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s about: #인증샷 (1132300 posts)

막 달려가서 🏃🏻‍♀️🏃🏻‍♀️🏃🏻‍♀️🏃🏻‍♀️
 #인증샷 ㅋㅋㅋㅋㅋㅋㅋ
사진찍게 엄마 봐봐 하면 떨떠름하면서도 대충 차렷해주는 #효녀 .
.
.
.
.
.
.
.
.
.
 #달리기 #뜀박질 #무쇠주먹 #강철다리 #불끈주먹 #세젤귀 #도치맘 #딸 #베프 #육아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딸스타그램 #18개월아기 #에너자이저 #이세상날씨아님 #가을하늘 #가을소풍 #딸사랑 #내보물 #베이비그램 #아기그램 #오늘도화이팅 #육아맘화이팅

2019-09-16 22:18   9 1

 

막 달려가서 🏃🏻‍♀️🏃🏻‍♀️🏃🏻‍♀️🏃🏻‍♀️ #인증샷 ㅋㅋㅋㅋㅋㅋㅋ 사진찍게 엄마 봐봐 하면 떨떠름하면서도 대충 차렷해주는 #효녀 . . . . . . . . . . #달리기 #뜀박질 #무쇠주먹 #강철다리 #불끈주먹 #세젤귀 #도치맘 # #베프 #육아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딸스타그램 #18개월아기 #에너자이저 #이세상날씨아님 #가을하늘 #가을소풍 #딸사랑 #내보물 #베이비그램 #아기그램 #오늘도화이팅 #육아맘화이팅

화이트💎
큐빅베어키링

예쁘게쓰시길요❤ 
예뻐해주셔서🤣🙏
@s2.yj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만나뵈어서🙆‍♀️🙆‍♀️🙆‍♀️
더더~감사했어용💕
.
.
 #후기스타그램
 #후기샷
 #인증샷
.
.
 #치어리더
 #sk와이번스 
 #응원합니다
 #❤
.
.
이니셜서비스넣어드려요😘

2019-09-16 21:36   7 1

 

화이트💎 큐빅베어키링 예쁘게쓰시길요❤ 예뻐해주셔서🤣🙏 @s2.yj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만나뵈어서🙆‍♀️🙆‍♀️🙆‍♀️ 더더~감사했어용💕 . . #후기스타그램 #후기샷 #인증샷 . . #치어리더 #sk와이번스 #응원합니다 #❤ . . 이니셜서비스넣어드려요😘

 #goodmorning #굿모닝
 #쇼핑스타그램 #쇼호스트 #쇼핑호스트
 #nshomeshopping #ns홈쇼핑
커피쿠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맙습니다
수트세트, 유산균세트, 전복.....
노니...... #쇼핑은확실한행복 #소확행
(저..두 잔 주셔야하는 건 아닌지...)
 #직업병
선배님방송 모니터링하다가...쇼핑으로이어지는게
문제중에 문제😭😭 #아악 
하.... 먹어야할것도, 
발라야 할 것도, 
입어야 할 것도!!!!!!
느무느무 많아요
 #위험한직업 
 #극한직업
 #일상다반사 #화요일아침 #tuesday #여자이야기
 #수다수다 #소소한기쁨 #koreastyle #my_life 
 #instagood #life_story #daily #shopping #인증샷 #찰칵 #좋아요💕

2019-09-16 21:30   53 5

 

#goodmorning #굿모닝 #쇼핑스타그램 #쇼호스트 #쇼핑호스트 #nshomeshopping #ns홈쇼핑 커피쿠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맙습니다 수트세트, 유산균세트, 전복..... 노니...... #쇼핑은확실한행복 #소확행 (저..두 잔 주셔야하는 건 아닌지...) #직업병 선배님방송 모니터링하다가...쇼핑으로이어지는게 문제중에 문제😭😭 #아악 하.... 먹어야할것도, 발라야 할 것도, 입어야 할 것도!!!!!! 느무느무 많아요 #위험한직업 #극한직업 #일상다반사 #화요일아침 #tuesday #여자이야기 #수다수다 #소소한기쁨 #koreastyle #my_life #instagood #life_story #daily #shopping #인증샷 #찰칵 #좋아요💕

-
3년만에 다시 찾은 계정ㅋㅋㅋㅋㅋㅋㅋ
😢😢😢😢😢
드디어 #개인계정 복구로 일상생활 공유가능
캬오

2019-09-16 21:18   129 1

 

