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s about: #충정로맛집 (16343 posts)

⠀
 #유즈라멘
⠀
유즈라는 이름에서 유추 가능하듯이 이 곳은 유자를 라멘에 첨가하는 특이한 곳입니다. 사실 라멘을 자주 못 먹는 이유 중 하나가 돈코츠(돼지뼈) 육수 때문에 느끼해서인데, 여기는 닭과 해산물로 육수를 내는데다가 유자즙을 사용하기 때문에 담백하고 상큼한 맛이 납니다. 루꼴라가 있어 좀 의아했는데 이놈의 향이 이 국물과 기가 막히게 잘 어울립니다.
⠀
가벼운 라멘이면 단조로울 수 있는데 여긴 무려 이베리코 고기를 차슈로 쓰는데 심지어 엄청 두껍게 썰어서 얹어 줍니다. 이 육중한 느낌 덕에 입이 안 심심합니다. 여기에 자가제면한 통밀면은 가늘지만 구수한 곡물향을 뿜어내어 전체적으로 밸런스를 잘 잡아주는 느낌입니다. 여러 부분들을 세심하게 신경 써 줬다는 느낌이 들어 매우 기분 좋은 한 그릇입니다. 이 동네에서 라멘 생각나면 고고~
⠀
 #유자라멘 #라멘맛집 #중림동맛집 #충정로맛집 #서울역맛집
⠀

2019-12-08 08:26   42 4

 

⠀ #유즈라멘 ⠀ 유즈라는 이름에서 유추 가능하듯이 이 곳은 유자를 라멘에 첨가하는 특이한 곳입니다. 사실 라멘을 자주 못 먹는 이유 중 하나가 돈코츠(돼지뼈) 육수 때문에 느끼해서인데, 여기는 닭과 해산물로 육수를 내는데다가 유자즙을 사용하기 때문에 담백하고 상큼한 맛이 납니다. 루꼴라가 있어 좀 의아했는데 이놈의 향이 이 국물과 기가 막히게 잘 어울립니다. ⠀ 가벼운 라멘이면 단조로울 수 있는데 여긴 무려 이베리코 고기를 차슈로 쓰는데 심지어 엄청 두껍게 썰어서 얹어 줍니다. 이 육중한 느낌 덕에 입이 안 심심합니다. 여기에 자가제면한 통밀면은 가늘지만 구수한 곡물향을 뿜어내어 전체적으로 밸런스를 잘 잡아주는 느낌입니다. 여러 부분들을 세심하게 신경 써 줬다는 느낌이 들어 매우 기분 좋은 한 그릇입니다. 이 동네에서 라멘 생각나면 고고~ ⠀ #유자라멘 #라멘맛집 #중림동맛집 #충정로맛집 #서울역맛집

자주가게 될 중림동

2019-12-08 07:39   10 2

 

자주가게 될 중림동

이런 거 보면
예전엔 아 예뿌다였는데
이젠 '화분이 스탠드 조명에 괜찮을까..?'
생각한다 ㅋㅋㅋ 나이가 드나부다....😫

2019-12-08 03:10   8 1

 

이런 거 보면 예전엔 아 예뿌다였는데 이젠 '화분이 스탠드 조명에 괜찮을까..' 생각한다 ㅋㅋㅋ 나이가 드나부다....😫

 #제일황소곱창 
서대문역 맛집골목 초입에 있는 #곱창맛집 ·ᴗ·
진짜 오랜만에 곱창 먹으러 왔는데
무지무지 만족•̀ᴗ•̀ #모듬구이 2인 43,000원

곱창 대창 막창 염통 차돌 떡감자랑 엄청난양의 부추부추💚 골고루 다 맛보고 
사장님이 손수 짤라주시고 콩들깨가루 퐉퐉뿌려주심☺️
배불러도 볶음밥은 꼭 먹어야지유♥

 #서대문곱창 #서대문역맛집 #서대문맛집 #충정로맛집

2019-12-07 10:22   108 47

 

