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ed States

  United States

  Top 569707 Instagram followed

Images about: #며칠째 (6142 posts)

오늘 저녁도 김밥🍙🤭
여보가 김밥 또 싸달래서🤣
또 장봐다가 김밥 말기..🎶
잘~ 말아줘~~~🎶

2019-08-18 12:36   34 6

 

오늘 저녁도 김밥🍙🤭 여보가 김밥 또 싸달래서🤣 또 장봐다가 김밥 말기..🎶 잘~ 말아줘~~~🎶

예민예민예민예민예민

2019-08-15 18:56   40 3

 

예민예민예민예민예민

🌞🌳🐶이사를 하였습니다!
.
.
.
 #경상북도 #청도 #경북청도 #이사 #시골생활 #이제 #촌개 #촌사람 #정리좀되면놀러오세요 #여름이사는지옥 #고생했지만뿌듯 #우야조이 는 자꾸 대구로 갈라캄 ㅠㅠ 현관 중문과 대문앞을 서성이고 박박 긁으미 집에 가자카는듯 ㅠㅠ #조이야 #여기가이제우리집이야 #빨리적응하길 #심바형아 #집도물려받고 #며칠째 #새벽에깨서 #마당산책 #푹좀자자 #반려견 #죠이 #건강하자 #우리모두건강합시다💪 .
.
.
 #시골스타그램 #반려견그램 #촌스타그램 #귀촌라이프 #청도스타그램

2019-08-15 15:57   22 10

 

🌞🌳🐶이사를 하였습니다! . . . #경상북도 #청도 #경북청도 #이사 #시골생활 #이제 #촌개 #촌사람 #정리좀되면놀러오세요 #여름이사는지옥 #고생했지만뿌듯 #우야조이 는 자꾸 대구로 갈라캄 ㅠㅠ 현관 중문과 대문앞을 서성이고 박박 긁으미 집에 가자카는듯 ㅠㅠ #조이야 #여기가이제우리집이야 #빨리적응하길 #심바형아 #집도물려받고 #며칠째 #새벽에깨서 #마당산책 #푹좀자자 #반려견 #죠이 #건강하자 #우리모두건강합시다💪 . . . #시골스타그램 #반려견그램 #촌스타그램 #귀촌라이프 #청도스타그램

나도 같이
 #며칠째

2019-08-15 15:28   13 0

 

나도 같이 #며칠째

 #남매샷
자다가 덥다고 둘다 거실로나옴
사이좋게 꼭붙어서자는
자는데도 사랑이 느껴진다
사이좋은 남매ㅋㅋㅋㅋㅋ😊
.
.
 #민서준 #민서이 #8살차이 #남매 #사이좋음 #사랑함 #열대야 #더움 #거실나오니 #잘잠 #엄마는 #며칠째 #못잠 #여름싫어 #더워 #😭 #더위야 #끝나라 #훠이훠이 #육아 #남매육아 #삼남매네 #첫째 #막내 #육아스타그램 #월요일 #아침 #daily #instababy

2019-08-12 03:42   45 0

 

#남매샷 자다가 덥다고 둘다 거실로나옴 사이좋게 꼭붙어서자는 자는데도 사랑이 느껴진다 사이좋은 남매ㅋㅋㅋㅋㅋ😊 . . #민서준 #민서이 #8살차이 #남매 #사이좋음 #사랑함 #열대야 #더움 #거실나오니 #잘잠 #엄마는 #며칠째 #못잠 #여름싫어 #더워 #😭 #더위야 #끝나라 #훠이훠이 #육아 #남매육아 #삼남매네 #첫째 #막내 #육아스타그램 #월요일 #아침 #daily #instababy

 #핵더워
⠀⠀⠀⠀⠀⠀⠀⠀⠀⠀⠀⠀⠀⠀⠀⠀⠀
더워요 빼애애액!!
쨀리곰 일어나면 놀러나가려고했눈데
나갔다가는 나 기절각이다 ㅋㅋㅋㅋㅋㅋ
오늘 날씨 증맬 핫하다핫해🔥
집에서 단거만찾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며칠째
 #물에밥말아먹는중
 #여름
 #최악

