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s about: #자매맘 (803240 posts)

핵귀욤🙈
.
.
.
👆프로필상단 링크타고 구경오세요❤
.
.
 #등원샷 #육아소통 #이제7살 #육아템  #육아맘 #육아스타그램 #육아맘일상 #육아일기  #딸맘 #자매맘 #딸룩 #육아소통환영  #육아맘소통 #자매룩  #등교룩  #남매룩 #딸바보그램 #워킹맘그램  #아동양말  #새학기가방 #새학기준비 #6살 #하원길 #5살언니 #6개월아기 #3살 #코로나조심 #돌선물 #등원룩 #유아실내복

2020-02-28 15:16   2 0

 
-
코로나 삼시세끼... 코로나19 아니 18 새...끼 😄
어린이집에서 한끼가 어린이집에서 낮잠이 당연한건줄만 알았던 그동안의 나날들... 하하
엄마가 코로나새끼 없어질때까지 열심히해볼께? 사이좋게 지내자 😉
.
.
 #원이빠빠 🍚
 #34개월아기 #아기스타그램 #베이비 #베이비그램 #인스타베이비 #애스타그램 #딸 #딸바보 #딸바보그램 #딸스타그램 #도치맘그램 #도치맘 #맘스타그램 #육아 #육아맘 #육아일상 #육아일기 #육아소통 #육아그램 #육아스타그램 #성장일기 #자매맘 #자매 #자매스타그램 #딸둘맘 #딸둘맘그램 #아기식단 #유아식 #아기밥

2020-02-28 15:12   7 1

 

- 코로나 삼시세끼... 코로나19 아니 18 새...끼 😄 어린이집에서 한끼가 어린이집에서 낮잠이 당연한건줄만 알았던 그동안의 나날들... 하하 엄마가 코로나새끼 없어질때까지 열심히해볼께 사이좋게 지내자 😉 . . #원이빠빠 🍚 #34개월아기 #아기스타그램 #베이비 #베이비그램 #인스타베이비 #애스타그램 # #딸바보 #딸바보그램 #딸스타그램 #도치맘그램 #도치맘 #맘스타그램 #육아 #육아맘 #육아일상 #육아일기 #육아소통 #육아그램 #육아스타그램 #성장일기 #자매맘 #자매 #자매스타그램 #딸둘맘 #딸둘맘그램 #아기식단 #유아식 #아기밥

밖에 나갈때 이거 보고 잊지말고 #마스크 챙겨쓰라는 7살 딸래미💕 
기특하네 우리딸❤️
온가족 인당 하나씩 만들어줌 ㅋㅋ
이와중에 ㄹ자는 거꾸로 ㅋㅋㅋㅋㅋ
요즘 이것저것 만들어 선물준다
설명까지 들으면 그냥 막 주는 선물이 아닌 가족을 사랑하는 깊은뜻이 숨어있더라 ㅎㅎ
사랑한다 나나자매😍
 #코로나 따위 이겨낼수있어!!!
어서 등원하쟈!!!!!!😂😂
.
 #사랑은사랑이고힘든건힘든거다 #등원은하자 #ㅇㅁㅎㄱㅅㄲ #앵간히해라 #신천지out #자매맘 #딸스타그램 #집콕육아 #집콕일상

2020-02-28 15:11   3 0

 

밖에 나갈때 이거 보고 잊지말고 #마스크 챙겨쓰라는 7살 딸래미💕 기특하네 우리딸❤️ 온가족 인당 하나씩 만들어줌 ㅋㅋ 이와중에 ㄹ자는 거꾸로 ㅋㅋㅋㅋㅋ 요즘 이것저것 만들어 선물준다 설명까지 들으면 그냥 막 주는 선물이 아닌 가족을 사랑하는 깊은뜻이 숨어있더라 ㅎㅎ 사랑한다 나나자매😍 #코로나 따위 이겨낼수있어!!! 어서 등원하쟈!!!!!!😂😂 . #사랑은사랑이고힘든건힘든거다 #등원은하자 #ㅇㅁㅎㄱㅅㄲ #앵간히해라 #신천지out #자매맘 #딸스타그램 #집콕육아 #집콕일상

.
드디어 첫발치🙈
이빨뽑고 하린이네👭
셀카찍고 놀아요📸
.
.
.
 #김서우
 #8살언니
 #첫발치
 #축하해❤
 #미사주니어치과
 #원장님👍
 #코로나싫다👊 
 #나가고싶어요
 #학교가고싶어요
 #딸스타그램
 #자매맘
 #육아소통

2020-02-28 15:08   3 1

 

. 드디어 첫발치🙈 이빨뽑고 하린이네👭 셀카찍고 놀아요📸 . . . #김서우 #8살언니 #첫발치 #축하해❤ #미사주니어치과 #원장님👍 #코로나싫다👊 #나가고싶어요 #학교가고싶어요 #딸스타그램 #자매맘 #육아소통