- 3년만에 다시 찾은 계정ㅋㅋㅋㅋㅋㅋㅋ 😢😢😢😢😢 드디어 #개인계정 복구로 일상생활 공유가능 캬오

Banban Love.
📷: @jinju.beauty

2019-09-16 20:26   6 1

 

Banban Love. 📷: @jinju.beauty

How do you sport your Anxiety and Kimbap pins?
📷: @jinju.beauty

2019-09-16 20:26   15 1

 

How do you sport your Anxiety and Kimbap pins 📷: @jinju.beauty

 #Repost @hatherine.official(@repost_via_instant)[ #해서린 아침토너 판매1위 EVENT]
매일아침 완벽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겟잇뷰티1위 토너
수분자석 찰떡꿀광 #해서린아침토너
 #올리브영 8월 4주차 판매 1위를 달성했어용!
★여러분들께 보답하고자 해서린에서 준비한 이벤트★
⠀
1위 2관왕 달성한 #아침토너 15명한테 쏜다!!!!!
⠀
- 초.간.단. 이벤트 참여방법
1. 해서린 팔로잉을 한다
2. 댓글에 친구소환, 해서린 제품 갖고싶은 이유 쓰기!
댓글 예시 ↓
@친구소환, 팔로우이벤트 참여완료!1위토너 써보고 싶어용
⠀
- 당첨 확률 UP 하는 방법
1) 리그램해주시면 확률 증가, 친구소환 많으면 확률증가
2) 어디선가 해서린을 본 경험 인증하면 확률 증가
예) 올리브영, 롭스, 랄라블라에서 해서린 사진찍기, 집에서 쓰는 해서린 제품 사진찍기, 구매인증하기, 해서린 광고물 인증하기(강남역, 버스 등) 등등
해서린 관련 사진이라면 전부 다 OK.
⠀
-이벤트 참여 상품
1등 해서린 아침토너 300ml 5명
2등 해서린 아침토너 150ml 5명
3등 해서린 아침로션 200ml 5명 -이벤트 기간
9월 9일 ~ 9월 23일
-이벤트 당첨자 발표
9월 24일 화요일
⠀
*해서린 아침토너는 드럭스토어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해서린 신규제품은 주요 온라인몰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
 #해서린토너 #올리브영토너 #이벤트스타그램 #팔로워이벤트 #이벤트 #친구소환 #선물증정 #선팔맞팔 #좋아요 #코덕스타그램 #뷰티스타그램 #올리브영추천 #리그램이벤트 #랄라블라 #롭스 #인증샷 #선팔하면맞팔 #팔로우미 #메이크업 #추석이벤트 #추석

2019-09-16 19:39   0 0

 

#Repost @hatherine.official(@repost_via_instant)[ #해서린 아침토너 판매1위 EVENT] 매일아침 완벽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겟잇뷰티1위 토너 수분자석 찰떡꿀광 #해서린아침토너 #올리브영 8월 4주차 판매 1위를 달성했어용! ★여러분들께 보답하고자 해서린에서 준비한 이벤트★ ⠀ 1위 2관왕 달성한 #아침토너 15명한테 쏜다!!!!! ⠀ - 초.간.단. 이벤트 참여방법 1. 해서린 팔로잉을 한다 2. 댓글에 친구소환, 해서린 제품 갖고싶은 이유 쓰기! 댓글 예시 ↓ @친구소환, 팔로우이벤트 참여완료!1위토너 써보고 싶어용 ⠀ - 당첨 확률 UP 하는 방법 1) 리그램해주시면 확률 증가, 친구소환 많으면 확률증가 2) 어디선가 해서린을 본 경험 인증하면 확률 증가 예) 올리브영, 롭스, 랄라블라에서 해서린 사진찍기, 집에서 쓰는 해서린 제품 사진찍기, 구매인증하기, 해서린 광고물 인증하기(강남역, 버스 등) 등등 해서린 관련 사진이라면 전부 다 OK. ⠀ -이벤트 참여 상품 1등 해서린 아침토너 300ml 5명 2등 해서린 아침토너 150ml 5명 3등 해서린 아침로션 200ml 5명 -이벤트 기간 9월 9일 ~ 9월 23일 -이벤트 당첨자 발표 9월 24일 화요일 ⠀ *해서린 아침토너는 드럭스토어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해서린 신규제품은 주요 온라인몰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 #해서린토너 #올리브영토너 #이벤트스타그램 #팔로워이벤트 #이벤트 #친구소환 #선물증정 #선팔맞팔 #좋아요 #코덕스타그램 #뷰티스타그램 #올리브영추천 #리그램이벤트 #랄라블라 #롭스 #인증샷 #선팔하면맞팔 #팔로우미 #메이크업 #추석이벤트 #추석