2019-08-11 08:32   46 3

 

#핵더워 ⠀⠀⠀⠀⠀⠀⠀⠀⠀⠀⠀⠀⠀⠀⠀⠀⠀ 더워요 빼애애액!! 쨀리곰 일어나면 놀러나가려고했눈데 나갔다가는 나 기절각이다 ㅋㅋㅋㅋㅋㅋ 오늘 날씨 증맬 핫하다핫해🔥 집에서 단거만찾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며칠째 #물에밥말아먹는중 #여름 #최악

오늘 밤도 나 홀로 열공📚
조사 오늘도 다 못 읽고😔 개많음 진짜
관형사 부사 용언 복습하고 이제 시 분석해야 하는데
진짜 이렇게 졸릴 수가 있나🐑
다 아는 건데도 전공 서적으로 보니까 뭐가 더 있는데
알려주면 이해할 수 있을까 싶다가도 그래도 혹여라도
혹시 모르니까의 마음으로 열심히 필기"는" 해 둠
오늘 링티 안 먹어서 그런가(벌써 링티 예찬론자) 이 시각에 졸리다니
오늘도 극한 하루였다...
-
아침 8시 넘어 잠깐 눈 붙이고 11시 30분 쯤 집에서 나와
학원1 가서 일 좀 하고 학원2 가기 전에 카페에서 일 좀 하고
학원2 가서 3시간 열강하고 집에 오니 날 바껴있네🤡
근데 또 집에 왔더니 집이 너무 더러워서 뭔가 마음에 안 드니
세탁기 세제 칸 분해해서 청소하고^;^(갑분세탁기청소)
뭔 하루가 이렇게 기냐 인간적으로 이승철 긴 하루는 내 노래여야 한다(일단 우기기 작전)
-
 #일상 #daily #공스타
 #탐랩 #공부타임랩스
 #타임랩스 #새벽열공러
 #국어문법론 #궁문뻡
 #어렵지않아요^^ #개뻥
 #철야 #며칠째 #정신너덜
 #링티 #1일1잔해야겠다
 #스트레스받으니까폰트나사야지
-

2019-08-10 20:39   12 0

 

오늘 밤도 나 홀로 열공📚 조사 오늘도 다 못 읽고😔 개많음 진짜 관형사 부사 용언 복습하고 이제 시 분석해야 하는데 진짜 이렇게 졸릴 수가 있나🐑 다 아는 건데도 전공 서적으로 보니까 뭐가 더 있는데 알려주면 이해할 수 있을까 싶다가도 그래도 혹여라도 혹시 모르니까의 마음으로 열심히 필기"는" 해 둠 오늘 링티 안 먹어서 그런가(벌써 링티 예찬론자) 이 시각에 졸리다니 오늘도 극한 하루였다... - 아침 8시 넘어 잠깐 눈 붙이고 11시 30분 쯤 집에서 나와 학원1 가서 일 좀 하고 학원2 가기 전에 카페에서 일 좀 하고 학원2 가서 3시간 열강하고 집에 오니 날 바껴있네🤡 근데 또 집에 왔더니 집이 너무 더러워서 뭔가 마음에 안 드니 세탁기 세제 칸 분해해서 청소하고^;^(갑분세탁기청소) 뭔 하루가 이렇게 기냐 인간적으로 이승철 긴 하루는 내 노래여야 한다(일단 우기기 작전) - #일상 #daily #공스타 #탐랩 #공부타임랩스 #타임랩스 #새벽열공러 #국어문법론 #궁문뻡 #어렵지않아요^^ #개뻥 #철야 #며칠째 #정신너덜 #링티 #1일1잔해야겠다 #스트레스받으니까폰트나사야지 -