⠀⠀⠀⠀⠀⠀⠀⠀⠀⠀⠀⠀⠀⠀⠀⠀⠀⠀⠀⠀⠀⠀⠀⠀⠀⠀⠀⠀⠀⠀⠀⠀⠀⠀⠀⠀⠀⠀⠀⠀⠀⠀⠀⠀⠀⠀⠀⠀
🌿파티ops ⠀⠀⠀⠀⠀⠀⠀⠀⠀⠀⠀⠀⠀⠀⠀⠀⠀⠀⠀⠀⠀⠀⠀⠀⠀⠀⠀⠀⠀⠀⠀⠀⠀⠀⠀⠀⠀⠀⠀⠀⠀⠀⠀⠀⠀⠀⠀⠀⠀
연한 모카 컬러감의 
파티 ops 예요. 
이 원단이 이번 봄에 엄청 인기를 끌었는데 
구노네도 파티 원피스로 
한번 만들어 봤어요. 
일상 복으로도 예쁜 원피스라
샬랄라 하고 플때, 
예쁘게 입히면 좋겠어요.
⠀⠀⠀⠀⠀⠀⠀⠀⠀⠀⠀⠀⠀⠀⠀⠀⠀⠀⠀⠀⠀⠀
⠀⠀⠀⠀⠀⠀⠀⠀⠀⠀⠀⠀⠀⠀⠀⠀⠀⠀⠀⠀⠀⠀⠀⠀⠀⠀⠀⠀⠀⠀⠀⠀⠀⠀⠀⠀⠀⠀⠀⠀⠀⠀⠀⠀⠀⠀⠀
✔사이즈 : XS / S / M / L / XL ⠀⠀⠀⠀⠀
⠀⠀⠀⠀⠀⠀⠀⠀⠀⠀⠀⠀⠀⠀⠀⠀⠀⠀⠀⠀⠀⠀⠀⠀⠀⠀⠀⠀⠀⠀⠀⠀⠀⠀⠀⠀⠀⠀⠀⠀⠀⠀⠀⠀⠀⠀
✔컬러 : 연모카 ⠀⠀⠀⠀⠀⠀⠀⠀⠀⠀⠀⠀⠀⠀⠀⠀⠀⠀⠀⠀⠀⠀⠀⠀⠀⠀⠀⠀⠀⠀⠀⠀⠀⠀⠀⠀⠀⠀⠀⠀⠀⠀⠀⠀⠀⠀⠀⠀⠀
✔모델 : 14 kg 98 cm  S ⠀⠀⠀⠀⠀⠀⠀⠀⠀⠀⠀⠀⠀⠀⠀⠀⠀⠀⠀⠀⠀⠀⠀⠀⠀⠀⠀⠀⠀⠀⠀⠀⠀⠀⠀⠀⠀⠀⠀⠀⠀⠀⠀⠀⠀⠀⠀⠀⠀ ⠀⠀⠀⠀⠀⠀⠀⠀⠀⠀⠀⠀⠀⠀⠀⠀⠀⠀⠀⠀⠀⠀⠀⠀⠀⠀⠀⠀⠀⠀
👉문의는 프로필상단 오픈카톡으로 문의주세요!
(댓글문의는 지나칠수있어요! 꼭 DM 또는 카톡 주세요!)
⠀⠀⠀⠀⠀⠀⠀⠀⠀⠀⠀⠀⠀⠀⠀⠀⠀⠀⠀⠀⠀⠀⠀⠀⠀⠀⠀⠀⠀⠀⠀⠀⠀⠀⠀⠀⠀⠀⠀⠀⠀⠀⠀⠀⠀⠀⠀⠀⠀⠀⠀⠀⠀⠀⠀⠀⠀⠀⠀⠀⠀⠀⠀⠀⠀⠀⠀⠀⠀⠀⠀⠀⠀⠀⠀⠀⠀⠀⠀⠀⠀⠀⠀⠀⠀⠀⠀⠀⠀⠀⠀⠀⠀⠀⠀⠀⠀⠀
 #파티원피스 #아기원피스 #아동원피스 #키즈룩 #아기옷 #여아원피스 #딸원피스 #아기봄옷 #아동봄옷 #봄데일리원피스 #키즈패피 #호잉베이비 #자매원피스 #자매룩 #자매맘 #육아맘 #육아소통 #육아헬 #데일리룩 #육퇴 #딸랑구 #딸바보

2020-02-28 15:02   4 0

 

