건지 오빠 나이를 42로 착각했다🤦🏻‍♀️ 내 나이 +2= 오빠 였는데.... 깜짝 짜잔 했는데... 오빠가 자기 41라고 씩씩 거려서 사실 너무 당황@@ 미안해....... 내년생일 미리 축하해준거야 !!! 오히려 고맙지 이제 진짜 "생일축하해" . . #씽크홀 # #여자 #관심병사 #1호 #허당미 #매력 #터지는 #나란애 #오빠가 # # #여자라 #했다 #모든 #당당 #하면 #된다 #엄마한텐 #비밀이다@@

[무늬🌈] 한번쯤 가보려고 했던 곳을 다녀왔습니다😇 주말이라서 사람들이 더 많았어요! 지난 #방송 후기랑 사연을 보내주신 분들에게 정말 감사드립니다~~~ 늘 메일 읽으면서 지친 하루의 힐링을 받고 있어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사이 #팟캐스트 #사람 #사는 #사랑 #이야기 #블루보틀 #삼청동 #카페 #한옥 #텀블러 #디자인 #심플 #라떼한잔 #매력 #bluebottle #청취자 #환영

2019-12-14 14:16   7 0

 

[무늬🌈] 한번쯤 가보려고 했던 곳을 다녀왔습니다😇 주말이라서 사람들이 더 많았어요! 지난 #방송 후기랑 사연을 보내주신 분들에게 정말 감사드립니다~~~ 늘 메일 읽으면서 지친 하루의 힐링을 받고 있어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사이 #팟캐스트 #사람 #사는 #사랑 #이야기 #블루보틀 #삼청동 #카페 #한옥 #텀블러 #디자인 #심플 #라떼한잔 #매력 #bluebottle #청취자 #환영

윤엘사님 탄생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너무 귀여운 우리딸!! 진짜 재간둥이!!!! 노래랑 연기 모두 다 소화가능 ~~! 멋쟁이
.
어린이집 백설공주 공연하는데 당당히 마녀(새엄마)를 선택했다는 그녀!!! 뭐든 다 중요한 역할이라며~^^ 백설공주 안해서 삽섭하진않아? 했더니 ~ 괜찮아 그건 하고싶은 아이들 많아! 라며~~ 마녀 역할 기똥차게 잘한다는 선생님의 칭찬칭찬
.
호호호호~~ 하는 마녀웃음 소리들으면 ㅋㅋㅋㅋㅋㅋㅋ 역할에 푹빠진 그녀가 너무 귀욤 ㅠㅠ 사랑하는 호정아 그렇게 자신감 넘치게 커줘^^ 진짜 멋져!!! 앞에서도 당당한 모습
.
 #겨울왕국2 #엘사 #엘사드레스 #윤엘사 #사랑할수밖에 #없는 #너의 #매력 #숨겨진 #똥배 #귀욤 #당당히 #내모습을 #보여주는 #그녀는 #진짜 #재간둥이 #뮤지컬 #배워보고 #싶다는 #끼가많은 #우리 #까불이

2019-12-14 12:54   28 1

 

윤엘사님 탄생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너무 귀여운 우리딸!! 진짜 재간둥이!!!! 노래랑 연기 모두 다 소화가능 ~~! 멋쟁이 . 어린이집 백설공주 공연하는데 당당히 마녀(새엄마)를 선택했다는 그녀!!! 뭐든 다 중요한 역할이라며~^^ 백설공주 안해서 삽섭하진않아 했더니 ~ 괜찮아 그건 하고싶은 아이들 많아! 라며~~ 마녀 역할 기똥차게 잘한다는 선생님의 칭찬칭찬 . 호호호호~~ 하는 마녀웃음 소리들으면 ㅋㅋㅋㅋㅋㅋㅋ 역할에 푹빠진 그녀가 너무 귀욤 ㅠㅠ 사랑하는 호정아 그렇게 자신감 넘치게 커줘^^ 진짜 멋져!!! 앞에서도 당당한 모습 . #겨울왕국2 #엘사 #엘사드레스 #윤엘사 #사랑할수밖에 #없는 #너의 #매력 #숨겨진 #똥배 #귀욤 #당당히 #내모습을 #보여주는 #그녀는 #진짜 #재간둥이 #뮤지컬 #배워보고 #싶다는 #끼가많은 #우리 #까불이