 #왠종일
 #며칠째
 #집순이
 #나가고싶지만
 #넘더워
 #이리딩굴저리딩굴 
 #지겹도다
 #양남카페
 #이곳그곳카페 
 #지난사진
 #올리기
 #일상그램
 #소통소통
 #선팔맞팔
며칠째집순이
침대와한몸
지겹당😞

2019-08-09 11:14   47 4

 

#왠종일 #며칠째 #집순이 #나가고싶지만 #넘더워 #이리딩굴저리딩굴 #지겹도다 #양남카페 #이곳그곳카페 #지난사진 #올리기 #일상그램 #소통소통 #선팔맞팔 며칠째집순이 침대와한몸 지겹당😞

 #슬프다 
나도 후회하고싶지 않았다구ㅠ 
내 23년간 당신만 바라보며 살지않았지만...
그저 내 학창시절의 추억으로 치부하기엔 그마음이 너무 크고 이뻐서 언제나 좋은 기억이었는데... 이렇게 뒷통수를 후려칠줄이야ㅠ ㅇㅈㅇㅈ 했을때도 어리니까... 한번이니까... 막연한 팬심으로 쉴드하고 넘어갔고 말도 안되는 구글 ㅇㅂ사건도 뭐 범죄는 아니니까... 당신이 공공재로 남길 바란거 아니고 어느 복받은분이랑 연애도 하고 꽁냥꽁냥하겠지 생각은했지만ㅠ 어떻게 이렇게까지 추접스럽게 추락하시는지ㅠ 그때 그시절 당신을 향해 품었던 마음이 그저 너무 순수하고 이뻐서... 그래도 멤버 중에서 큰 구설수없이 꾸준히 활동해주고 있는 당신이라서 뿌듯하고 행복했던 우리들은 이제 어째야하는지ㅠ 환승이별도 기가찰 노릇인데 양다리에... 심지어 왔다리갔다리ㅠㅠ 어찌 그러고 살았나요ㅠ 
내가 뭣때문에 취소표라도 잡으려고 몇날며칠을 옥션티켓만 들여다보고 살았는지... 콘서트날 제발 울지마세요!!!! 눈물이 나려거든 혀라도 깨물고 버텨주세요!!!! 당신우는거 보려고 가는거 아니거든요!!!! 다시 돌아갈수 없는 그때그시절 너무 순수하고 이뻤던 나때문에 가는거거든요!!!! 쯧
 #며칠째 #잠도안온다 #속상하다
 #헛헛하다 #어떤것도 #위로가안된다
 #깊은빡침 #추억 #물거품
 #얼마나기다렸는데 
 #후회 
 #추억인줄알았는데
 #경험이되었네

2019-08-05 19:43   43 2

 

#슬프다 나도 후회하고싶지 않았다구ㅠ 내 23년간 당신만 바라보며 살지않았지만... 그저 내 학창시절의 추억으로 치부하기엔 그마음이 너무 크고 이뻐서 언제나 좋은 기억이었는데... 이렇게 뒷통수를 후려칠줄이야ㅠ ㅇㅈㅇㅈ 했을때도 어리니까... 한번이니까... 막연한 팬심으로 쉴드하고 넘어갔고 말도 안되는 구글 ㅇㅂ사건도 뭐 범죄는 아니니까... 당신이 공공재로 남길 바란거 아니고 어느 복받은분이랑 연애도 하고 꽁냥꽁냥하겠지 생각은했지만ㅠ 어떻게 이렇게까지 추접스럽게 추락하시는지ㅠ 그때 그시절 당신을 향해 품었던 마음이 그저 너무 순수하고 이뻐서... 그래도 멤버 중에서 큰 구설수없이 꾸준히 활동해주고 있는 당신이라서 뿌듯하고 행복했던 우리들은 이제 어째야하는지ㅠ 환승이별도 기가찰 노릇인데 양다리에... 심지어 왔다리갔다리ㅠㅠ 어찌 그러고 살았나요ㅠ 내가 뭣때문에 취소표라도 잡으려고 몇날며칠을 옥션티켓만 들여다보고 살았는지... 콘서트날 제발 울지마세요!!!! 눈물이 나려거든 혀라도 깨물고 버텨주세요!!!! 당신우는거 보려고 가는거 아니거든요!!!! 다시 돌아갈수 없는 그때그시절 너무 순수하고 이뻤던 나때문에 가는거거든요!!!! 쯧 #며칠째 #잠도안온다 #속상하다 #헛헛하다 #어떤것도 #위로가안된다 #깊은빡침 #추억 #물거품 #얼마나기다렸는데 #후회 #추억인줄알았는데 #경험이되었네