⠀⠀⠀⠀⠀⠀⠀⠀⠀⠀⠀⠀⠀⠀⠀⠀⠀⠀⠀⠀⠀⠀⠀⠀⠀⠀⠀⠀⠀⠀⠀⠀⠀⠀⠀⠀⠀⠀⠀⠀⠀⠀⠀⠀⠀⠀⠀⠀ 🌿파티ops ⠀⠀⠀⠀⠀⠀⠀⠀⠀⠀⠀⠀⠀⠀⠀⠀⠀⠀⠀⠀⠀⠀⠀⠀⠀⠀⠀⠀⠀⠀⠀⠀⠀⠀⠀⠀⠀⠀⠀⠀⠀⠀⠀⠀⠀⠀⠀⠀⠀ 연한 모카 컬러감의  파티 ops 예요.  이 원단이 이번 봄에 엄청 인기를 끌었는데  구노네도 파티 원피스로  한번 만들어 봤어요.  일상 복으로도 예쁜 원피스라 샬랄라 하고 플때,  예쁘게 입히면 좋겠어요. ⠀⠀⠀⠀⠀⠀⠀⠀⠀⠀⠀⠀⠀⠀⠀⠀⠀⠀⠀⠀⠀⠀ ⠀⠀⠀⠀⠀⠀⠀⠀⠀⠀⠀⠀⠀⠀⠀⠀⠀⠀⠀⠀⠀⠀⠀⠀⠀⠀⠀⠀⠀⠀⠀⠀⠀⠀⠀⠀⠀⠀⠀⠀⠀⠀⠀⠀⠀⠀⠀ ✔사이즈 : XS / S / M / L / XL ⠀⠀⠀⠀⠀ ⠀⠀⠀⠀⠀⠀⠀⠀⠀⠀⠀⠀⠀⠀⠀⠀⠀⠀⠀⠀⠀⠀⠀⠀⠀⠀⠀⠀⠀⠀⠀⠀⠀⠀⠀⠀⠀⠀⠀⠀⠀⠀⠀⠀⠀⠀ ✔컬러 : 연모카 ⠀⠀⠀⠀⠀⠀⠀⠀⠀⠀⠀⠀⠀⠀⠀⠀⠀⠀⠀⠀⠀⠀⠀⠀⠀⠀⠀⠀⠀⠀⠀⠀⠀⠀⠀⠀⠀⠀⠀⠀⠀⠀⠀⠀⠀⠀⠀⠀⠀ ✔모델 : 14 kg 98 cm  S ⠀⠀⠀⠀⠀⠀⠀⠀⠀⠀⠀⠀⠀⠀⠀⠀⠀⠀⠀⠀⠀⠀⠀⠀⠀⠀⠀⠀⠀⠀⠀⠀⠀⠀⠀⠀⠀⠀⠀⠀⠀⠀⠀⠀⠀⠀⠀⠀⠀ ⠀⠀⠀⠀⠀⠀⠀⠀⠀⠀⠀⠀⠀⠀⠀⠀⠀⠀⠀⠀⠀⠀⠀⠀⠀⠀⠀⠀⠀⠀ 👉문의는 프로필상단 오픈카톡으로 문의주세요! (댓글문의는 지나칠수있어요! 꼭 DM 또는 카톡 주세요!) ⠀⠀⠀⠀⠀⠀⠀⠀⠀⠀⠀⠀⠀⠀⠀⠀⠀⠀⠀⠀⠀⠀⠀⠀⠀⠀⠀⠀⠀⠀⠀⠀⠀⠀⠀⠀⠀⠀⠀⠀⠀⠀⠀⠀⠀⠀⠀⠀⠀⠀⠀⠀⠀⠀⠀⠀⠀⠀⠀⠀⠀⠀⠀⠀⠀⠀⠀⠀⠀⠀⠀⠀⠀⠀⠀⠀⠀⠀⠀⠀⠀⠀⠀⠀⠀⠀⠀⠀⠀⠀⠀⠀⠀⠀⠀⠀⠀⠀ #파티원피스 #아기원피스 #아동원피스 #키즈룩 #아기옷 #여아원피스 #딸원피스 #아기봄옷 #아동봄옷 #봄데일리원피스 #키즈패피 #호잉베이비 #자매원피스 #자매룩 #자매맘 #육아맘 #육아소통 #육아헬 #데일리룩 #육퇴 #딸랑구 #딸바보

1334일❤388일
언니에게 발로차여도..좋단다 ㅋㅋㅋㅋ
다율이가 얼집을 안가니까
더 친해진듯한 율자매💕
언니가 뭘해도 좋은 김하율😆
발로 차이는거쯤이야..이젠 익숙하지?ㅋㅋㅋㅋ
역시 하나보단 둘이야👍👍
하율이가 "엉니"라고 부르기 시작하니까
다율이가 더 좋아한다
둘째가 빠르긴 빠르다....
"엄마" "아빠" "맘마" "빠빠" "엉니" "함니" "까까" "무어야" "이거"
말 따라서 하더니 한번트이고는
하루에 하나씩 할수있는 말들이 늘어간다😊👍
.
그리고 어제 다녀온 준택이네ㅋㅋㅋ
바로 앞단지에 살지만 처음 놀러가봣당
준택이도 하율이도 다율이도 너무너무 좋아해서 기쁨😊
.
망할코로나...좀 잠잠해져라ㅠㅠ
집에서 하루하루 뭘해야할지 뭘먹여야할지
고민투성이😭😭
빨리 좋은날이 오길😭
.
 #43개월 #12개월 #율자매 #하나보단둘 #역시좋다 #둘째가빠름 #신기신기 #동네친구 #육아극복 #집콕극복 #코로나꺼져 #신천지꺼져 #이만희꺼져 #다꺼져 #우리에게탈출을 #천안맘 #아산맘 #둔포맘 #육아맘 #자매맘 #도치맘 #육아소통 #선팔 #맞팔 #좋아요 #환영 #일상 #공유 #다율아사랑해💜💛 #하율아사랑해🧡💚

2020-02-28 15:02   8 0

 

1334일❤388일 언니에게 발로차여도..좋단다 ㅋㅋㅋㅋ 다율이가 얼집을 안가니까 더 친해진듯한 율자매💕 언니가 뭘해도 좋은 김하율😆 발로 차이는거쯤이야..이젠 익숙하지ㅋㅋㅋㅋ 역시 하나보단 둘이야👍👍 하율이가 "엉니"라고 부르기 시작하니까 다율이가 더 좋아한다 둘째가 빠르긴 빠르다.... "엄마" "아빠" "맘마" "빠빠" "엉니" "함니" "까까" "무어야" "이거" 말 따라서 하더니 한번트이고는 하루에 하나씩 할수있는 말들이 늘어간다😊👍 . 그리고 어제 다녀온 준택이네ㅋㅋㅋ 바로 앞단지에 살지만 처음 놀러가봣당 준택이도 하율이도 다율이도 너무너무 좋아해서 기쁨😊 . 망할코로나...좀 잠잠해져라ㅠㅠ 집에서 하루하루 뭘해야할지 뭘먹여야할지 고민투성이😭😭 빨리 좋은날이 오길😭 . #43개월 #12개월 #율자매 #하나보단둘 #역시좋다 #둘째가빠름 #신기신기 #동네친구 #육아극복 #집콕극복 #코로나꺼져 #신천지꺼져 #이만희꺼져 #다꺼져 #우리에게탈출을 #천안맘 #아산맘 #둔포맘 #육아맘 #자매맘 #도치맘 #육아소통 #선팔 #맞팔 #좋아요 #환영 #일상 #공유 #다율아사랑해💜💛 #하율아사랑해🧡💚

