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ed States

  United States

  Top 570265 Instagram followed

Images about: #며칠전 (28540 posts)

ㅋㅋ 정리중
 #며칠전

2019-08-22 01:48   5 0

 

ㅋㅋ 정리중 #며칠전

.
며칠전 옥상에서 바라본 하늘인데

어느 누가 
써치라이트를 켜놨나?
하늘에선 좀처럼 보기드문 
레이저 광선같은 불빛에 놀라 
한참을 감탄하며 본 날이다

한자락 편집. 수정없이 원본 그대로
다시봐도 자연은 참 신비롭다

 #일상 #며칠전 #하늘
 #레이저광선같은 #강한노을빛
 #저녁노을 #신비롭고이쁘다
 #써치라이트 #불빛닮은 #노을
 #옥상 #감성하늘 #가을이성큼?
 #자연은신비롭다
 #sky #Searchlight

2019-08-21 17:28   7 0

 

. 며칠전 옥상에서 바라본 하늘인데 어느 누가 써치라이트를 켜놨나 하늘에선 좀처럼 보기드문 레이저 광선같은 불빛에 놀라 한참을 감탄하며 본 날이다 한자락 편집. 수정없이 원본 그대로 다시봐도 자연은 참 신비롭다 #일상 #며칠전 #하늘 #레이저광선같은 #강한노을빛 #저녁노을 #신비롭고이쁘다 #써치라이트 #불빛닮은 #노을 #옥상 #감성하늘 #가을이성큼 #자연은신비롭다 #sky #Searchlight

오늘 
반가 쓰고
엄마 병원 쫓아 갔다 왔어여

지하철에서
엄마한테
인절미 빵을 건네며

내 딴엔
엄마를 좀 위로해 주고 싶어서

의사한테 슬픈 말 들어도
너무 슬퍼하지 마 엄마
하고
태연하게 말하려 했는데

그 말을 하는 순간
제가 너무 슬퍼져서 
목구멍에 빵이 꽉 막혔었네여

우리 엄마 
3년밖에 못 산다고 해서

사무실에서 울고불고 
그 난리를 떨었는데
걱정끼쳐 죄송합니다여
전 엄마 없으면 시체라
어쩔 수가 없었네여

우리 모녀는
웃으면서 병원 나온 후

잠실 가서 기분좋게 놀다왔답니다여😝

 #울엄마신발샀어여 #근데표정썩은이유는 #인터넷이더싸서 #며칠전 #방청소도안한다고 #아무짝에도쓸모없는년이라고 #욕하더니 #나밖에없다는걸 #오늘절감했을거시다 #마지막스벅사진은 #병원가는거힘내라고 #우리은미쌔미사주셨어여 #번번이감사하져 #그녀는사랑이에여😭

2019-08-21 16:42   10 3

 

오늘 반가 쓰고 엄마 병원 쫓아 갔다 왔어여 지하철에서 엄마한테 인절미 빵을 건네며 내 딴엔 엄마를 좀 위로해 주고 싶어서 의사한테 슬픈 말 들어도 너무 슬퍼하지 마 엄마 하고 태연하게 말하려 했는데 그 말을 하는 순간 제가 너무 슬퍼져서 목구멍에 빵이 꽉 막혔었네여 우리 엄마 3년밖에 못 산다고 해서 사무실에서 울고불고 그 난리를 떨었는데 걱정끼쳐 죄송합니다여 전 엄마 없으면 시체라 어쩔 수가 없었네여 우리 모녀는 웃으면서 병원 나온 후 잠실 가서 기분좋게 놀다왔답니다여😝 #울엄마신발샀어여 #근데표정썩은이유는 #인터넷이더싸서 #며칠전 #방청소도안한다고 #아무짝에도쓸모없는년이라고 #욕하더니 #나밖에없다는걸 #오늘절감했을거시다 #마지막스벅사진은 #병원가는거힘내라고 #우리은미쌔미사주셨어여 #번번이감사하져 #그녀는사랑이에여😭

고기먹는데 다비치 누나들 곡 나온다..
크..♡♡ 고깃집 센스보소.. #라페스타 
 #맛집
 #통큰고기명가 
 #일산
 #방송일을 안하니 사진과 영상찍는법 감각을 잊었다..
 #며칠전 킨텍스 쪽으로 이사온
@s.mini_92 형과.

