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s about: #존맛 (3690820 posts)

안녕하세요 돈코츠라멘 전문점 
사사야키입니다!~오늘 부터 오픈입니다~~ 쿠폰 이벤트 중입니다 10회 방문 시 라멘 한 그릇 공짜입니다.
자가제면!!! 합리적인 가격!!!! 믿고 드셔도 됩니다

차량 방문 시 서후센타시아 지하주차장을 이용해 주세요(4시간 무료)

 #청라라멘 #청라맛집 #인천라멘 #인천맛집 #청라커널웨이 #청라메가박스 #돈코츠라멘 #돈코츠라멘맛집 #맛집 #맛집추천 #점심 #점심맛집 #점심맛집추천 #라멘 #라멘맛집 #라멘맛집추천 #존맛 #존맛탱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청라사사야키 #데이트코스 #데이트 #데이트맛집 #하카타라멘 #하카타라멘맛집 #저녁 #저녁추천 #인천서구

2019-09-16 23:15   4 0

 

안녕하세요 돈코츠라멘 전문점 사사야키입니다!~오늘 부터 오픈입니다~~ 쿠폰 이벤트 중입니다 10회 방문 시 라멘 한 그릇 공짜입니다. 자가제면!!! 합리적인 가격!!!! 믿고 드셔도 됩니다 차량 방문 시 서후센타시아 지하주차장을 이용해 주세요(4시간 무료) #청라라멘 #청라맛집 #인천라멘 #인천맛집 #청라커널웨이 #청라메가박스 #돈코츠라멘 #돈코츠라멘맛집 #맛집 #맛집추천 #점심 #점심맛집 #점심맛집추천 #라멘 #라멘맛집 #라멘맛집추천 #존맛 #존맛탱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청라사사야키 #데이트코스 #데이트 #데이트맛집 #하카타라멘 #하카타라멘맛집 #저녁 #저녁추천 #인천서구

안녕하세요 돈코츠라멘 전문점 
사사야키입니다!~오늘 부터 오픈입니다~~ 쿠폰 이벤트 중입니다 10회 방문 시 라멘 한 그릇 공짜입니다.
자가제면!!! 합리적인 가격!!!! 믿고 드셔도 됩니다

차량 방문 시 서후센타시아 지하주차장을 이용해 주세요(4시간 무료)

 #청라라멘 #청라맛집 #인천라멘 #인천맛집 #청라커널웨이 #청라메가박스 #돈코츠라멘 #돈코츠라멘맛집 #맛집 #맛집추천 #점심 #점심맛집 #점심맛집추천 #라멘 #라멘맛집 #라멘맛집추천 #존맛 #존맛탱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청라사사야키 #데이트코스 #데이트 #데이트맛집 #하카타라멘 #하카타라멘맛집 #저녁 #저녁추천 #인천서구

2019-09-16 23:14   5 0

 

안녕하세요 돈코츠라멘 전문점 사사야키입니다!~오늘 부터 오픈입니다~~ 쿠폰 이벤트 중입니다 10회 방문 시 라멘 한 그릇 공짜입니다. 자가제면!!! 합리적인 가격!!!! 믿고 드셔도 됩니다 차량 방문 시 서후센타시아 지하주차장을 이용해 주세요(4시간 무료) #청라라멘 #청라맛집 #인천라멘 #인천맛집 #청라커널웨이 #청라메가박스 #돈코츠라멘 #돈코츠라멘맛집 #맛집 #맛집추천 #점심 #점심맛집 #점심맛집추천 #라멘 #라멘맛집 #라멘맛집추천 #존맛 #존맛탱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청라사사야키 #데이트코스 #데이트 #데이트맛집 #하카타라멘 #하카타라멘맛집 #저녁 #저녁추천 #인천서구

야스노야지로
-
고기에서 누린내가 안나 아쉽다구요? 램바그 드시면 갈증은 해소 완료!
-
근래 먹은 음식중 내 기준 밸런스 최고
 #야스노야
 #램바그
 #양함박
 #열정도
 #송슐랭용산

2019-09-16 23:14   27 1

 