-
안아주고 싶다고 싶다고해서 안겨주면
5초...? 길면 10초...?
안아주고싶대놓고 힘들대🤣
누가 안아주랬냐구요
 #저기언니나도노땡큐여🤚⠀
⠀
⠀
⠀

2020-02-28 15:00   10 2

 

- 안아주고 싶다고 싶다고해서 안겨주면 5초... 길면 10초... 안아주고싶대놓고 힘들대🤣 누가 안아주랬냐구요 #저기언니나도노땡큐여🤚⠀ ⠀ ⠀ ⠀

대구에 사는 하하자매네.
집에 갇힌지 10일째입니다🤣
⠀⠀⠀⠀⠀⠀⠀⠀⠀⠀⠀
본론으로 들어가서!
정말 저 요몇일 마스크때문에
너무 힘들었어요..
⠀⠀⠀⠀⠀⠀⠀⠀⠀⠀⠀
진짜 마진 거의없이 좋은뜻으로
마스크 판매 했는데..
결국 정부규제때문에 환불에,
식약처에서 뺏아간 마스크때문에
환불처리에.....
⠀⠀⠀⠀⠀⠀⠀⠀⠀⠀⠀
애들 봐야하는데 정말 티비보여주면서
일처리하고 새벽에도 계속
집안일하고 마무리에 마무리😭
⠀⠀⠀⠀⠀⠀⠀⠀⠀⠀⠀
결론은!!!
✔마스크건도 어떻게든 찾아달라시면
구해서 90%정도 발송해드렸고요.
(칼배송에 깜짝 놀라셨쥬?)
⠀⠀⠀⠀⠀⠀⠀⠀⠀⠀⠀
나머지 이제 월요일쯤
물건나가면 끝입니다!만쉐이!!🙌
⠀⠀⠀⠀⠀⠀⠀⠀⠀⠀⠀
✔코로나방역모자
순차적으로 배송 나가기 시작했습니다.
늦어져서 죄송합니다.
⠀⠀⠀⠀⠀⠀⠀⠀⠀⠀⠀
✔마스크필터
오늘 업체로 제품도착!
내일부터 순차발송된다고 했습니다.
⠀⠀⠀⠀⠀⠀⠀⠀⠀⠀⠀
✔해요전해수기
오늘 급 주문이 쑥쑥!
오늘 마감! 감사합니다❤
3월2일부터 순차배송입니다.
여유있게 기다려주세요🙏
⠀⠀⠀⠀⠀⠀⠀⠀⠀⠀⠀
✔안녕친구들세트
16일 주문건 출발!
17일 주문건 순차배송중!
18일 주문건은 다음주 월~수 나가요.

저도 누군가에겐 엄마입니다.
시간을 쪼개서 마켓을 운영하지만
부족한 부분이 있을수있지요.
⠀⠀⠀⠀⠀⠀⠀⠀⠀⠀⠀
조금은 예의를 갖추고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그럼 좋은밤되세요𖤐
⠀⠀⠀⠀⠀⠀⠀⠀⠀⠀⠀

2020-02-28 14:58   6 3

 

대구에 사는 하하자매네. 집에 갇힌지 10일째입니다🤣 ⠀⠀⠀⠀⠀⠀⠀⠀⠀⠀⠀ 본론으로 들어가서! 정말 저 요몇일 마스크때문에 너무 힘들었어요.. ⠀⠀⠀⠀⠀⠀⠀⠀⠀⠀⠀ 진짜 마진 거의없이 좋은뜻으로 마스크 판매 했는데.. 결국 정부규제때문에 환불에, 식약처에서 뺏아간 마스크때문에 환불처리에..... ⠀⠀⠀⠀⠀⠀⠀⠀⠀⠀⠀ 애들 봐야하는데 정말 티비보여주면서 일처리하고 새벽에도 계속 집안일하고 마무리에 마무리😭 ⠀⠀⠀⠀⠀⠀⠀⠀⠀⠀⠀ 결론은!!! ✔마스크건도 어떻게든 찾아달라시면 구해서 90%정도 발송해드렸고요. (칼배송에 깜짝 놀라셨쥬) ⠀⠀⠀⠀⠀⠀⠀⠀⠀⠀⠀ 나머지 이제 월요일쯤 물건나가면 끝입니다!만쉐이!!🙌 ⠀⠀⠀⠀⠀⠀⠀⠀⠀⠀⠀ ✔코로나방역모자 순차적으로 배송 나가기 시작했습니다. 늦어져서 죄송합니다. ⠀⠀⠀⠀⠀⠀⠀⠀⠀⠀⠀ ✔마스크필터 오늘 업체로 제품도착! 내일부터 순차발송된다고 했습니다. ⠀⠀⠀⠀⠀⠀⠀⠀⠀⠀⠀ ✔해요전해수기 오늘 급 주문이 쑥쑥! 오늘 마감! 감사합니다❤ 3월2일부터 순차배송입니다. 여유있게 기다려주세요🙏 ⠀⠀⠀⠀⠀⠀⠀⠀⠀⠀⠀ ✔안녕친구들세트 16일 주문건 출발! 17일 주문건 순차배송중! 18일 주문건은 다음주 월~수 나가요. 저도 누군가에겐 엄마입니다. 시간을 쪼개서 마켓을 운영하지만 부족한 부분이 있을수있지요. ⠀⠀⠀⠀⠀⠀⠀⠀⠀⠀⠀ 조금은 예의를 갖추고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그럼 좋은밤되세요𖤐 ⠀⠀⠀⠀⠀⠀⠀⠀⠀⠀⠀