@iammingki @dlgofl85 너못말 짱짱..♡♡
민경누나의 아름다운 목소리+ 해리누나의 미친가창력과 고음.
(당장이라도 가게문을 열고 멘트치면서 선곡하실껏 같은 나만의 개인적인 생각.)

2019-08-21 12:53   10 2

 

고기먹는데 다비치 누나들 곡 나온다.. 크..♡♡ 고깃집 센스보소.. #라페스타 #맛집 #통큰고기명가 #일산 #방송일을 안하니 사진과 영상찍는법 감각을 잊었다.. #며칠전 킨텍스 쪽으로 이사온 @s.mini_92 형과. @iammingki @dlgofl85 너못말 짱짱..♡♡ 민경누나의 아름다운 목소리+ 해리누나의 미친가창력과 고음. (당장이라도 가게문을 열고 멘트치면서 선곡하실껏 같은 나만의 개인적인 생각.)

모아올리기ㅋㅋ
며칠전 영화봄ㅋㅋ
봉오동전투는 오랜만에 남편이랑ㅋㅋ 암전영화는 은정언니랑함께♡
.
.
.
.
.
 #천안 #펜타포트 #CGV #영화 
 #봉오동전투 #암전 #포토티켓
 #며칠전 #오늘아님
 #일상 #좋아요 #맞팔
 #천안맘 #육아맘 #15년생아기 #5살 #청양띠🐏
 #육아 #육아기록 #육아소통 #육아일상 #육아인스타
 #딸 #공주 #딸바보 #딸바보엄마 #딸키우는재미
 #건강하게만자라다오💕

2019-08-21 12:42   9 1

 

모아올리기ㅋㅋ 며칠전 영화봄ㅋㅋ 봉오동전투는 오랜만에 남편이랑ㅋㅋ 암전영화는 은정언니랑함께♡ . . . . . #천안 #펜타포트 #CGV #영화 #봉오동전투 #암전 #포토티켓 #며칠전 #오늘아님 #일상 #좋아요 #맞팔 #천안맘 #육아맘 #15년생아기 #5살 #청양띠🐏 #육아 #육아기록 #육아소통 #육아일상 #육아인스타 # #공주 #딸바보 #딸바보엄마 #딸키우는재미 #건강하게만자라다오💕

 #며칠전
 #동네
 #성남
 #위례신도시
 #집근처
 #편하게
 #가볍게
 #언니랑
덕이언니랑 언니 집근처에서
맥주🍺
집가까워서 좋으다

2019-08-21 11:34   37 1

 

#며칠전 #동네 #성남 #위례신도시 #집근처 #편하게 #가볍게 #언니랑 덕이언니랑 언니 집근처에서 맥주🍺 집가까워서 좋으다

_
_
하엘이가 꽃소단에 입단했다. 지휘하는 엄마는 수많은 이유로 아들의 등장이 썩 내키지 않아 몇 달을 설득했는데, 콧구멍에 힘주고 얼마나 열심히 연습하던지 그래 니가 이겼다,하고 합격시켰다. 모레는 첫 특송이 있는 날. 어지간-히 답답한지 하연이가 가사를 써서는 스파릇타! 연습을 시킨다. 누나는 앞머리에 구루뿌 말고서 뒷짐지고 감독하고 동생은 잔소리에 굴하지않고 연습하는 모습이 웃기고도 참 예뻐서 :P 꽃소단. 사실 내겐 참 관계 속에 쉽지 않은 곳인데, 우리 아이들에게는 하나님 주신 최고의 선물의 시간이다. 하나님이 하연 하엘이를 정말 많이 사랑하신다 ♡
_
_
 #며칠전 #남매 #일상 #육아

2019-08-21 09:21   122 18

 