ㅎㅎㅎ
 #원숭이띠아기🙊
 #육아스타그램

 #레오는 주기별로 좋아하고 즐겨보는 잠자리
 #책들이 바뀌는데
 #요즘은
 #요 녀석들에 빠진듯.

 #크기가 작아 이동할때, 여행할때마다
 #비상용으로 챙겨다니려고 구매한 책
 #그땐 관심도 없더니
 #뒤늦게 요즘 빠져서

 #며칠째 취침전 같이 읽어야 한다 ㅜㅜ

 #동물도 무서워하는 내가
 #곤충책을 읽으라고 줄땐 미춰버리겠다 
 #아 징그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아빠랑 읽으라고 산건데 ㅜㅜ)

2019-08-05 15:33   3 0

 

ㅎㅎㅎ #원숭이띠아기🙊 #육아스타그램 #레오는 주기별로 좋아하고 즐겨보는 잠자리 #책들이 바뀌는데 #요즘은 # 녀석들에 빠진듯. #크기가 작아 이동할때, 여행할때마다 #비상용으로 챙겨다니려고 구매한 책 #그땐 관심도 없더니 #뒤늦게 요즘 빠져서 #며칠째 취침전 같이 읽어야 한다 ㅜㅜ #동물도 무서워하는 내가 #곤충책을 읽으라고 줄땐 미춰버리겠다 # 징그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아빠랑 읽으라고 산건데 ㅜㅜ)

얇고 쫀득한 피에 고기맛 한가득.
은은한 생강향이 풍미가 있당 
무엇보다 군만두 너무 잘 구워서 꾸울맛😛
 #만두덕후 #며칠째 만두 맛집 탐방 #신발원

2019-08-03 17:41   11 2

 

얇고 쫀득한 피에 고기맛 한가득. 은은한 생강향이 풍미가 있당 무엇보다 군만두 너무 잘 구워서 꾸울맛😛 #만두덕후 #며칠째 만두 맛집 탐방 #신발원

⠀
어제새벽 고열로,,👶🏻
⠀
40도가까이 올랐는데도,
⠀
⠀
한개도 보채지도 않던 울애기🙈
⠀
⠀
울애기 열 그만좀나자😭😭
⠀
⠀
누나자니까 복숭아티임🍑🍑
⠀
⠀
 #새벽에39.9도😭
 #며칠째 열로고생중👶🏻
 #누나낮잠타임에 엄마랑놀기
⠀
⠀
 #광명 #부천 #안산 #안양 #수원 #시흥 #목감
 #주말 #주말일상 #daily #독박육아 #육아소통
 #육아맘소통 #맞팔 #좋아요 #남매맘
 #언제나독박육아 #13개월아들 #황금개띠아기
 #홈스타그램 #맘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이쁘시유 #사랑스로미시유♥️
⠀

2019-08-03 09:02   74 2

 

⠀ 어제새벽 고열로,,👶🏻 ⠀ 40도가까이 올랐는데도, ⠀ ⠀ 한개도 보채지도 않던 울애기🙈 ⠀ ⠀ 울애기 열 그만좀나자😭😭 ⠀ ⠀ 누나자니까 복숭아티임🍑🍑 ⠀ ⠀ #새벽에39.9도😭 #며칠째 열로고생중👶🏻 #누나낮잠타임에 엄마랑놀기 ⠀ ⠀ #광명 #부천 #안산 #안양 #수원 #시흥 #목감 #주말 #주말일상 #daily #독박육아 #육아소통 #육아맘소통 #맞팔 #좋아요 #남매맘 #언제나독박육아 #13개월아들 #황금개띠아기 #홈스타그램 #맘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이쁘시유 #사랑스로미시유♥️ ⠀