-더우주 파워 캡슐 마스크

일반 마스크팩이랑은 다르게 캡슐 터트리며
사용하는 재미도있고 마스크팩시트자체가 부드럽고 밀착력도 좋아 얼굴 사이즈에 맞추어져서 촥 붙는 감촉도 좋고 일단 에센스가 듬뿍이라
마를때쯤 디시 덧발라서 올려놓고 목까지도 발라주곸ㅋㅋㅋㅋㅋ팔도 발라주곸ㅋㅋㅋㅋ
에센스가 넘쳐납니다....💛
에센스도 에센스나름이지만 이 에센스는 고함량 고영양으로 피부호강합니다🙆‍♀️

2020-02-28 14:55   3 2

 

-더우주 파워 캡슐 마스크 일반 마스크팩이랑은 다르게 캡슐 터트리며 사용하는 재미도있고 마스크팩시트자체가 부드럽고 밀착력도 좋아 얼굴 사이즈에 맞추어져서 촥 붙는 감촉도 좋고 일단 에센스가 듬뿍이라 마를때쯤 디시 덧발라서 올려놓고 목까지도 발라주곸ㅋㅋㅋㅋㅋ팔도 발라주곸ㅋㅋㅋㅋ 에센스가 넘쳐납니다....💛 에센스도 에센스나름이지만 이 에센스는 고함량 고영양으로 피부호강합니다🙆‍♀️

2월 27일 #언니뭐해 ?? 😊 그림그리고 나서 조립하는건데 ㅋㅋ 먼저 조립하길래 알려줬더니 다시분해후 그리기시작~~😄 핸드폰사진 옮기고 있는데 다 완성했다며~ #진짜잘했다 😍💕👍 #예뻐예뻐 👏👏 둘째도 따라와서는 뭐달라며~~😅 간식줬어요~ ㅋㅋ .
.
.
.
.
.
.
 #73개월 #15개월 #아기일상 #딸스타그램💕 #육아 #육아스타그램 #자매스타그램 #육아소통 #육아맘 #육아일기 #육아일상 #육아그램 #육아맘일상 #애스타그램 #딸바보 #딸둘맘 #자매맘

2020-02-28 14:54   10 1

 

2월 27일 #언니뭐해 😊 그림그리고 나서 조립하는건데 ㅋㅋ 먼저 조립하길래 알려줬더니 다시분해후 그리기시작~~😄 핸드폰사진 옮기고 있는데 다 완성했다며~ #진짜잘했다 😍💕👍 #예뻐예뻐 👏👏 둘째도 따라와서는 뭐달라며~~😅 간식줬어요~ ㅋㅋ . . . . . . . #73개월 #15개월 #아기일상 #딸스타그램💕 #육아 #육아스타그램 #자매스타그램 #육아소통 #육아맘 #육아일기 #육아일상 #육아그램 #육아맘일상 #애스타그램 #딸바보 #딸둘맘 #자매맘

 #백수의하루
.
.
D+872
D-6
.
.
백수언니 시중들다가 끝나는 하루🤣
놀아드리고 중간중간 밥&간식 챙겨드리고 목욕도 시켜드리고 잉여롭다 너의삶🥺
.
.
내일은 그래도 마지막 검진하러가는 날!!
병원이지만 그래도 얼마만의 외출인가😉
.
.
 #부럽다너
 #강제집콕

2020-02-28 14:53   12 2

 

#백수의하루 . . D+872 D-6 . . 백수언니 시중들다가 끝나는 하루🤣 놀아드리고 중간중간 밥&간식 챙겨드리고 목욕도 시켜드리고 잉여롭다 너의삶🥺 . . 내일은 그래도 마지막 검진하러가는 날!! 병원이지만 그래도 얼마만의 외출인가😉 . . #부럽다너 #강제집콕

이유식으로 유명한 루솔에서 "순수퐁당"
퓨레가 신제품 출시했대요~^^
.
.
사랑이두~~상콤하게~~옷도 빨강이로~~입혔어요
너무 잘 먹어요~~^^
입맛에 딱인듯✌✌✌
국산100%
사과🍎퓨레, 사과딸기퓨레,사과배퓨레,사과당근
4가지맛!!!!
.
.
순수 국산과일을 그대로 갈아 맛도 영양도 좋은 루솔 퓨레~~
➡️스파우트와 안전캡이 있어 어디서나 간편하게 들고 다니면서 먹을수있어요~~
➡️비타민 섭취와 변비 있는아이 루솔 퓨레로 먹여보세요~~👍
.
.
🌈이유식 구매시 "순수퐁당"퓨레1팩, 8팩 40%할인도 한대요^^
🛒@lusoltalk .
 #육아 #육아맘 #딸맘 #딸스타그램 #자매맘 #루솔 #이유식 #이유식추천 #퓨레 #퓨레추천 #루솔신제품 #간식추천 #소통 #육아스타그램 #육아템 #신제품출시

2020-02-28 14:47   19 0

 

이유식으로 유명한 루솔에서 "순수퐁당" 퓨레가 신제품 출시했대요~^^ . . 사랑이두~~상콤하게~~옷도 빨강이로~~입혔어요 너무 잘 먹어요~~^^ 입맛에 딱인듯✌✌✌ 국산100% 사과🍎퓨레, 사과딸기퓨레,사과배퓨레,사과당근 4가지맛!!!! . . 순수 국산과일을 그대로 갈아 맛도 영양도 좋은 루솔 퓨레~~ ➡️스파우트와 안전캡이 있어 어디서나 간편하게 들고 다니면서 먹을수있어요~~ ➡️비타민 섭취와 변비 있는아이 루솔 퓨레로 먹여보세요~~👍 . . 🌈이유식 구매시 "순수퐁당"퓨레1팩, 8팩 40%할인도 한대요^^ 🛒@lusoltalk . #육아 #육아맘 #딸맘 #딸스타그램 #자매맘 #루솔 #이유식 #이유식추천 #퓨레 #퓨레추천 #루솔신제품 #간식추천 #소통 #육아스타그램 #육아템 #신제품출시