⠀⠀ ⠀⠀⠀⠀⠀⠀⠀ ⠀⠀⠀⠀⠀⠀⠀⠀ ⠀⠀⠀⠀⠀⠀⠀ ⠀⠀⠀⠀⠀⠀
⠀⠀⠀⠀⠀ ⠀⠀⠀⠀⠀
무슨무슨파크장미💓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장미 #파크장미 #가을소재 #가을 #가을감성 #꽃 #고터꽃시장 #감성사진 #예쁘다 #색감 #취미 #일상 #데일리 #꽃스타그램 #플라워 #인증샷 #꽃한송이 #오늘의꽃 #꽃은사랑 #힐링 #취미스타그램

2019-09-16 18:56   5 0

 

⠀⠀ ⠀⠀⠀⠀⠀⠀⠀ ⠀⠀⠀⠀⠀⠀⠀⠀ ⠀⠀⠀⠀⠀⠀⠀ ⠀⠀⠀⠀⠀⠀ ⠀⠀⠀⠀⠀ ⠀⠀⠀⠀⠀ 무슨무슨파크장미💓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장미 #파크장미 #가을소재 #가을 #가을감성 # #고터꽃시장 #감성사진 #예쁘다 #색감 #취미 #일상 #데일리 #꽃스타그램 #플라워 #인증샷 #꽃한송이 #오늘의꽃 #꽃은사랑 #힐링 #취미스타그램

⠀⠀ ⠀⠀⠀⠀⠀⠀⠀ ⠀⠀⠀⠀⠀⠀⠀⠀ ⠀⠀⠀⠀⠀⠀⠀ ⠀⠀⠀⠀⠀⠀
가을감성으로 포장해보기🌾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슈크아 #페니쿰 #가을소재 #가을 #가을감성 #꽃 #고터꽃시장 #감성사진 #예쁘다 #색감 #취미 #일상 #데일리 #꽃스타그램 #플라워 #인증샷 #꽃다발 #오늘의꽃 #꽃친구

2019-09-16 18:53   4 0

 

⠀⠀ ⠀⠀⠀⠀⠀⠀⠀ ⠀⠀⠀⠀⠀⠀⠀⠀ ⠀⠀⠀⠀⠀⠀⠀ ⠀⠀⠀⠀⠀⠀ 가을감성으로 포장해보기🌾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슈크아 #페니쿰 #가을소재 #가을 #가을감성 # #고터꽃시장 #감성사진 #예쁘다 #색감 #취미 #일상 #데일리 #꽃스타그램 #플라워 #인증샷 #꽃다발 #오늘의꽃 #꽃친구

얼굴은 다 어디갔딩?🤭
 #인증샷

2019-09-16 18:52   61 1

 

얼굴은 다 어디갔딩🤭 #인증샷

⠀⠀ ⠀⠀⠀⠀⠀⠀⠀ ⠀⠀⠀⠀⠀⠀⠀⠀ ⠀⠀⠀⠀⠀⠀⠀ ⠀⠀⠀⠀⠀⠀
참 예쁜 소재
가을이 오는구나🌾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슈크아 #페니쿰 #가을소재 #가을 #가을감성 #꽃 #고터꽃시장 #감성사진 #예쁘다 #색감 #취미 #일상 #데일리 #꽃스타그램 #플라워 #인증샷

2019-09-16 18:49   4 0

 

⠀⠀ ⠀⠀⠀⠀⠀⠀⠀ ⠀⠀⠀⠀⠀⠀⠀⠀ ⠀⠀⠀⠀⠀⠀⠀ ⠀⠀⠀⠀⠀⠀ 참 예쁜 소재 가을이 오는구나🌾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슈크아 #페니쿰 #가을소재 #가을 #가을감성 # #고터꽃시장 #감성사진 #예쁘다 #색감 #취미 #일상 #데일리 #꽃스타그램 #플라워 #인증샷

 #유남매
.
.
.
 #이른육퇴 #인증샷 .
.
9시에 동시에 잠든 아가들..
자유의 기쁨도 잠시... 12시에 우유달라고 깬 #유재이👶🏻 1시간 반동안 달래고 달래고 겨우 재움...
요즘 자다가도 일어나서 우유달라고 하는 재이 ..
너무 많이 먹어서 안되겟다 싶어 
독하게 마음먹었는데.. 일주일만 고생하면 되겠지? 심할땐 800-1000ml 까지 먹음 😭
.
.