_ _ 하엘이가 꽃소단에 입단했다. 지휘하는 엄마는 수많은 이유로 아들의 등장이 썩 내키지 않아 몇 달을 설득했는데, 콧구멍에 힘주고 얼마나 열심히 연습하던지 그래 니가 이겼다,하고 합격시켰다. 모레는 첫 특송이 있는 날. 어지간-히 답답한지 하연이가 가사를 써서는 스파릇타! 연습을 시킨다. 누나는 앞머리에 구루뿌 말고서 뒷짐지고 감독하고 동생은 잔소리에 굴하지않고 연습하는 모습이 웃기고도 참 예뻐서 :P 꽃소단. 사실 내겐 참 관계 속에 쉽지 않은 곳인데, 우리 아이들에게는 하나님 주신 최고의 선물의 시간이다. 하나님이 하연 하엘이를 정말 많이 사랑하신다 ♡ _ _ #며칠전 #남매 #일상 #육아

앞모리 잘 말렸던 날. #며칠전
낄낄 이전에 스토리로만 남기기 싫우니 올리쟈!!!!!!!!!!!! 캬캬캬캬캬.
 #나으일상 #치카푸카 #화장실 이라네.. 🤣
 #배나옹거아님
 #아너모죨령

2019-08-21 07:13   165 13

 

앞모리 잘 말렸던 날. #며칠전 낄낄 이전에 스토리로만 남기기 싫우니 올리쟈!!!!!!!!!!!! 캬캬캬캬캬. #나으일상 #치카푸카 #화장실 이라네.. 🤣 #배나옹거아님 #아너모죨령

 #며칠전 #얼떨결에 #방학숙제 #밥도그만들기🌭
ㆍ
ㆍ
ㆍ
저녁 먹어야 하는데 준혁이 계속 핫도그 달라구~~ 밥도그로 해결 방학숙제도 해결❤ 인지 알앗으나.......쥬나만 다먹고 준혁인 반 먹더니 내려놨.......
🧒 엄마~ 밥이랑 기름이 어울려!?!?
👩 볶음밥도 기름에 볶는거거든!?!?!?!?!?!?🤬🤬🤬
예열이 좀 덜되서 기름 좀 많이 먹는거 같다😅 싶더니만... 아주 그냥 입이😤😤😤

2019-08-21 06:44   37 6

 

#며칠전 #얼떨결에 #방학숙제 #밥도그만들기🌭 ㆍ ㆍ ㆍ 저녁 먹어야 하는데 준혁이 계속 핫도그 달라구~~ 밥도그로 해결 방학숙제도 해결❤ 인지 알앗으나.......쥬나만 다먹고 준혁인 반 먹더니 내려놨....... 🧒 엄마~ 밥이랑 기름이 어울려!! 👩 볶음밥도 기름에 볶는거거든!!!!!!🤬🤬🤬 예열이 좀 덜되서 기름 좀 많이 먹는거 같다😅 싶더니만... 아주 그냥 입이😤😤😤

1년 3개월 만에 본 터키 사람 김수민 @0214_u 
 #며칠전

2019-08-21 04:54   49 5

 

1년 3개월 만에 본 터키 사람 김수민 @0214_u #며칠전

야밤에 다니기 좋아하는 셋👨🏻👧🏻👶🏻
사탕뽑기 해서 그만큼 신나기 있니?
.
.
 #다리아파도놀면다나아
 #며칠전
 #가족 #일상

2019-08-21 04:30   11 4

 

야밤에 다니기 좋아하는 셋👨🏻👧🏻👶🏻 사탕뽑기 해서 그만큼 신나기 있니 . . #다리아파도놀면다나아 #며칠전 #가족 #일상

 #수요일오후 #며칠전 #
⠀

노아낳기전부터 알고 지내던
언니네 집에갔다왔어요.
⠀
남자애들 둘 있는 집이라서
자동차가 많았는데
⠀
그중 노아가잡고있던 차가
⠀
로봇변신 #하니까 까르르😆 까르르
⠀
저렇게 #좋아할지몰랐어
⠀
⠀
남자는남자다 #자동차좋아하는아기

2019-08-21 03:35   86 21

 

#수요일오후 #며칠전 # ⠀ 노아낳기전부터 알고 지내던 언니네 집에갔다왔어요. ⠀ 남자애들 둘 있는 집이라서 자동차가 많았는데 ⠀ 그중 노아가잡고있던 차가 ⠀ 로봇변신 #하니까 까르르😆 까르르 ⠀ 저렇게 #좋아할지몰랐어 ⠀ ⠀ 남자는남자다 #자동차좋아하는아기