악..☺
귀요미 두 공주들⚘

2020-02-28 14:46   7 2

 

악..☺ 귀요미 두 공주들⚘

 #계절자매
엄가 가을이 왜 설사하는걸까?? 하나님~ 우리가우리 안아프게해주세요. 제발요~~~🙏🏻
.
계속 설사하고 열나는 가을이를 보더니 걱정되는지 갑자기 기도하는 내 소중한 첫사랑 우리 봄이❤️ 역시 힘들어도 하나보단 둘이 난거같다. 나한테는 아직도 아기인 우리 봄이는 점점 더 멋진 언니가 되어가고 진짜아가 가을이는 사고뭉치 사랑스런 동생이 되어간다. 언니라 그리고 동생이라 서로의 자리에서 아직 많이 힘들겠지만 밝게 웃으며 조금씩 성장해가는 내딸들을 보고있자니 기특하고 자랑스럽고 사랑스럽다. 정말 사랑한다 아가들아 엄마 자신보다 더 사랑한다. 내 딸들 사랑해 정말 많이❤️❤️❤️
.
 #바이러스장염 #동생사랑 #둘낳으세요 #사랑둥이

2020-02-28 14:43   12 4

 

#계절자매 엄가 가을이 왜 설사하는걸까 하나님~ 우리가우리 안아프게해주세요. 제발요~~~🙏🏻 . 계속 설사하고 열나는 가을이를 보더니 걱정되는지 갑자기 기도하는 내 소중한 첫사랑 우리 봄이❤️ 역시 힘들어도 하나보단 둘이 난거같다. 나한테는 아직도 아기인 우리 봄이는 점점 더 멋진 언니가 되어가고 진짜아가 가을이는 사고뭉치 사랑스런 동생이 되어간다. 언니라 그리고 동생이라 서로의 자리에서 아직 많이 힘들겠지만 밝게 웃으며 조금씩 성장해가는 내딸들을 보고있자니 기특하고 자랑스럽고 사랑스럽다. 정말 사랑한다 아가들아 엄마 자신보다 더 사랑한다. 내 딸들 사랑해 정말 많이❤️❤️❤️ . #바이러스장염 #동생사랑 #둘낳으세요 #사랑둥이

주무시라구요..🤦🏻‍♀️

2020-02-28 14:43   12 2

 

주무시라구요..🤦🏻‍♀️

-유리스킨 에그플랜트 마스터 클리어 패드

엑소패드로 유명하다는데 
아줌마는 엑소멤버도 모르기에 그냥 유명해서 써봤어요🙃
클렌징제품으로도 유용하게 사용되지만
기초화장으로도, 수분 진정팩으로도
활용도가 아주 좋더라구요🤪
특히 음주하신분들 지우기 귀찮을때 이 제품하나로도 충분히 깔끔히 지울 수 있어요!
클렌징 오일 크림처럼 미끌거지않고 깔끔하게 지워지고 세안 후에도 한번 더 닦아내기 좋고
자극도 적으니 자꾸 손이가는 단골화장품이에요💚

2020-02-28 14:41   5 2

 

-유리스킨 에그플랜트 마스터 클리어 패드 엑소패드로 유명하다는데 아줌마는 엑소멤버도 모르기에 그냥 유명해서 써봤어요🙃 클렌징제품으로도 유용하게 사용되지만 기초화장으로도, 수분 진정팩으로도 활용도가 아주 좋더라구요🤪 특히 음주하신분들 지우기 귀찮을때 이 제품하나로도 충분히 깔끔히 지울 수 있어요! 클렌징 오일 크림처럼 미끌거지않고 깔끔하게 지워지고 세안 후에도 한번 더 닦아내기 좋고 자극도 적으니 자꾸 손이가는 단골화장품이에요💚

와.....
백종원 골목식당 보다가 참을수가 없다 🤤
 #행신동 #대가곱창 #야채곱창 #JMT #배민맛집 #행신곱창 #도래울곱창 #곱창배달맛집 
앞으로 곱볶은 이집이다....👍
돼지잡내하나도안나고 불향도나고 재료도 푸짐하고 날치알마요소스도 깻잎도 부추무침도 맛나다 👏
 #야식타임 
 #독박육아 언제끝나나요 😭
모든 엄마들 힘내요🙏
 #9시육퇴성공 
 #애둘맘 #자매맘 #육아소통

2020-02-28 14:33   11 2

 

와..... 백종원 골목식당 보다가 참을수가 없다 🤤 #행신동 #대가곱창 #야채곱창 #JMT #배민맛집 #행신곱창 #도래울곱창 #곱창배달맛집 앞으로 곱볶은 이집이다....👍 돼지잡내하나도안나고 불향도나고 재료도 푸짐하고 날치알마요소스도 깻잎도 부추무침도 맛나다 👏 #야식타임 #독박육아 언제끝나나요 😭 모든 엄마들 힘내요🙏 #9시육퇴성공 #애둘맘 #자매맘 #육아소통