2019년 여름방학 할거 많은?? 성수7층팸

영어회화 스터디(쿵푸팬더) T.지후누나✨ , 황제님, 주형반장님, 열정맨태완, 프랑스에이스숀누나, 생각보다 발음 좋은준서 (동영상 소리키고 보세여)

연합 피시방 카트라이더 거의 무지개장갑 시온누나ㅋㅋㅋㅋ

영화 알라딘 4DX(그냥 나오미 스콧ㅎ👍🏻) 시온누나 구르프좀 누가 사줘요... 우리 셀라형 토마토순대국 도전....?
실패...
.
.
.
 #여름방학 #할거많은? #우리성수7층팸ㅋㅋㅋ #자는시간빼고 #며칠째 #같이지냄 #인간관계 #헛되고 #헛되지만 #마냥 #놀기만 #하지않고 #주를 #찬송하는것을 #도와가는 #동역자들 #내사람들❤️

2019-08-02 14:36   28 8

 

2019년 여름방학 할거 많은 성수7층팸 영어회화 스터디(쿵푸팬더) T.지후누나✨ , 황제님, 주형반장님, 열정맨태완, 프랑스에이스숀누나, 생각보다 발음 좋은준서 (동영상 소리키고 보세여) 연합 피시방 카트라이더 거의 무지개장갑 시온누나ㅋㅋㅋㅋ 영화 알라딘 4DX(그냥 나오미 스콧ㅎ👍🏻) 시온누나 구르프좀 누가 사줘요... 우리 셀라형 토마토순대국 도전.... 실패... . . . #여름방학 #할거많은 #우리성수7층팸ㅋㅋㅋ #자는시간빼고 #며칠째 #같이지냄 #인간관계 #헛되고 #헛되지만 #마냥 #놀기만 #하지않고 #주를 #찬송하는것을 #도와가는 #동역자들 #내사람들❤️

뒤늦게 #조카 #생일선물 전달하려고
백운호수에서 #점심약속🍴

1시간째 차 밀려 못오고 있어
혼자 방황중.....😂😂😂
식당옆 카페앞에서 한컷💕
.
.
.

자외선이 넘 강해서 
오늘은 #다가리기 컨셉 😁😁😁 #줌마그램💁 
 #셀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 #소통
 #백운호수 #만두전골맛집 
 #며칠째 죽만먹었더니 #기운읍다

 #광고모델 #배우 #연기자 #엄마모델
 #주부모델 #40대여자연기자
 #이미영 💖

2019-08-02 12:07   148 12

 

뒤늦게 #조카 #생일선물 전달하려고 백운호수에서 #점심약속🍴 1시간째 차 밀려 못오고 있어 혼자 방황중.....😂😂😂 식당옆 카페앞에서 한컷💕 . . . 자외선이 넘 강해서 오늘은 #다가리기 컨셉 😁😁😁 #줌마그램💁 #셀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 #소통 #백운호수 #만두전골맛집 #며칠째 죽만먹었더니 #기운읍다 #광고모델 #배우 #연기자 #엄마모델 #주부모델 #40대여자연기자 #이미영 💖