 #63세 시니어모델 
 #IM_MODEL 시니어 BAND,CAFE
.
.
.
.
클라라가 입었다는 최고급 비즈의 어마어마한 가격의 드레스를 입혀주신 김미숙대표님께 감사드려요~~
.
.
.
다들 엄청 칭찬해 주셔서~~아주 행복했네요
앞모습도 칭찬 많이 해주시고 특히 뒷태가 너무 아름답다고 해주셨는데 나의 뒤태는 이번에 처음으로 제대로 보였네요~~ 거울속에 비친 모습을 보니까~~
.
.
.
드레스가 정말 너무 고급스러워서 감탄이 나왔는데 사진이 드레스 실물의 모습을 담아내지 못해서 아쉽네요~~
.
.
.
.
그러나 이 드레스는 피팅해 보는 걸로 만족하고~~다음에 이 드레스를 입고 무대를 워킹하는 날이 오겠죠~~시간과 상황들이 맞지 않아서 아쉽지만 다음 기회로~~
.
.
.
.
옷이든 사람이든 예술작품이든 공연이든 최고의 아름다움을 표현해 내는 것은 진정 예술입니다~~
.
.
.
.
 #김미숙웨딩 #최고의작품 #웨딩화보 #웨딩모델 #매력 #우아함 #기품 #시니어모델 #시니어 #동안모델 #패션모델 #패션 #패셔니스타 #fashionista #ootd #instagramhub #소통 #인친 #감독 #작가 #화장품 #보석 #운동 #음식 #koreamodel #보물 #VIP #아임모델

2019-12-14 12:23   339 85

 

#63세 시니어모델 #IM_MODEL 시니어 BAND,CAFE . . . . 클라라가 입었다는 최고급 비즈의 어마어마한 가격의 드레스를 입혀주신 김미숙대표님께 감사드려요~~ . . . 다들 엄청 칭찬해 주셔서~~아주 행복했네요 앞모습도 칭찬 많이 해주시고 특히 뒷태가 너무 아름답다고 해주셨는데 나의 뒤태는 이번에 처음으로 제대로 보였네요~~ 거울속에 비친 모습을 보니까~~ . . . 드레스가 정말 너무 고급스러워서 감탄이 나왔는데 사진이 드레스 실물의 모습을 담아내지 못해서 아쉽네요~~ . . . . 그러나 이 드레스는 피팅해 보는 걸로 만족하고~~다음에 이 드레스를 입고 무대를 워킹하는 날이 오겠죠~~시간과 상황들이 맞지 않아서 아쉽지만 다음 기회로~~ . . . . 옷이든 사람이든 예술작품이든 공연이든 최고의 아름다움을 표현해 내는 것은 진정 예술입니다~~ . . . . #김미숙웨딩 #최고의작품 #웨딩화보 #웨딩모델 #매력 #우아함 #기품 #시니어모델 #시니어 #동안모델 #패션모델 #패션 #패셔니스타 #fashionista #ootd #instagramhub #소통 #인친 #감독 #작가 #화장품 #보석 #운동 #음식 #koreamodel #보물 #VIP #아임모델

겨울왕국느낌💙❄️

2019-12-14 11:03   21 1

 

겨울왕국느낌💙❄️

 #model #photo #beauty 
Model : @melissa__0409

사람마다 어울리는 컬러가 있는데..
난 요즘 블랙이 잘어울린다는 말을
많이 듣는다

2019-12-14 04:34   59 4

 

#model #photo #beauty Model : @melissa__0409 사람마다 어울리는 컬러가 있는데.. 난 요즘 블랙이 잘어울린다는 말을 많이 듣는다

♡♡̷̷̷♥

2019-12-13 14:13   53 0

 

♡♡̷̷̷♥

2019-12-13 14:10   53 0

 
 #model #photo #beauty 
Model : @melissa__0409 
Photo:  @sinjihoon24 
Date :  2019년 5월29일

제발~이상한 외국인들 선팔하지마세요!!
징그럽거나 야하거나 혐오스러운 피드는
그냥 지나쳐 주시면 좋겠네요ㅜㅜ

2019-12-13 00:19   98 1

 

#model #photo #beauty Model : @melissa__0409 Photo:  @sinjihoon24 Date :  2019년 5월29일 제발~이상한 외국인들 선팔하지마세요!! 징그럽거나 야하거나 혐오스러운 피드는 그냥 지나쳐 주시면 좋겠네요ㅜㅜ

2019-12-06 00:08   95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