책읽어주는 착한언냐~젤 애정하는 아기돼지삼형제 책 읽어주는중 ㅎㅎ 하랑이는 그저 언니가 좋을뿐♡ 이래서 둘째를 낳는건가?😍 힘들때도 있지만 이런 투샷 너무 좋다~~~하랑이 얼렁 커서 자매룩 입히고 놀러가고 싶다.....코로나야 그때쯤엔 없어질꺼지??ㅠ 집에 강제 집순이 생활하느라 심심해 체력방전이 안돼서 밤마다 잠못드시는 하린님을 위해 준비한 방방이!!! 방방이 실컷타고 이제 좀 일찍자보자~~겸사겸사 엄마도 운동좀 할게🤭 가뜩이나 좁은집 점점더 좁아지는구나.....얼렁 넓은집으로 이사가고 싶다 ㅠㅠ
.
.
.
.
 #이쁜자매샷 #책읽어주는언니 #자매는사랑이야 #트램폴린 #힘빼는데최고👍 #닭띠아기 #돼지띠아기 #자매맘 #딸스타그램 #아기스타그램

2020-02-28 14:31   3 0

 

책읽어주는 착한언냐~젤 애정하는 아기돼지삼형제 책 읽어주는중 ㅎㅎ 하랑이는 그저 언니가 좋을뿐♡ 이래서 둘째를 낳는건가😍 힘들때도 있지만 이런 투샷 너무 좋다~~~하랑이 얼렁 커서 자매룩 입히고 놀러가고 싶다.....코로나야 그때쯤엔 없어질꺼지ㅠ 집에 강제 집순이 생활하느라 심심해 체력방전이 안돼서 밤마다 잠못드시는 하린님을 위해 준비한 방방이!!! 방방이 실컷타고 이제 좀 일찍자보자~~겸사겸사 엄마도 운동좀 할게🤭 가뜩이나 좁은집 점점더 좁아지는구나.....얼렁 넓은집으로 이사가고 싶다 ㅠㅠ . . . . #이쁜자매샷 #책읽어주는언니 #자매는사랑이야 #트램폴린 #힘빼는데최고👍 #닭띠아기 #돼지띠아기 #자매맘 #딸스타그램 #아기스타그램

 #곰키즈펜션2 
코로나.... 이때까지만해도 강원도 청정지역이였는데 흑흑😭
암튼 코로나땜에 에너지 쏟을 일 없는 우리 두 똥강아지들을 위해 
친히 아빠가 월차까지 쓰시고 강원도 홍천 키즈펜션으로 놀러갔다 
여기 너무 좋다!!! 저번에 갔던곳보다 더더더 좋다 넓고 크고 복층😆
맘껏 뛰고 맘껏 소리지르고 맘껏 난리쳐보아라 내 화내지 않으리 ㅋ
저번에 해봤으니 이번엔 다른 튜브로 유나 물놀이도 하고 😘😘
언니의 모든 것을 그대로 너가 다 쓰는구나😆 열심히 사용하려무나 
유나 처음으로 보행기도 타고 소고기도 꿔먹고 느므나 좋구나 
이렇게 놀러만 다니고싶다

2020-02-28 14:29   20 5

 

#곰키즈펜션2 코로나.... 이때까지만해도 강원도 청정지역이였는데 흑흑😭 암튼 코로나땜에 에너지 쏟을 일 없는 우리 두 똥강아지들을 위해 친히 아빠가 월차까지 쓰시고 강원도 홍천 키즈펜션으로 놀러갔다 여기 너무 좋다!!! 저번에 갔던곳보다 더더더 좋다 넓고 크고 복층😆 맘껏 뛰고 맘껏 소리지르고 맘껏 난리쳐보아라 내 화내지 않으리 ㅋ 저번에 해봤으니 이번엔 다른 튜브로 유나 물놀이도 하고 😘😘 언니의 모든 것을 그대로 너가 다 쓰는구나😆 열심히 사용하려무나 유나 처음으로 보행기도 타고 소고기도 꿔먹고 느므나 좋구나 이렇게 놀러만 다니고싶다

𖤐
⠀⠀
🏷 리본원피스
⠀⠀
⠀⠀
● COLOR : 보라 / 핑크
● SIZE : 5호 / 7호 / 9호 / 11호 / 13호
⠀⠀
⠀⠀
⠀⠀
✔ 2월 전상품 무•료•배•송
✔ 주문 & 상품 상세문의는 DM 또는 프로필링크 오픈톡클릭
✔ 비회원 주문가능 / 전상품 카드결제가능
✔ 더 많은 상품 보기 -> @jjubbo_bebe

2020-02-28 14:27   1 1

 

𖤐 ⠀⠀ 🏷 리본원피스 ⠀⠀ ⠀⠀ ● COLOR : 보라 / 핑크 ● SIZE : 5호 / 7호 / 9호 / 11호 / 13호 ⠀⠀ ⠀⠀ ⠀⠀ ✔ 2월 전상품 무•료•배•송 ✔ 주문 & 상품 상세문의는 DM 또는 프로필링크 오픈톡클릭 ✔ 비회원 주문가능 / 전상품 카드결제가능 ✔ 더 많은 상품 보기 -> @jjubbo_bebe

 #홈방방이 #에어바운스
⠀
⠀
신천지 덕분에 집 밖에 나가지도 못하고
애들은 심심해하고,
⠀
에어바운스 대여하신 분들,
구매하시는 분들 아이들이 좋아하나요?
빌리자는 엄마와
몇번 빌리면 사는거랑 같다는 아빠,,
⠀
애들 할머니집 보내고 좀 쉬려했는데,
또 이거 알아보느라 밤새겠군 🙂
⠀
𖤐어제 야간 들어간 아빠에게 자기전에 하트 보내기💗
⠀

2020-02-28 14:27   38 4

 

#홈방방이 #에어바운스 ⠀ ⠀ 신천지 덕분에 집 밖에 나가지도 못하고 애들은 심심해하고, ⠀ 에어바운스 대여하신 분들, 구매하시는 분들 아이들이 좋아하나요 빌리자는 엄마와 몇번 빌리면 사는거랑 같다는 아빠,, ⠀ 애들 할머니집 보내고 좀 쉬려했는데, 또 이거 알아보느라 밤새겠군 🙂 ⠀ 𖤐어제 야간 들어간 아빠에게 자기전에 하트 보내기💗 ⠀