야스노야지로 - 고기에서 누린내가 안나 아쉽다구요 램바그 드시면 갈증은 해소 완료! - 근래 먹은 음식중 내 기준 밸런스 최고 #야스노야 #램바그 #양함박 #열정도 #송슐랭용산

야스노야 지로
-
양고기의 전설에 와버렸다... 진심으로 지려버림... 양태기가 꽤 오래 지속 되었는데... 더 까다로워질 예정
-
등심은 누린내가 없어 조금 심심할 수 있지만 그만큼 신선하고 육질은 야들야들 하더라...
-
신선한 충격과 잘 배웠습니다 형!
 #야스노야지로
 #열정도
 #징기스
 #용산맛집
 #송슐랭송파

2019-09-16 23:13   38 1

 

야스노야 지로 - 양고기의 전설에 와버렸다... 진심으로 지려버림... 양태기가 꽤 오래 지속 되었는데... 더 까다로워질 예정 - 등심은 누린내가 없어 조금 심심할 수 있지만 그만큼 신선하고 육질은 야들야들 하더라... - 신선한 충격과 잘 배웠습니다 형! #야스노야지로 #열정도 #징기스 #용산맛집 #송슐랭송파

요즘 그 핫하다는 #샤인머스캣
나도 한번 먹어보자~~ 한송이에 1,2,3만원
ㅋㅋㅋㅋㅋ 대박
.
.
.  #샤인머스켓 #망고포도 #포도 #청포도 #맛집 #일상스타그램 #일상 #셀스타 #셀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푸드스타그램 #인스타푸드 #음식스타그램 #데일리 #일상기록 #맞팔 #먹스타 #야식스타그램 #존맛 #냠냠 #맛있다 #맛집스타그램 #맛 #맛집탐방 #소통 #존맛탱
 #좋아요 #꿀맛

2019-09-16 22:59   43 10

 
비가 촉촉☔️히 많이도 내리던
추석연휴 대구 #동성로 #브란치
특별한거 먹고파서 찾아간 곳
 #대구맛집인정 👍🏼
분위기까지 베리굿...
화장실까지 이쁠 일이냐고.....😳
⠀
샐러드에 치킨에 신선한 과일까지
종류별로 원플레이트로 나오는 #브런치 메뉴에
 #막창볶음밥은 신의 한수...🥰
치즈추가 꼭 하기~ 느낌 아니깐 ㅋㅋㅋ
⠀
대구남자랑 결혼하길 잘했다며 ㅋㅋㅋ
대구서 먹은 음식 중 젤 맛있었다 진심 💕😍
⠀
 #대구동성로 #동성로맛집 #대구브란치 #브런치 #존맛 #분위기예뿐곳 #가격까지착함 #담연휴에또가야지 #번창하세요👍🏼
⠀
⠀

2019-09-16 22:36   0 0

 

비가 촉촉☔️히 많이도 내리던 추석연휴 대구 #동성로 #브란치 특별한거 먹고파서 찾아간 곳 #대구맛집인정 👍🏼 분위기까지 베리굿... 화장실까지 이쁠 일이냐고.....😳 ⠀ 샐러드에 치킨에 신선한 과일까지 종류별로 원플레이트로 나오는 #브런치 메뉴에 #막창볶음밥은 신의 한수...🥰 치즈추가 꼭 하기~ 느낌 아니깐 ㅋㅋㅋ ⠀ 대구남자랑 결혼하길 잘했다며 ㅋㅋㅋ 대구서 먹은 음식 중 젤 맛있었다 진심 💕😍 ⠀ #대구동성로 #동성로맛집 #대구브란치 #브런치 #존맛 #분위기예뿐곳 #가격까지착함 #담연휴에또가야지 #번창하세요👍🏼 ⠀ ⠀

I'm always looking for ways to eat things without any dishes to wash after

2019-09-16 22:36   10 1

 