우~ 져 (우유줘) 우 더져 (우유더줘) 우 ~퍼 (우유먹고싶어) 소리지르며 우는 재이때문에 하이도 깨고 
참다못한 하이는 다른방가서 잔다고 나감.. ㅡㅡ
울다지쳐서 흐느끼는 재이한테 
재이야 엄마가 내일 아침에 일어나면 우유줄께~
했더니 닭똥같은 눈물 흘리며 “녜~ “하는데 
진짜 맴찢 ㅜㅜ 알아듣기는 한건가... .
.
.
 #21개월 #우유귀신

2019-09-16 18:30   10 1

 

#유남매 . . . #이른육퇴 #인증샷 . . 9시에 동시에 잠든 아가들.. 자유의 기쁨도 잠시... 12시에 우유달라고 깬 #유재이👶🏻 1시간 반동안 달래고 달래고 겨우 재움... 요즘 자다가도 일어나서 우유달라고 하는 재이 .. 너무 많이 먹어서 안되겟다 싶어 독하게 마음먹었는데.. 일주일만 고생하면 되겠지 심할땐 800-1000ml 까지 먹음 😭 . . 우~ 져 (우유줘) 우 더져 (우유더줘) 우 ~퍼 (우유먹고싶어) 소리지르며 우는 재이때문에 하이도 깨고 참다못한 하이는 다른방가서 잔다고 나감.. ㅡㅡ 울다지쳐서 흐느끼는 재이한테 재이야 엄마가 내일 아침에 일어나면 우유줄께~ 했더니 닭똥같은 눈물 흘리며 “녜~ “하는데 진짜 맴찢 ㅜㅜ 알아듣기는 한건가... . . . #21개월 #우유귀신

연차전날 알차게 보내기

경복궁야간개장 정보없이 가서..
못들어가고 문앞에서 알짱알짱

토속촌가서 닭파티

서점가서 내가 살고픈 삶 읽기

영화관에서 마동석 힘 보기

 #연차 #월요일 #경복궁 #경복궁야간개장 #인증샷 #나도들어가고픔 #토속촌 #토속촌삼계탕 #경복궁맛집 #서점 #나는4시간만일한다 #라이프스타일 #책스타그램 #영화추천 #마동석 #나쁜녀석들 #김아중 #예쁘다 #좋아요 #오늘하루 #f4f

2019-09-16 18:30   7 1

 

연차전날 알차게 보내기 경복궁야간개장 정보없이 가서.. 못들어가고 문앞에서 알짱알짱 토속촌가서 닭파티 서점가서 내가 살고픈 삶 읽기 영화관에서 마동석 힘 보기 #연차 #월요일 #경복궁 #경복궁야간개장 #인증샷 #나도들어가고픔 #토속촌 #토속촌삼계탕 #경복궁맛집 #서점 #나는4시간만일한다 #라이프스타일 #책스타그램 #영화추천 #마동석 #나쁜녀석들 #김아중 #예쁘다 #좋아요 #오늘하루 #f4f

/
민증인증은 언제나 사랑이죠 🥰
예쁜 노란색민증 더욱 상큼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꺄 ! /

2019-09-16 18:20   69 2

 

/ 민증인증은 언제나 사랑이죠 🥰 예쁜 노란색민증 더욱 상큼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꺄 ! /

우리 언냐들💝 핫한 아가들 그 가치를 알아
바주시고, 늘 관심가져주시고 과분한 사랑 넘치게 주시구 🙏정말 감사해요 -♡ .
.
.
17일 #화요일 오전 11시 오픈입니당^^ #굿밤

2019-09-16 18:13   5 1

 