#제일황소곱창 서대문역 맛집골목 초입에 있는 #곱창맛집 ·ᴗ· 진짜 오랜만에 곱창 먹으러 왔는데 무지무지 만족•̀ᴗ•̀ #모듬구이 2인 43,000원 곱창 대창 막창 염통 차돌 떡감자랑 엄청난양의 부추부추💚 골고루 다 맛보고 사장님이 손수 짤라주시고 콩들깨가루 퐉퐉뿌려주심☺️ 배불러도 볶음밥은 꼭 먹어야지유♥ #서대문곱창 #서대문역맛집 #서대문맛집 #충정로맛집

아침에 마카오 갔다온 주현 언니의 깜짝선물♥(틴케 좋아한다니까 귀여운 틴케도 득템했당ㅋㅋㅋㅋㅋㅋ)

점심은 벼르고 있었던 닭갈비를 드!디!어! 먹었당ㅠㅠ 점심먹고 나란 🐽는 아이스크림을 생각하고 몸소 실천함ㅎ

저녁은 올만에 아효니 만나서 덕분에 정자역 맛난 돈까스집 알아내서 얻어먹구ㅎ(진짜 너무 맛났음...ㅠㅠ)
베라 하프겔런 먹을려던거 아현이가 말려서 쿼터 사머금ㅎ.......... 역시 금욜은 돼지파티🐽🐽🎉 #마카오팬더쿠키 #회사점심 #충정로맛집 #서촌닭갈비 #우동사리필수 #허쉬파르페 #편의점아스크림 #정자역맛집 #돈까스맛집 #최가돈까스 #치즈돈까스 #가정식돈까스 #베스킨라빈스 #초코나무숲 #녹차맛시러🙁 #내꺼는레인보우샤베트♡

2019-12-07 09:21   20 0

 

아침에 마카오 갔다온 주현 언니의 깜짝선물♥(틴케 좋아한다니까 귀여운 틴케도 득템했당ㅋㅋㅋㅋㅋㅋ) 점심은 벼르고 있었던 닭갈비를 드!디!어! 먹었당ㅠㅠ 점심먹고 나란 🐽는 아이스크림을 생각하고 몸소 실천함ㅎ 저녁은 올만에 아효니 만나서 덕분에 정자역 맛난 돈까스집 알아내서 얻어먹구ㅎ(진짜 너무 맛났음...ㅠㅠ) 베라 하프겔런 먹을려던거 아현이가 말려서 쿼터 사머금ㅎ.......... 역시 금욜은 돼지파티🐽🐽🎉 #마카오팬더쿠키 #회사점심 #충정로맛집 #서촌닭갈비 #우동사리필수 #허쉬파르페 #편의점아스크림 #정자역맛집 #돈까스맛집 #최가돈까스 #치즈돈까스 #가정식돈까스 #베스킨라빈스 #초코나무숲 #녹차맛시러🙁 #내꺼는레인보우샤베트

그토록 가보고 싶었던 #샌드위치🥪 #샐러드🥗 맛집 #마미스런치 에 가보았다❣ 가게 외관도 진짜 뭔가 귀여웠고(?)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했다
주차는 바로 1분거리인 NH농협생명보험에 주차하면 된다:)(유료)
테이크아웃하고 나왔는데 시간이 얼마안돼서 그런가? 차단기 열려서 공짜주차해서 완전 이득❣

내가 주문한건
와사비크리미샌드위치(5,200원)
파워프로틴샐러드(9,300원)
바질쉬림프샐러드(9,800원)
테이크아웃시 10%할인🤟

우선 이집 #샌드위치 #샐러드 가격 무엇? 엄청 저렴하다. 자칭 샌드위치 샐러드 순이로 이곳저곳 검색하며 찾아가고, 먹어봤지만
샌드위치 안에 양상추 빵빵하게 넣고 속재료 좀 넣은 샌드위치는 가격대가 6000원부터 시작하곤 한다. 이곳은 take out할인받으면 샌드위치를 심지어 4000원 후반대에 먹을 수 있다 가격 진짜 실화소니...😭😎👍 뚱카롱이 뚠뚠 가득찬 필링으로 인기를 끌듯이 개인적으로 샌드위치라 하면 빵빵한 양상추&속재료맛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한입에 왕!하고 베어먹으면 가득한 속재료의 맛이 풍부하게 느껴져서 기분이 참좋다
와사비 크리미 샌드위치는 와사비의 조합에 따라 맛이 다르게 느껴지는데 어떤곳은 와사비가 가득해 한입 베어물면 코끝이 찡하니 눈물이 나곤한다. 근데 이곳은 맛에 감칠맛을 더해주는 적당한 비율이라 꿀맛이다👍