.
.
.
얼마나 피곤했으면...🤣🤣
 #며칠전 
 #쌍둥이
 #sleeping #baby

2019-08-21 03:31   99 17

 

. . . 얼마나 피곤했으면...🤣🤣 #며칠전 #쌍둥이 #sleeping #baby

하늘, 구름
-
-
이런 날도 있었다
-
-
착한 사람 눈에만 보이는
하트💕
-
-
첫번째 사진에서 찾아보고
두번째 사진에서 확인해보기
-
-
사진과 글을 좋아하는 나
뭔가 가장 아름다운 피사체는
자연이 아닐까 생각해본다
-
-
 #설화그램 #👻
 #사무실에서아침 #며칠전 #❤️
 #snowflower #❄️

2019-08-20 23:01   44 6

 

하늘, 구름 - - 이런 날도 있었다 - - 착한 사람 눈에만 보이는 하트💕 - - 첫번째 사진에서 찾아보고 두번째 사진에서 확인해보기 - - 사진과 글을 좋아하는 나 뭔가 가장 아름다운 피사체는 자연이 아닐까 생각해본다 - - #설화그램 #👻 #사무실에서아침 #며칠전 #❤️ #snowflower #❄️

기분전환 단발변신💇‍♀️
.
.
.
사실 머리 빨리 기르고 싶은 꼼수😋 자라나라 머리머리!!

2019-08-20 19:11   11 1

 

기분전환 단발변신💇‍♀️ . . . 사실 머리 빨리 기르고 싶은 꼼수😋 자라나라 머리머리!!

 #첫줄안녕
차멀미 심한 울아들,
가는동안 고생해서 다시는 안온다드니,
집에갈땐 여기서 살고싶다구 울고불고ㅋㅋ
물놀이 좋아하는 울집 다섯 살
 #오션월드
 #여름방학
 #주말마다
 #노는구나_울아들
 #며칠전
 #외출했을때
 #아_정말_즐거운방학이야!
 #이러는모습보자니,
 #헛웃음이
 #그렇게좋아_아들?
 #니가좋음
 #나도좋다
 #니가웃음
 #나도웃어
 #핸드폰방수케이스
 #사진찍기너무힘드ㅜ
 #내거가_이상한가? 
 #가족나들이
 #라이언
 #오션월드포토존
 #귀요미라이언♥

2019-08-20 15:24   9 0

 

#첫줄안녕 차멀미 심한 울아들, 가는동안 고생해서 다시는 안온다드니, 집에갈땐 여기서 살고싶다구 울고불고ㅋㅋ 물놀이 좋아하는 울집 다섯 살 #오션월드 #여름방학 #주말마다 #노는구나_울아들 #며칠전 #외출했을때 #아_정말_즐거운방학이야! #이러는모습보자니, #헛웃음이 #그렇게좋아_아들 #니가좋음 #나도좋다 #니가웃음 #나도웃어 #핸드폰방수케이스 #사진찍기너무힘드ㅜ #내거가_이상한가 #가족나들이 #라이언 #오션월드포토존 #귀요미라이언

 #중문 #쇠소깍 #천지연폭포 #며칠전 태풍영향으로 비가와서인지 쇠소깍에돔천지연폭포에도 물이 많아좋았네요~~^^에메랄드 물빛이 넘 이쁘다.

2019-08-20 15:06   2 0

 

#중문 #쇠소깍 #천지연폭포 #며칠전 태풍영향으로 비가와서인지 쇠소깍에돔천지연폭포에도 물이 많아좋았네요~~^^에메랄드 물빛이 넘 이쁘다.

ㅡ
혼자 마음으로 앓는 날이 잦아졌다.
털어 놓을수 있는 사람이 있어도
딱히 털어놓고 싶지 않은 것들이 늘어난다.
의미 없는 것들로 마음을 쓰다가
하루를 소비하는 날이 많아졌다.
마음이 그저 편해지면 좋겠다..
.
.
 #좋은곳 에서 #좋은풍경 을 #바라보고
있으니 #생각 도 #마음 도 #정리정돈
 #제주도 에서 #내마음 에 #쏙 #건짐샷
 #똥머리 가 #최고 #어울린데 #나도좋아

2019-08-20 14:16   123 15

 