I'm always looking for ways to eat things without any dishes to wash after

친구보다 더 중요한 게 없는 것 같애~ 
어제 친구들이랑 피자 먹으면서 이렇게 생각했어 ㅎㅎ 
어떡해 될지 한번 가보즈아ㅏ

역시 나는 나쁜 사람이라 ㅎㅎㅎ 
 #セルカ #napoli #미술 #서울 #잘생겼다 #샐스타그램 #自撮り #建築 #나폴리 #셀카 #自拍 #모델 #美味しい #얼스타그램 #맛집 #京都 #関西 #ラーメン #존맛 #맛있다 #モデル #polishboy #polishgirl #ulzzang #kpop #피자 #selfie #kyoto #italianfood #京都 #얼짱

2019-09-16 22:29   30 0

 

친구보다 더 중요한 게 없는 것 같애~ 어제 친구들이랑 피자 먹으면서 이렇게 생각했어 ㅎㅎ 어떡해 될지 한번 가보즈아ㅏ 역시 나는 나쁜 사람이라 ㅎㅎㅎ #セルカ #napoli #미술 #서울 #잘생겼다 #샐스타그램 #自撮り #建築 #나폴리 #셀카 #自拍 #모델 #美味しい #얼스타그램 #맛집 #京都 #関西 #ラーメン #존맛 #맛있다 #モデル #polishboy #polishgirl #ulzzang #kpop #피자 #selfie #kyoto #italianfood #京都 #얼짱

아부지 어머니가 챙겨주신
포도 두박스🍇+🍇
이제 우리집 포도걱정은 없겠당ㅎ
잘먹겠습니댜💜
.
.
.
.
.
 #영천 #포도 #영천포도 #맛집 #맛집탐방 #맛집스타그램 #맛집투어 #맛집추천 #맛 #jmt #jmtgr #존맛탱 #짱맛 #졸맛 #존맛 #꿀맛 #먹방 #먹방스타그램 #맛있어 #인스타푸드 #푸드스타그램 #인스타데일리 #데일리푸드 #팔로워 #직장인 #직장인스타그램 #직딩 #직딩스타그램 #회사원 #🍇

2019-09-16 21:45   33 0

 

아부지 어머니가 챙겨주신 포도 두박스🍇+🍇 이제 우리집 포도걱정은 없겠당ㅎ 잘먹겠습니댜💜 . . . . . #영천 #포도 #영천포도 #맛집 #맛집탐방 #맛집스타그램 #맛집투어 #맛집추천 # #jmt #jmtgr #존맛탱 #짱맛 #졸맛 #존맛 #꿀맛 #먹방 #먹방스타그램 #맛있어 #인스타푸드 #푸드스타그램 #인스타데일리 #데일리푸드 #팔로워 #직장인 #직장인스타그램 #직딩 #직딩스타그램 #회사원 #🍇

◡̈
.
전날 혼자 3병먹고 속과 겉모습은 멀쩡한데 머리가 띵🤣
오빠가 지난 수욜 휴무여서 얼마나 다행이었는지🤣
속풀이하러 오랫만에 둘이서 백두봉😍
와씨 오빠가 인삼주먹으랬는데ㅋㅋ 안먹고온거 급 후회되네🤣
 #해장
 #삼계탕
 #닭러버
.
19.09.11
.
.
 #다대포 #다대포맛집 #존맛 #jmt
 #다이어터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2019-09-16 21:39   13 2

 

◡̈ . 전날 혼자 3병먹고 속과 겉모습은 멀쩡한데 머리가 띵🤣 오빠가 지난 수욜 휴무여서 얼마나 다행이었는지🤣 속풀이하러 오랫만에 둘이서 백두봉😍 와씨 오빠가 인삼주먹으랬는데ㅋㅋ 안먹고온거 급 후회되네🤣 #해장 #삼계탕 #닭러버 . 19.09.11 . . #다대포 #다대포맛집 #존맛 #jmt #다이어터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
📍 #berthasmussels | fells point, baltimore | 4🌟
🖍crab dip, bertha’s shrimp, shrimp tacos
❤️as the name hints, the mussels and assorted sauces are popular here. I thoroughly enjoyed them last time i came but all the dishes i got this time were also pretty good👍👍
〰️시푸드 레스토랑! 무난하게 맛있었당