우리 언냐들💝 핫한 아가들 그 가치를 알아 바주시고, 늘 관심가져주시고 과분한 사랑 넘치게 주시구 🙏정말 감사해요 -♡ . . . 17일 #화요일 오전 11시 오픈입니당^^ #굿밤

🤗 제임스 딘 ~ 과 함께 😋

2019-09-16 18:04   3 1

 

🤗 제임스 딘 ~ 과 함께 😋

🔥사나이를 울리는 신라면🔥
이번에 잠깐 한국 들렸다 가시는
아부지를 위해 제가 준비했어요
라면은 역시 신라면이죠 : )
근데,, 박스는 두고가세요,, 아부지🙈
.
.
 #신라면 #신라면손흥민 #사나이를울리는신라면 #라면은역시신라면 #농심신라면 #매울신 #손흥민 #국가대표 #son #인증샷 #흥민이보러 #축구보러 #영국가자 #이벤트 #신라면최고 #선물용 #선물용으로좋아요 #라면 #라면추천 #일상 #데일리 #인스타감성 #먹방 #맛집

2019-09-16 18:02   83 0

 

🔥사나이를 울리는 신라면🔥 이번에 잠깐 한국 들렸다 가시는 아부지를 위해 제가 준비했어요 라면은 역시 신라면이죠 : ) 근데,, 박스는 두고가세요,, 아부지🙈 . . #신라면 #신라면손흥민 #사나이를울리는신라면 #라면은역시신라면 #농심신라면 #매울신 #손흥민 #국가대표 #son #인증샷 #흥민이보러 #축구보러 #영국가자 #이벤트 #신라면최고 #선물용 #선물용으로좋아요 #라면 #라면추천 #일상 #데일리 #인스타감성 #먹방 #맛집

여러분더얼👐🏻
생일기념으루 주신 선물들 !
너무너무잘입고 쓰고 맛보고 즐기고 있어요 💛 
인증샷이 너무 늦었죠?! 영상으로 만든것두 있어서 하나하나 다 깨알같이 찍어 만들었으니! 다올릴거에요옼ㅋ
여러모로 저에게 핸복한 날을 만들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합니당 ꈍ◡ꈍ 살람해용 !

2019-09-16 17:51   23 3

 

여러분더얼👐🏻 생일기념으루 주신 선물들 ! 너무너무잘입고 쓰고 맛보고 즐기고 있어요 💛 인증샷이 너무 늦었죠! 영상으로 만든것두 있어서 하나하나 다 깨알같이 찍어 만들었으니! 다올릴거에요옼ㅋ 여러모로 저에게 핸복한 날을 만들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합니당 ꈍ◡ꈍ 살람해용 !

간절기에 입튼다고🤣 감사한맴으로 #인증샷

 #립밤

2019-09-16 17:51   19 0

 

간절기에 입튼다고🤣 감사한맴으로 #인증샷 #립밤

오빠랑 좁은원룸에서 살다가 신혼집이라는 곳으로 이사와서 딱 필요한것들만 준비하다가 캔들이 없어서 살라고 했는데 동생이 “내가사줄게” 🤭🤭👍🏻👍🏻 근데 동생한테 넘나좋은 커피머신도 받았는데 이거까지... 이건 추석선물이라며...넘나감동😭😭♥️ 사랑이 솟아나는 신혼집 분위기를 만들어보자!👰🏻🤵🏻🖤.
.
.
 #이벤트참여 #영수증까지 #인증샷 #동생한테 #영수증받고 #이벤트선물받아서 #내동생줘야지
 #양키캔들 #양키캔들인천구월로데오점 #구월로데오캔들디퓨저 #선물 #내동생 #고마워 #신혼집인테리어 #신혼 #추석 #하루끝 #일상 #데일리 #분위기 #감성샷 #밤

2019-09-16 17:50   7 0

 

오빠랑 좁은원룸에서 살다가 신혼집이라는 곳으로 이사와서 딱 필요한것들만 준비하다가 캔들이 없어서 살라고 했는데 동생이 “내가사줄게” 🤭🤭👍🏻👍🏻 근데 동생한테 넘나좋은 커피머신도 받았는데 이거까지... 이건 추석선물이라며...넘나감동😭😭♥️ 사랑이 솟아나는 신혼집 분위기를 만들어보자!👰🏻🤵🏻🖤. . . #이벤트참여 #영수증까지 #인증샷 #동생한테 #영수증받고 #이벤트선물받아서 #내동생줘야지 #양키캔들 #양키캔들인천구월로데오점 #구월로데오캔들디퓨저 #선물 #내동생 #고마워 #신혼집인테리어 #신혼 #추석 #하루끝 #일상 #데일리 #분위기 #감성샷 #

내 다리 안시커먼데..!