ㅡ 혼자 마음으로 앓는 날이 잦아졌다. 털어 놓을수 있는 사람이 있어도 딱히 털어놓고 싶지 않은 것들이 늘어난다. 의미 없는 것들로 마음을 쓰다가 하루를 소비하는 날이 많아졌다. 마음이 그저 편해지면 좋겠다.. . . #좋은곳 에서 #좋은풍경 을 #바라보고 있으니 #생각 도 #마음 도 #정리정돈 #제주도 에서 #내마음 에 # #건짐샷 #똥머리 가 #최고 #어울린데 #나도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느 운수 좋은날, 😆
.
ᴘs.이런기능 처음써본 아이폰유저...

2019-08-20 11:12   27 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느 운수 좋은날, 😆 . ᴘs.이런기능 처음써본 아이폰유저...

ㆍㆍㆍㆍ
🍃자신의 직업에 회의를 느낄 때
박차고 나와 내가 좋아하는 일을 찾아본다ㆍ
하루 이틀 시간이 가고 현실에 부딪히면
하고 싶은 일과 해야 할 일을 뼈져리게 느끼게 된다ㆍ
결국은 해야 할 일이 또다시 나의 직업이 되고
점점 길어지는 공백 기간 속에서 방향성조차 잃어간다ㆍ
몇 달째 내 머릿속은 다람쥐 쳇바퀴가 돌아가듯
결론 없이 뱅뱅 돌기만 한다ㆍ 🍃 #무직자 #퇴사 #직장인 #하루일과
 #방향성 #공백 #직업 #의식주 #사람들 #길
 #밤 #며칠전 #커피 #토스트 #인생 #계산
 #행복하자 #예전처럼 #에너지뿜뿜 #힘내자

2019-08-20 11:00   3 0

 

ㆍㆍㆍㆍ 🍃자신의 직업에 회의를 느낄 때 박차고 나와 내가 좋아하는 일을 찾아본다ㆍ 하루 이틀 시간이 가고 현실에 부딪히면 하고 싶은 일과 해야 할 일을 뼈져리게 느끼게 된다ㆍ 결국은 해야 할 일이 또다시 나의 직업이 되고 점점 길어지는 공백 기간 속에서 방향성조차 잃어간다ㆍ 몇 달째 내 머릿속은 다람쥐 쳇바퀴가 돌아가듯 결론 없이 뱅뱅 돌기만 한다ㆍ 🍃 #무직자 #퇴사 #직장인 #하루일과 #방향성 #공백 #직업 #의식주 #사람들 #길 # #며칠전 #커피 #토스트 #인생 #계산 #행복하자 #예전처럼 #에너지뿜뿜 #힘내자

귀요미 칸이와 살구😆💗
 #투닥투닥🐕😚😋🥰
 #사이좋개🐶
 #며칠전 사이좋은 살구와 칸이🥰💕💕💕💕

2019-08-20 03:02   38 1

 

귀요미 칸이와 살구😆💗 #투닥투닥🐕😚😋🥰 #사이좋개🐶 #며칠전 사이좋은 살구와 칸이🥰💕💕💕💕

 #며칠전 사진
큰딸에게 배운 
요즘 아이들이 사진찍는 방법 따라하기 ㅎ
.
포차끝판왕 들어가보겠다고 10분정도 버텨보기 ㅋ
울남편은 맛집이어도 5분이상 못기다리는 남자 ㅋㅋㅋ
.
2차가서 술값만 내고 집에 가자고 얘기하던중
그래놓고 3시에 귀가 ㅋ
남편가방에는 내 식단도시락~
먹지않고 다른거 흡입 ㅋ

2019-08-20 02:35   49 13

 

#며칠전 사진 큰딸에게 배운 요즘 아이들이 사진찍는 방법 따라하기 ㅎ . 포차끝판왕 들어가보겠다고 10분정도 버텨보기 ㅋ 울남편은 맛집이어도 5분이상 못기다리는 남자 ㅋㅋㅋ . 2차가서 술값만 내고 집에 가자고 얘기하던중 그래놓고 3시에 귀가 ㅋ 남편가방에는 내 식단도시락~ 먹지않고 다른거 흡입 ㅋ