2019-09-16 20:27   34 1

 

🐷 📍 #berthasmussels | fells point, baltimore | 4🌟 🖍crab dip, bertha’s shrimp, shrimp tacos ❤️as the name hints, the mussels and assorted sauces are popular here. I thoroughly enjoyed them last time i came but all the dishes i got this time were also pretty good👍👍 〰️시푸드 레스토랑! 무난하게 맛있었당

 #새미야미 #밤리단길 #내생에 #첫 #뇨끼 #스테이크 #메쉬포테이토 #존맛
뇨끼 맛집이라고 찾아간 거의 간판 없는 집 ㅎㅎ 요즘은 지도앱이 잘되어 있어서 망정이지, 간판이 아기자기해가지고 못 찾을뻔 ㅎㅎㅎ
처음 맛 본 뇨끼는 쇼크사할뻔. 너무 맛있었다. 스테이크가 묻힐정도.. 나중에 또 가야지

2019-09-16 20:25   3 1

 

#새미야미 #밤리단길 #내생에 # #뇨끼 #스테이크 #메쉬포테이토 #존맛 뇨끼 맛집이라고 찾아간 거의 간판 없는 집 ㅎㅎ 요즘은 지도앱이 잘되어 있어서 망정이지, 간판이 아기자기해가지고 못 찾을뻔 ㅎㅎㅎ 처음 맛 본 뇨끼는 쇼크사할뻔. 너무 맛있었다. 스테이크가 묻힐정도.. 나중에 또 가야지

-
⁹`¹⁶
영화보고 곱창 먹는데 알바생이 하는거 보더니
갑자기 굽다말고 벌떡 일어나서 고기 기름 따라버리는데 ⠀⠀⠀⠀⠀⠀⠀⠀⠀⠀⠀⠀⠀⠀⠀⠀
개꿀잼몰카 여기 알바생인줄 알았음 ⠀⠀⠀⠀⠀⠀⠀⠀⠀⠀⠀⠀⠀⠀⠀⠀
.
.
.
.
.
.
.
 #일상 #데이트 #잠실 #새벽 #방이동 #곱창 #곱창고 #럽스타그램 #데이트 #남자친구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냠냠 #존맛 #맥주 #테라 #1017일

2019-09-16 20:20   3 0

 

- ⁹`¹⁶ 영화보고 곱창 먹는데 알바생이 하는거 보더니 갑자기 굽다말고 벌떡 일어나서 고기 기름 따라버리는데 ⠀⠀⠀⠀⠀⠀⠀⠀⠀⠀⠀⠀⠀⠀⠀⠀ 개꿀잼몰카 여기 알바생인줄 알았음 ⠀⠀⠀⠀⠀⠀⠀⠀⠀⠀⠀⠀⠀⠀⠀⠀ . . . . . . . #일상 #데이트 #잠실 #새벽 #방이동 #곱창 #곱창고 #럽스타그램 #데이트 #남자친구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냠냠 #존맛 #맥주 #테라 #1017일

멍게가 그르케 먹고싶엇어
 #데일리 #일상

2019-09-16 20:01   9 2

 

멍게가 그르케 먹고싶엇어 #데일리 #일상

 #또니쿠 #오니쿠 #개맛집 #존맛 ㅠㅠㅠㅠ아니 사장님이 진짜 너무 좋으자나 모두들 또니쿠하세요💛💛💛💛

2019-09-16 19:25   3 3

 

#또니쿠 #오니쿠 #개맛집 #존맛 ㅠㅠㅠㅠ아니 사장님이 진짜 너무 좋으자나 모두들 또니쿠하세요💛💛💛💛

 #야식 시간에 #삼겹살 사진 🙇🏻‍♂️

2019-09-16 19:11   17 4

 

#야식 시간에 #삼겹살 사진 🙇🏻‍♂️

📍신라명과 브라우니 쿠키
-
여러분 저 오늘 이거 열개 먹었숴요🤦🏻‍♀️(이마짚) 근데 마싯는걸 엇더퀘요...?
-
겉은 바닐라색 쿠키인데 안에 쫀득한 브라우니가 들어 있어서 먹으면서도 겉바속쫀이 느껴져요..
-
무엇보다 거부감 느껴지는 인위적인 단 느낌이 아니라서 더 좋은 것 같아요 :) 열개를 먹어도 물리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숴,,,
-
초코맛이 너무 과하지 않다는게 진짜 장점인 것 같아요 은은하게 달아서 계속 손이 가는맛...?!