계속 공복인상태라 배가 너무 고파, 샌드위치 반쪽만 먹고 집에 가서 샐러드를 먹어야지 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정신차리고나니 두쪽 다먹고난뒤었음😭 존맛..맛도 맛이지만 딱 포만감 있게 기분좋게 배불러서 기분이 두배로 좋다✌ 샐러드는 그래서 나중에 먹는걸로😭😭 샌드위치도 샌드위치지만, 가게 이름처럼 'MOMMY'의 손맛처럼 재료를 아깝지 않게 팍팍 넣어주신다. 새우도 칵테일새우가 아니라 오동통한 새우라서 진짜 쵝오😊
샐러드는 나중에 피드에 다시올려야지👍✌ 인천에도 생기면 진짜 너무 행복할텐데..마미스런치세권(마미스런치+역세권)사람들이 부러운오늘이다💃

2019-12-07 08:57   19 4

 

그토록 가보고 싶었던 #샌드위치🥪 #샐러드🥗 맛집 #마미스런치 에 가보았다❣ 가게 외관도 진짜 뭔가 귀여웠고()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했다 주차는 바로 1분거리인 NH농협생명보험에 주차하면 된다:)(유료) 테이크아웃하고 나왔는데 시간이 얼마안돼서 그런가 차단기 열려서 공짜주차해서 완전 이득❣ 내가 주문한건 와사비크리미샌드위치(5,200원) 파워프로틴샐러드(9,300원) 바질쉬림프샐러드(9,800원) 테이크아웃시 10%할인🤟 우선 이집 #샌드위치 #샐러드 가격 무엇 엄청 저렴하다. 자칭 샌드위치 샐러드 순이로 이곳저곳 검색하며 찾아가고, 먹어봤지만 샌드위치 안에 양상추 빵빵하게 넣고 속재료 좀 넣은 샌드위치는 가격대가 6000원부터 시작하곤 한다. 이곳은 take out할인받으면 샌드위치를 심지어 4000원 후반대에 먹을 수 있다 가격 진짜 실화소니...😭😎👍 뚱카롱이 뚠뚠 가득찬 필링으로 인기를 끌듯이 개인적으로 샌드위치라 하면 빵빵한 양상추&속재료맛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한입에 왕!하고 베어먹으면 가득한 속재료의 맛이 풍부하게 느껴져서 기분이 참좋다 와사비 크리미 샌드위치는 와사비의 조합에 따라 맛이 다르게 느껴지는데 어떤곳은 와사비가 가득해 한입 베어물면 코끝이 찡하니 눈물이 나곤한다. 근데 이곳은 맛에 감칠맛을 더해주는 적당한 비율이라 꿀맛이다👍 계속 공복인상태라 배가 너무 고파, 샌드위치 반쪽만 먹고 집에 가서 샐러드를 먹어야지 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정신차리고나니 두쪽 다먹고난뒤었음😭 존맛..맛도 맛이지만 딱 포만감 있게 기분좋게 배불러서 기분이 두배로 좋다✌ 샐러드는 그래서 나중에 먹는걸로😭😭 샌드위치도 샌드위치지만, 가게 이름처럼 'MOMMY'의 손맛처럼 재료를 아깝지 않게 팍팍 넣어주신다. 새우도 칵테일새우가 아니라 오동통한 새우라서 진짜 쵝오😊 샐러드는 나중에 피드에 다시올려야지👍✌ 인천에도 생기면 진짜 너무 행복할텐데..마미스런치세권(마미스런치+역세권)사람들이 부러운오늘이다💃