 #실시간 #세쌍둥이
선생님 오시기전 혼자있는시간..
오늘은 컨디션난조로 커피만 당기네요
다행히 #명화카드 구기지도 않고 잘놀고 있어요🤗🤩
.
둘째는 샤갈의 첼로연주자 그림을 좋아하고 셋째는 좀놀다 주방놀이가 더 좋고ㅋ
딸랑구는 온몸으로 즐.. 😁
 #며칠째 #탈의패션
.
.
참... 1년에 1명당 600시간 지원되는 시간이 거의 다써가는데 그뒤엔 ..다들 그냥 쓰시는건지 
나라에서 이런거나 잘지원해주지.. 시간너무적어요ㅠㅠ
 #출생률최악이라면서
.
참..그리고 믿어왔던 오래봐주셨던 돌봄선생님이 손목이 아프시다고 일을 쉬신데요🤦‍♀️
혼자 생각으로 오전시간을 줄여서그런가..혹시 섭섭하신건없으셨는지 여쭤보긴했는데 전혀그런건 아니라고 구해질때까지 최선을 다해서 봐주신다고 했지만..마음 한켠이 아쉽고 답답합니다ㅠㅠ 
애들도 정이 많이들어 잘따르는데
조부모육아 안되는집은 믿고맡길데도 없어요💦
 #경단녀 #답답해요
.
.
 #육아일상기록 #어제같은오늘 #육아 #아기그램 #13개월아기 #14개월아기 #인스타베이비 #아기책 #아기놀이 #좋아요 #삼둥이육아그램 #이모들놀러오세요 #책선물 #주방놀이선물 #물려받은책 #다감사해요 #아기댄스 #베이비올 #명화음악 #돌봄서비스 #도치맘 #황금개띠베이비

2019-08-02 03:54   57 8

 

#실시간 #세쌍둥이 선생님 오시기전 혼자있는시간.. 오늘은 컨디션난조로 커피만 당기네요 다행히 #명화카드 구기지도 않고 잘놀고 있어요🤗🤩 . 둘째는 샤갈의 첼로연주자 그림을 좋아하고 셋째는 좀놀다 주방놀이가 더 좋고ㅋ 딸랑구는 온몸으로 즐.. 😁 #며칠째 #탈의패션 . . 참... 1년에 1명당 600시간 지원되는 시간이 거의 다써가는데 그뒤엔 ..다들 그냥 쓰시는건지 나라에서 이런거나 잘지원해주지.. 시간너무적어요ㅠㅠ #출생률최악이라면서 . 참..그리고 믿어왔던 오래봐주셨던 돌봄선생님이 손목이 아프시다고 일을 쉬신데요🤦‍♀️ 혼자 생각으로 오전시간을 줄여서그런가..혹시 섭섭하신건없으셨는지 여쭤보긴했는데 전혀그런건 아니라고 구해질때까지 최선을 다해서 봐주신다고 했지만..마음 한켠이 아쉽고 답답합니다ㅠㅠ 애들도 정이 많이들어 잘따르는데 조부모육아 안되는집은 믿고맡길데도 없어요💦 #경단녀 #답답해요 . . #육아일상기록 #어제같은오늘 #육아 #아기그램 #13개월아기 #14개월아기 #인스타베이비 #아기책 #아기놀이 #좋아요 #삼둥이육아그램 #이모들놀러오세요 #책선물 #주방놀이선물 #물려받은책 #다감사해요 #아기댄스 #베이비올 #명화음악 #돌봄서비스 #도치맘 #황금개띠베이비

.
수박옷 입겟다고 슈박슈박스박
일어나자마자 울고불고 난리...
함미한테 가자고 신발신고ㅋㅋ
걸어서 함미집에 가다니 꿈만같다
.
 #오늘 #짜증대마왕
 #며칠째 #수박옷만입음
 #엄마집가서 #밥얻어먹고
 #딩굴딩굴 #좋구만좋아

2019-08-01 12:37   39 1

 

. 수박옷 입겟다고 슈박슈박스박 일어나자마자 울고불고 난리... 함미한테 가자고 신발신고ㅋㅋ 걸어서 함미집에 가다니 꿈만같다 . #오늘 #짜증대마왕 #며칠째 #수박옷만입음 #엄마집가서 #밥얻어먹고 #딩굴딩굴 #좋구만좋아

Next Page →
Next Pag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