2019-09-16 19:00   17 2

 

📍신라명과 브라우니 쿠키 - 여러분 저 오늘 이거 열개 먹었숴요🤦🏻‍♀️(이마짚) 근데 마싯는걸 엇더퀘요... - 겉은 바닐라색 쿠키인데 안에 쫀득한 브라우니가 들어 있어서 먹으면서도 겉바속쫀이 느껴져요.. - 무엇보다 거부감 느껴지는 인위적인 단 느낌이 아니라서 더 좋은 것 같아요 :) 열개를 먹어도 물리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숴,,, - 초코맛이 너무 과하지 않다는게 진짜 장점인 것 같아요 은은하게 달아서 계속 손이 가는맛...!

간만에 친구랑 단둘이서 치맥!! 여기 늦게가면 웨이팅 해야되서 조금 서둘러서 갔더니 역시나 자리가 2자리 밖에 없어서 다행ㅋㅋㅋ(나오니깐 2팀이 기다리고 있었다는..)
바로 치킨 + 떡볶이 세트 시키고 생맥주까지!!!!🤩🤩
배고파서 먹을려고 하니깐 친구가 음식 사진 찍으라고 해서 찍다가 심심해서 얼굴 찍었더니 잘생긴 얼굴인데.. 저 표정은... 뭥밐ㅋㅋㅋㅋㅋㅋ
담엔 잘 찍어 줄겤 ㅋㅋㅋㅋㅋ
(사람이 많아서 내부 사진은 못찍은게 함정..)
.
.
.
.
.
 #연신내 #연신내맛집 #감성 #맛집 #추천 #달가득치킨 #간만에 #치맥 #떡볶이 #존맛탱👍 #존맛 #맛있어서 #맥주가술술 #늦게가면 #웨이팅 #그래도 #기다릴만 #할듯 #넘나맛있는것 #잘먹었다 #담에또오자 #음식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친구랑먹스타그램 #사진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 #일상소통

2019-09-16 18:58   13 1

 

간만에 친구랑 단둘이서 치맥!! 여기 늦게가면 웨이팅 해야되서 조금 서둘러서 갔더니 역시나 자리가 2자리 밖에 없어서 다행ㅋㅋㅋ(나오니깐 2팀이 기다리고 있었다는..) 바로 치킨 + 떡볶이 세트 시키고 생맥주까지!!!!🤩🤩 배고파서 먹을려고 하니깐 친구가 음식 사진 찍으라고 해서 찍다가 심심해서 얼굴 찍었더니 잘생긴 얼굴인데.. 저 표정은... 뭥밐ㅋㅋㅋㅋㅋㅋ 담엔 잘 찍어 줄겤 ㅋㅋㅋㅋㅋ (사람이 많아서 내부 사진은 못찍은게 함정..) . . . . . #연신내 #연신내맛집 #감성 #맛집 #추천 #달가득치킨 #간만에 #치맥 #떡볶이 #존맛탱👍 #존맛 #맛있어서 #맥주가술술 #늦게가면 #웨이팅 #그래도 #기다릴만 #할듯 #넘나맛있는것 #잘먹었다 #담에또오자 #음식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친구랑먹스타그램 #사진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 #일상소통