2019-09-16 16:47   16 7

 

내 다리 안시커먼데..!

.
"취향대로" 부산대 젊음의 거리 음식점 스탬프 투어에
참여하고, 라라라페스티벌에서 인증해보세요!😁👍
참가자를 대상으로 소정의 기념품을 드립니다~
.
🙌젊음의 거리 투어 스탬프 행사 참가 방법🙆
① 스탬프북 「취향대로」를 수령한다.
② 평소 가보고 싶었던 음식점을 체크한다.
③ 음식점을 경험해보고 스탬프를 찍는다.
④ 스탬프를 3개 이상 찍고 "라라라페스티벌" 에
참여 인증한 후 기념품을 수령한다. * 스탬프북 「취향대로」는 30개 참가 음식점에서 수령가능함

 #금정구 #금정 #취향대로 #부산대 #젊음의거리 #음식점
 #투어 #스탬프 #스탬프투어 #스탬프북 #인증샷 #기념품
 #많이많이 #참가해주세요 #라라라페스티벌 #놀러오세요
 #geumjeonggu #geumjeong

2019-09-16 16:43   9 0

 

. "취향대로" 부산대 젊음의 거리 음식점 스탬프 투어에 참여하고, 라라라페스티벌에서 인증해보세요!😁👍 참가자를 대상으로 소정의 기념품을 드립니다~ . 🙌젊음의 거리 투어 스탬프 행사 참가 방법🙆 ① 스탬프북 「취향대로」를 수령한다. ② 평소 가보고 싶었던 음식점을 체크한다. ③ 음식점을 경험해보고 스탬프를 찍는다. ④ 스탬프를 3개 이상 찍고 "라라라페스티벌" 에 참여 인증한 후 기념품을 수령한다. * 스탬프북 「취향대로」는 30개 참가 음식점에서 수령가능함 #금정구 #금정 #취향대로 #부산대 #젊음의거리 #음식점 #투어 #스탬프 #스탬프투어 #스탬프북 #인증샷 #기념품 #많이많이 #참가해주세요 #라라라페스티벌 #놀러오세요 #geumjeonggu #geumjeong

-
이거슨 인증샷 !
⠀
원샷원킬 백전백승 상담법이에용
울 후배님들은 다 아는 꿀자료 입니돠 ❛˓◞˂̵✧
⠀
틈틈히 기존꺼 사알짝 수정하고 있어용
최종 자료는 피피티로 배포 예정 !
⠀
이번주는 거의 풀예약이라 힘들꺼 같지만
늦어도 금욜안에는 드릴께요
쫌만 기다려주세용 ♥
⠀
⠀
⠀
⠀
⠀
⠀
 #꿀자료
 #뷰티샵원장님 #투잡
⠀

2019-09-16 16:35   16 8

 

- 이거슨 인증샷 ! ⠀ 원샷원킬 백전백승 상담법이에용 울 후배님들은 다 아는 꿀자료 입니돠 ❛˓◞˂̵✧ ⠀ 틈틈히 기존꺼 사알짝 수정하고 있어용 최종 자료는 피피티로 배포 예정 ! ⠀ 이번주는 거의 풀예약이라 힘들꺼 같지만 늦어도 금욜안에는 드릴께요 쫌만 기다려주세용 ♥ ⠀ ⠀ ⠀ ⠀ ⠀ ⠀ #꿀자료 #뷰티샵원장님 #투잡

 #오늘
 #주짓수
 #인증샷
 #120kg
 #스파링
 #작전성공
 #하지만
 #체력방전
 #ㅈㄴ
 #힘듬
 #스쿼트
 #추가
 #니온벨리
 #드릴
 #추가
 #내일
 #걱정

2019-09-16 16:33   5 0

 

#오늘 #주짓수 #인증샷 #120kg #스파링 #작전성공 #하지만 #체력방전 #ㅈㄴ #힘듬 #스쿼트 #추가 #니온벨리 #드릴 #추가 #내일 #걱정