또 다른 하늘
.
.
 #며칠전

2019-08-19 13:33   33 0

 

또 다른 하늘 . . #며칠전

 #남해상주은모래비치🏖 
여름도 끝물이네요
아마도
이번여름 마지막 바다인듯해요
여름원피스 마구마구 입어줘야겠어요

곧 그리워질테니까 .
.
.
.
.
.
 #굿나잇🌜 
 #며칠전
 #남해여행
 #상주은모래해변
 #은모래촉감만느끼고오기

2019-08-19 13:09   146 13

 

#남해상주은모래비치🏖 여름도 끝물이네요 아마도 이번여름 마지막 바다인듯해요 여름원피스 마구마구 입어줘야겠어요 곧 그리워질테니까 . . . . . . #굿나잇🌜 #며칠전 #남해여행 #상주은모래해변 #은모래촉감만느끼고오기

 #며칠전
 #내남은날중
 #젤젊다생각든날
 #오랜만에한컷
 #보정이늠심하넹😅

2019-08-19 12:13   33 15

 

#며칠전 #내남은날중 #젤젊다생각든날 #오랜만에한컷 #보정이늠심하넹😅

 #딸스타그램👧 #초2딸 #6살딸 #백수생활적응중 #며칠전 다녀온 경주국립박물과 #은근 사람많음 #역사공부 #너의 궁금증에 도움이 되었길.. #다리만아프다는 우리첫째😂
부쩍 자주 가게된 경주 곳곳에 왕릉을 보고는 간단히 설명해주니 저기안에 뭐가들었었는지 궁금하다고.. 그래서 데려간곳! 도움되라고ㅎㅎ' 뭘느꼈어?? 음.. 다리가아팠어' 라도 대답해주는 딸.. 대단하다🤗 
더 많이 보고 듣고 느껴보자!!

2019-08-19 07:07   23 4

 

#딸스타그램👧 #초2딸 #6살딸 #백수생활적응중 #며칠전 다녀온 경주국립박물과 #은근 사람많음 #역사공부 #너의 궁금증에 도움이 되었길.. #다리만아프다는 우리첫째😂 부쩍 자주 가게된 경주 곳곳에 왕릉을 보고는 간단히 설명해주니 저기안에 뭐가들었었는지 궁금하다고.. 그래서 데려간곳! 도움되라고ㅎㅎ' 뭘느꼈어 음.. 다리가아팠어' 라도 대답해주는 딸.. 대단하다🤗 더 많이 보고 듣고 느껴보자!!

음....🤔 언제 시작해보나...

2019-08-18 22:03   32 6

 

음....🤔 언제 시작해보나...

 #포항 #구룡포 #낚시공원 #바다 #page38 #며칠전
포항에 계속 살아온 나도 처음 본 구룡포 낚시공원
바람이 미친듯이 불었지만 남자 4명이서 열심히 프사 찍어주기....ㅋㅋ 길어보이게 찍어준다고 고생하셨음

2019-08-18 15:18   32 8

 

#포항 #구룡포 #낚시공원 #바다 #page38 #며칠전 포항에 계속 살아온 나도 처음 본 구룡포 낚시공원 바람이 미친듯이 불었지만 남자 4명이서 열심히 프사 찍어주기....ㅋㅋ 길어보이게 찍어준다고 고생하셨음

-
 #며칠전
카페이름 몰라요
 #아메리카노 앤 #앙버터
앙버터 너무 좋아👍
요즘 유행하는 #스노우 #우비

2019-08-18 14:44   14 3

 

- #며칠전 카페이름 몰라요 #아메리카노 앤 #앙버터 앙버터 너무 좋아👍 요즘 유행하는 #스노우 #우비

 #의지의한국인
첫째와는 달리 아주 끈질긴 둘째 ㅋ
좋은말로 끈기있다해야하나
저걸 결국 혼자 만들었다
.
.
 #둘째스타그램 #톱니바퀴 #며칠전

2019-08-18 13:38   10 2

 

#의지의한국인 첫째와는 달리 아주 끈질긴 둘째 ㅋ 좋은말로 끈기있다해야하나 저걸 결국 혼자 만들었다 . . #둘째스타그램 #톱니바퀴 #며칠전

Next Page →
Next Pag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