신몽불닭발모란점
신몽불닭발태평점 
독수리댁임당.
우리는 살아가면서 많은 말들을 하면서 살아갑니다. 그 말중에 대부분은 남의 이야기를 하게 됩니다. 
그것도 좋은 이야기가 아니라 남의 아픈 곳을 말하면서 그 말에서 기쁨을 찾으려고 합니다. 
어떤이는 자신의 경험을 말하며 자기를 드러내려 합니다. 그러나 어떤이는자기의 경험에 비추어 말을 하지 않고 침묵을 할 뿐입니다. 
생각이 깊은 사람은 말을 하지않고 생각을 합니다. 
생각이 없는 사람은 여러 이야기를 생각없이 합니다. 
자신이 책임지지 못할 말을 해서는 안 될 것입니다. 
확실한 이야기도 아닌 추측을 가지고 말을 만들기도 합니다. 
사랑의 말로 위로하고, 격려하고, 삶의 힘을 돋구어 주는 그런 말을 나눈다면, 얼마나 우리의 삶이 풍요롭고 행복할까욤.... 사람들은 드러내는 말보다는 밝은 미소로, 침묵으로 조용한 물이 깊은 것 처럼, 깊이 있는 말로 사랑과 감동을 전할 수 있다면 바로 그것이 아름다운 삶이 아닐까요. 
 #모란 #모란역 #모란역맛집추천
 #모란술집 #성남맛집추천
 #성남동 #태평동 #태평동맛집
 #좋은글 #야탑맛집 #분당 #서현맛집 #신몽불닭발 #국물떡볶이
 #포장 #배달 #단체예약 #직화구이 #무뼈 #치즈불닭 #존맛 #집

2019-09-16 18:52   18 0

 

신몽불닭발모란점 신몽불닭발태평점 독수리댁임당. 우리는 살아가면서 많은 말들을 하면서 살아갑니다. 그 말중에 대부분은 남의 이야기를 하게 됩니다. 그것도 좋은 이야기가 아니라 남의 아픈 곳을 말하면서 그 말에서 기쁨을 찾으려고 합니다. 어떤이는 자신의 경험을 말하며 자기를 드러내려 합니다. 그러나 어떤이는자기의 경험에 비추어 말을 하지 않고 침묵을 할 뿐입니다. 생각이 깊은 사람은 말을 하지않고 생각을 합니다. 생각이 없는 사람은 여러 이야기를 생각없이 합니다. 자신이 책임지지 못할 말을 해서는 안 될 것입니다. 확실한 이야기도 아닌 추측을 가지고 말을 만들기도 합니다. 사랑의 말로 위로하고, 격려하고, 삶의 힘을 돋구어 주는 그런 말을 나눈다면, 얼마나 우리의 삶이 풍요롭고 행복할까욤.... 사람들은 드러내는 말보다는 밝은 미소로, 침묵으로 조용한 물이 깊은 것 처럼, 깊이 있는 말로 사랑과 감동을 전할 수 있다면 바로 그것이 아름다운 삶이 아닐까요. #모란 #모란역 #모란역맛집추천 #모란술집 #성남맛집추천 #성남동 #태평동 #태평동맛집 #좋은글 #야탑맛집 #분당 #서현맛집 #신몽불닭발 #국물떡볶이 #포장 #배달 #단체예약 #직화구이 #무뼈 #치즈불닭 #존맛 #

바람 선선허이
맥주도 잘넘어가네

2019-09-16 18:46   46 2

 

바람 선선허이 맥주도 잘넘어가네

돼지고기는 black pig😋
 #1kg순삭

2019-09-16 15:47   15 1

 

돼지고기는 black pig😋 #1kg순삭

블루보틀 레몬유자어쩌구 상큼달달 맛있다구 한 사람 나오세요😂 커피안마시는사람에게 커피가 더 나았다는건 심각한거임 이걸 어찌 돈주고팔지 안마셔봤나 나는 양심상 못판다. 흔한 레몬조각하나없는..마치 식당가면 기본제공되는 물통에 레몬들어있는 그맛보다 연하네 이럴수가😢혹시 레시피상에서 뭐가 빠져서 잘못만들어진걸까 물어봐야하는건가 고민을 한참할정도였어요. 대표 커피인 뉴올리언스는 그냥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은 산미없는 부드러운 커피맛이었어요 시럽약간 넣으니까 맛이 좀더살아나는? 개인적으로 커피자체가 너무연한느낌? 그래서 내가 마시기엔 편했는데 커피좋아하는사람들은 아쉬울맛이라고 생각이 드는 맛이네요 목적지랑 가까워서 유명하다니까 가봤는데 줄이라도 섰으면 화날뻔했어요ㅋㅋ 다행이 줄은 거의 없는수준이어서 금방 받았구 자리에도 바로 앉아서 참을수있는😁 계속해서 사진찍는 사람들을 구경하는 재미는 있어서ㅎㅎㅎ 저기 벽에 블루보틀로고에서 찍는게 아주 치열했어요ㅋㅋ저는 그렇게까지 하고싶진않았..... 어쩜 맛이 있었으면 그랬을지도