저를 나라의 보물로 지정해서 지켜줘야한다는
언니 말에 무한감동 😭😍❤❤❤
사랑해여❤❤❤❤❤
 #인증샷
.
.
.
✔친구소개하고 만원 적립
✔소개받아오신분은 오천원 적립
.
-
 #네일혜 #부산네일샵 #수영네일샵 #수영속눈썹 #광안리네일샵 #광안리속눈썹 #손스타그램 #부산 #여름네일 #네일스타그램 #젤네일 #젤네일아트 #젤패디아트 #감성 #형광네일 #휴가네일 #셀프네일 #셀스타그램 #데일리 #일상 #nail #nailart #naildesign #gelnail #daily #notd #ネイル #ネイルアート

2019-09-16 16:20   88 3

 

저를 나라의 보물로 지정해서 지켜줘야한다는 언니 말에 무한감동 😭😍❤❤❤ 사랑해여❤❤❤❤❤ #인증샷 . . . ✔친구소개하고 만원 적립 ✔소개받아오신분은 오천원 적립 . - #네일혜 #부산네일샵 #수영네일샵 #수영속눈썹 #광안리네일샵 #광안리속눈썹 #손스타그램 #부산 #여름네일 #네일스타그램 #젤네일 #젤네일아트 #젤패디아트 #감성 #형광네일 #휴가네일 #셀프네일 #셀스타그램 #데일리 #일상 #nail #nailart #naildesign #gelnail #daily #notd #ネイル #ネイルアート

걷는거 별로 안좋아하는데 그래도 오늘도 만보 🏃🏻‍♀️🏃🏻‍♀️

2019-09-16 16:18   3 1

 

걷는거 별로 안좋아하는데 그래도 오늘도 만보 🏃🏻‍♀️🏃🏻‍♀️

_20190917
몇년 동안 즐겨 입던 후리스는 #nojapan 
불매운동으로 반납하고, 새로 득템완료 👍
얘는 한 달 안으로 품절 된다에 한 표 😐

2019-09-16 16:17   48 4

 

_20190917 몇년 동안 즐겨 입던 후리스는 #nojapan 불매운동으로 반납하고, 새로 득템완료 👍 얘는 한 달 안으로 품절 된다에 한 표 😐

으휴 이 사랑둥이들
우리스톤이는 멈추지 않고여😰

 #보더콜리
 #샤론이
 #스톤이 
 #이모미소

2019-09-16 16:15   51 4

 

으휴 이 사랑둥이들 우리스톤이는 멈추지 않고여😰 #보더콜리 #샤론이 #스톤이 #이모미소

 #첫줄
.
얼마만의 병원을 가야겠다고 생각을 한 아픔인지.....
병원 진짜 오랜만였다...
앵간히 아파도 병원 안가는데.... 귀가 아파오면 정말 답이 없기에..
출근 하자마자 간 병원..ㅜㅜ 약...으으...시러ㅜㅜㅜㅜ
.
그래도... 중염오기전에 예방차원으로..ㅜㅠㅋㅋㅋㅋㅋㅋ
저녁약 까먹고 있다 했더니... 먹고 인증샷 보내라시는 분의 말에...
약 먹고 인증샷..ㅋㅋㅋㅋ
10시만 되면 주무시는 그 신데렐라 같은 분이시여ㅋㅋㅋㅋㅋㅋ
.
 #이비인후과 #감기 #중염예방 #약 #머리코목귀배 #병자 #종합병원
 #아픈거싫어요 #약먹자 #빨리낫자 #약챙겨머겄어여 #완벽한 #인증샷 .
 #슬기의 #병자스타그램 #약스타그램 #인증스타그램 #병원스타그램 .
 #잘라다가올리는_인증샷_업뎃 #인증 #업뎃

2019-09-16 16:15   4 0

 

#첫줄 . 얼마만의 병원을 가야겠다고 생각을 한 아픔인지..... 병원 진짜 오랜만였다... 앵간히 아파도 병원 안가는데.... 귀가 아파오면 정말 답이 없기에.. 출근 하자마자 간 병원..ㅜㅜ 약...으으...시러ㅜㅜㅜㅜ . 그래도... 중염오기전에 예방차원으로..ㅜㅠㅋㅋㅋㅋㅋㅋ 저녁약 까먹고 있다 했더니... 먹고 인증샷 보내라시는 분의 말에... 약 먹고 인증샷..ㅋㅋㅋㅋ 10시만 되면 주무시는 그 신데렐라 같은 분이시여ㅋㅋㅋㅋㅋㅋ . #이비인후과 #감기 #중염예방 # #머리코목귀배 #병자 #종합병원 #아픈거싫어요 #약먹자 #빨리낫자 #약챙겨머겄어여 #완벽한 #인증샷 . #슬기의 #병자스타그램 #약스타그램 #인증스타그램 #병원스타그램 . #잘라다가올리는_인증샷_업뎃 #인증 #업뎃