지아의 #성장일기

지아 첫 #뒤집기 성공😁
몇일 전부터 뒤집고 싶어서 끙끙대더니
생후 120일에 드디어 성공❤
뒤집기 시도후 토하고 침흘리고 ..
하루에 옷을 몇번을 갈아 입히는지... 뒤집기지옥이 시작된거같다..😩
나가고싶다~~ #코로나꺼져 .
.
 #생후120일 #3개월아기 #집콕육아 #육아일기
 #뒤집기지옥 #언니바라기 #자매맘 #육아맘 #일상기록 
 #육아 #4살터울 #딸딸맘 #독박육아

2020-02-28 14:25   12 4

 

지아의 #성장일기 지아 첫 #뒤집기 성공😁 몇일 전부터 뒤집고 싶어서 끙끙대더니 생후 120일에 드디어 성공❤ 뒤집기 시도후 토하고 침흘리고 .. 하루에 옷을 몇번을 갈아 입히는지... 뒤집기지옥이 시작된거같다..😩 나가고싶다~~ #코로나꺼져 . . #생후120일 #3개월아기 #집콕육아 #육아일기 #뒤집기지옥 #언니바라기 #자매맘 #육아맘 #일상기록 #육아 #4살터울 #딸딸맘 #독박육아

-
같은걸 몇번을 보는거야🤣
서인이는 집에서도 잘놀아서 다행이긴한데
나는 어차피 서우땜에 아직 외출하기 어렵긴한데
 #나가고싶다
 #격하게나가고싶다!!!!!⠀
⠀
⠀
⠀

2020-02-28 14:24   31 5

 

- 같은걸 몇번을 보는거야🤣 서인이는 집에서도 잘놀아서 다행이긴한데 나는 어차피 서우땜에 아직 외출하기 어렵긴한데 #나가고싶다 #격하게나가고싶다!!!!!⠀ ⠀ ⠀ ⠀

___°
자신의 마음을 말로 표현할때
표현할 말을 잘 알지 못해서이기도 
감격스럽다 부터 흐뭇하다 까지
마음을 표현하고, 그 말로 표현하는 상황도
.
.
.
우리는 이제 열살, 열두살인데
아홉 살 마음사전을 왜 읽어요?

그 물음도 잠시였다.

애미가 읽어 주고, 
마음을 눈에 보이게 하는 
그녀들의 속 깊은 이야기를
이틀 밤을 나누니
별소리 안한다🤭

우리 이제 아홉살은 넘어갔으니
사춘기 성장사전으로 한 발 가까이 .
.
.
 #감정코칭
 #감정표현
 #아홉살마음사전
 #책읽어주는엄마
 #글은말로그리는그림

2020-02-28 14:24   2 2

 

___° 자신의 마음을 말로 표현할때 표현할 말을 잘 알지 못해서이기도 감격스럽다 부터 흐뭇하다 까지 마음을 표현하고, 그 말로 표현하는 상황도 . . . 우리는 이제 열살, 열두살인데 아홉 살 마음사전을 왜 읽어요 그 물음도 잠시였다. 애미가 읽어 주고, 마음을 눈에 보이게 하는 그녀들의 속 깊은 이야기를 이틀 밤을 나누니 별소리 안한다🤭 우리 이제 아홉살은 넘어갔으니 사춘기 성장사전으로 한 발 가까이 . . . #감정코칭 #감정표현 #아홉살마음사전 #책읽어주는엄마 #글은말로그리는그림

오늘도 참 둘이 잘 놀았다 
밤수 끊은 기념으로 닭발에 막걸리🍶
-
-
 #불금
 #비도오고 #좋구나

2020-02-28 14:21   21 2

 

오늘도 참 둘이 잘 놀았다 밤수 끊은 기념으로 닭발에 막걸리🍶 - - #불금 #비도오고 #좋구나

𖤐은솔_은율𖤐

2020-02-28 14:21   14 2

 

𖤐은솔_은율𖤐

⠀
하루종일 언니만을 기다리는 그녀
⠀
언니가 벗어놓고간 내복을 부여잡고 기다리는 모습에 언니를 점심먹고 찾아옴 ㅋㅋㅋㅋㅋㅋㅋ 찾아옴과 동시에 발등 찍었네🤣🤣🤣🤣🤣
⠀
⠀
 #11개월아기 #곧돌맘 #황금돼지띠아기 #언니기다리기 #딸맘 #자매맘 #딸둘맘 #자매스타스램 #맘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육아소통환영 #일상 #소통 #딸바보 #귀여운아기 #웃는게예쁜아기 #둘째맘 #둘째권장피드 #둘째바보 #청라맘

2020-02-28 14:20   15 0

 

⠀ 하루종일 언니만을 기다리는 그녀 ⠀ 언니가 벗어놓고간 내복을 부여잡고 기다리는 모습에 언니를 점심먹고 찾아옴 ㅋㅋㅋㅋㅋㅋㅋ 찾아옴과 동시에 발등 찍었네🤣🤣🤣🤣🤣 ⠀ ⠀ #11개월아기 #곧돌맘 #황금돼지띠아기 #언니기다리기 #딸맘 #자매맘 #딸둘맘 #자매스타스램 #맘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육아소통환영 #일상 #소통 #딸바보 #귀여운아기 #웃는게예쁜아기 #둘째맘 #둘째권장피드 #둘째바보 #청라맘

+1507 𖤐

2020-02-28 14:19   8 2

 

+1507 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