 #대전 #먹스타 #맛집 #점심 #먹방 #jmt #맛있다그램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맛집스타그램 #먹방스타그램 #푸드스타그램 #음식스타그램 #음식 #꿀맛 #카페투어 #맛집탐방 #냠냠 #먹부림 #존맛탱 #인스타푸드 #koreafood #일상 #맛스타 #존맛 #맛있다 #맛있어 #카페 #카페스타그램 #블루보틀

2019-09-16 05:17   124 3

 

블루보틀 레몬유자어쩌구 상큼달달 맛있다구 한 사람 나오세요😂 커피안마시는사람에게 커피가 더 나았다는건 심각한거임 이걸 어찌 돈주고팔지 안마셔봤나 나는 양심상 못판다. 흔한 레몬조각하나없는..마치 식당가면 기본제공되는 물통에 레몬들어있는 그맛보다 연하네 이럴수가😢혹시 레시피상에서 뭐가 빠져서 잘못만들어진걸까 물어봐야하는건가 고민을 한참할정도였어요. 대표 커피인 뉴올리언스는 그냥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은 산미없는 부드러운 커피맛이었어요 시럽약간 넣으니까 맛이 좀더살아나는 개인적으로 커피자체가 너무연한느낌 그래서 내가 마시기엔 편했는데 커피좋아하는사람들은 아쉬울맛이라고 생각이 드는 맛이네요 목적지랑 가까워서 유명하다니까 가봤는데 줄이라도 섰으면 화날뻔했어요ㅋㅋ 다행이 줄은 거의 없는수준이어서 금방 받았구 자리에도 바로 앉아서 참을수있는😁 계속해서 사진찍는 사람들을 구경하는 재미는 있어서ㅎㅎㅎ 저기 벽에 블루보틀로고에서 찍는게 아주 치열했어요ㅋㅋ저는 그렇게까지 하고싶진않았..... 어쩜 맛이 있었으면 그랬을지도 #대전 #먹스타 #맛집 #점심 #먹방 #jmt #맛있다그램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맛집스타그램 #먹방스타그램 #푸드스타그램 #음식스타그램 #음식 #꿀맛 #카페투어 #맛집탐방 #냠냠 #먹부림 #존맛탱 #인스타푸드 #koreafood #일상 #맛스타 #존맛 #맛있다 #맛있어 #카페 #카페스타그램 #블루보틀

후식으로 아이스크림🍦🍨🥤땡기네
.
.
.
.
.
아직은 덥다😅
.
.

2019-09-16 05:12   35 2

 

후식으로 아이스크림🍦🍨🥤땡기네 . . . . . 아직은 덥다😅 . .

2019-09-16 00:57   30 1

 

2019-09-15 22:13   27 1

 

2019-09-15 22:12   35 3

 
판교끝나고 비맞아가면서 야탑무인옴🤭 #cgv야탑

2019-09-04 23:09   46 2

 

판교끝나고 비맞아가면서 야탑무인옴🤭 #cgv야탑

내일 마지막 전국투어네요,
콘서트 못가니 옛사진 구경이나.. 😂
시간은 되지만 돈이 없다 😭
소풍때만나요(?)👋
사진은 제작년 소풍🖤
 #버즈 #콘서트 #가고싶다

2018-01-26 14:25   51 1

 

내일 마지막 전국투어네요, 콘서트 못가니 옛사진 구경이나.. 😂 시간은 되지만 돈이 없다 😭 소풍때만나요()👋 사진은 제작년 소풍🖤 #버즈 #콘서트 #가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