.🌸
신랑가 찍어준 사진 📷
여자여자한 느낌 ~흐흣

2019-09-16 16:09   92 84

 

.🌸 신랑가 찍어준 사진 📷 여자여자한 느낌 ~흐흣

 #셀기꾼

찍어놓곤 잊었네.
잠이 안와서 폰 보다가 찾았네.
잘 나왔다고 좋아했는데.
다시 보니 늙었네.

참 고마운 어플💜
이뻐져야지🤘

 #아무말대잔치
 #벌써30대중반이라니

2019-09-16 16:09   19 4

 

#셀기꾼 찍어놓곤 잊었네. 잠이 안와서 폰 보다가 찾았네. 잘 나왔다고 좋아했는데. 다시 보니 늙었네. 참 고마운 어플💜 이뻐져야지🤘 #아무말대잔치 #벌써30대중반이라니

오늘은 이만 #퇴첵

2019-09-16 16:03   27 1

 

오늘은 이만 #퇴첵

 #싱가포르 #reflections at keppel bay #다니엘베스킨트 #인증샷 #아파트단지 #휴먼스케일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이미 넉다운 된 상태에서 VIVO백화점에서 딱 세정거장만 가면 된다고 남편을 꼬득여서 방문한 리플랙션 아파트단지. 그런데 버스에서 내려서 아파트까지 골프장 하나를 가로질러 가야된다.ㅠㅠ 오늘은 인증샷만으로... 감사하자~

2011 년에 완공된 주거단지. 6개동의 라운드형태로 설계된 독특한 디자인. 마리나 베이 센즈와 더불어 싱가폴의 랜드마크가 되길 기대해 봄직하다. 전망이 센토사섬이라는데.. 실내가 참 궁금하다.

2019-09-16 16:01   5 1

 

#싱가포르 #reflections at keppel bay #다니엘베스킨트 #인증샷 #아파트단지 #휴먼스케일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이미 넉다운 된 상태에서 VIVO백화점에서 딱 세정거장만 가면 된다고 남편을 꼬득여서 방문한 리플랙션 아파트단지. 그런데 버스에서 내려서 아파트까지 골프장 하나를 가로질러 가야된다.ㅠㅠ 오늘은 인증샷만으로... 감사하자~ 2011 년에 완공된 주거단지. 6개동의 라운드형태로 설계된 독특한 디자인. 마리나 베이 센즈와 더불어 싱가폴의 랜드마크가 되길 기대해 봄직하다. 전망이 센토사섬이라는데.. 실내가 참 궁금하다.

방콕에서 못갔던 #버티고앤문바
파타야에서 핫하다는 이곳만큼은 꼭 가리라!! 하고
루프탑에 다녀왔는데
너무 만족만족
바람도 솔솔부네 기분전환되고😎😇
.
.
 #인증샷 #호라이즌 #파타야 #파타야힐튼 #바다 #인피니티풀 #거울샷 #태국여행 #방콕여행 #데일리 #셀카 #셀피 #팔로우 #맞팔 #셀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여행스타그램 #데일리룩 #오오티디 #daily #dailylook #ootd #selfie #yummy #holiday #thailand #pattaya #swimming #roopta

2019-09-16 15:57   16 0

 

방콕에서 못갔던 #버티고앤문바 파타야에서 핫하다는 이곳만큼은 꼭 가리라!! 하고 루프탑에 다녀왔는데 너무 만족만족 바람도 솔솔부네 기분전환되고😎😇 . . #인증샷 #호라이즌 #파타야 #파타야힐튼 #바다 #인피니티풀 #거울샷 #태국여행 #방콕여행 #데일리 #셀카 #셀피 #팔로우 #맞팔 #셀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여행스타그램 #데일리룩 #오오티디 #daily #dailylook #ootd #selfie #yummy #holiday #thailand #pattaya #swimming #roop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