크으~~~
어떡히죠???
오늘 등심이,,,,
아주
등심등심합니다!!!
🤭🤭🤭🤭🤭🤭
.
오늘도 기다리겠습니다❣️
.
.
"맛을 찾다 사람을 만나고, 사람이 좋아 밥상을 내놓다. 
도마, 걷는다"
.
.
첫번째 걸음_도마 홍대본점
✔두번째 걸음_도마 중림직영1호점
세번째 걸음_도마 인사직영2호점
.
.
🐣도마 중림점
☎02-3147-0365
운영시간 11:00~22:00 (주문마감 21:00)
서울시 중구 중림동 150-1
(건물주차장 1시간무료)

 #도마 #도마중림점 #중림동맛집 #서울역맛집 #충정로맛집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소고기 #소고기맛집 #소고기그램 #Doma #Doma_joonglim #JMT #JMTGR #마약된장찌개 #찌개스타그램 #찌개맛집 #갈비살 #갈비맛집 #꽃살 #꽃살맛집 #와규등심 #등심맛집 #고기상 #고기맛집

2019-12-07 08:54   27 0

 

크으~~~ 어떡히죠 오늘 등심이,,,, 아주 등심등심합니다!!! 🤭🤭🤭🤭🤭🤭 . 오늘도 기다리겠습니다❣️ . . "맛을 찾다 사람을 만나고, 사람이 좋아 밥상을 내놓다. 도마, 걷는다" . . 첫번째 걸음_도마 홍대본점 ✔두번째 걸음_도마 중림직영1호점 세번째 걸음_도마 인사직영2호점 . . 🐣도마 중림점 ☎02-3147-0365 운영시간 11:00~22:00 (주문마감 21:00) 서울시 중구 중림동 150-1 (건물주차장 1시간무료) #도마 #도마중림점 #중림동맛집 #서울역맛집 #충정로맛집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소고기 #소고기맛집 #소고기그램 #Doma #Doma_joonglim #JMT #JMTGR #마약된장찌개 #찌개스타그램 #찌개맛집 #갈비살 #갈비맛집 #꽃살 #꽃살맛집 #와규등심 #등심맛집 #고기상 #고기맛집

오늘의 예쁜거

2019-12-07 05:13   37 1

 

오늘의 예쁜거

몇번을 조르고 졸라서 온
나의사랑 호산나❤️

2019-12-07 05:09   96 4

 

몇번을 조르고 졸라서 온 나의사랑 호산나❤️

 #팟테이블
팟테이블의 쌀국수가 더 맛있게 변신했어요🙆‍♀️
푸짐한 한끼를 위해 왕 소갈비가 한대씩~~!
오늘은 아침부터 진눈깨비가 내리네요🌨
뜨끈한 쌀국수 한그릇 어떠세요?😉

2019-12-07 04:49   60 4

 

#팟테이블 팟테이블의 쌀국수가 더 맛있게 변신했어요🙆‍♀️ 푸짐한 한끼를 위해 왕 소갈비가 한대씩~~! 오늘은 아침부터 진눈깨비가 내리네요🌨 뜨끈한 쌀국수 한그릇 어떠세요😉

늦잠자서 롯데월드도 못갓지만,, 종엽이 동네에서 데이트 🧡
롯데월드 갓으면 얼어죽을뻔 👀☃️❄️
2차로 종화네 가게까지 클리어 ~!

2019-12-07 03:32   39 2

 

늦잠자서 롯데월드도 못갓지만,, 종엽이 동네에서 데이트 🧡 롯데월드 갓으면 얼어죽을뻔 👀☃️❄️ 2차로 종화네 가게까지 클리어 ~!

 #오징어숙회🦑
.
울릉도에서도 귀하다는 울릉도오징어
아주 연하고 맛나다~~♡
.
.
나무야(충정로) •점심식사&회식/모임 등 최적의장소💕
•'프랑스대사관' 옆 서대문구 합동 31-7 한흥빌딩1층
Coffee☕️/Wine🍷/Beer🍺/Homemade food🍝🥗🍕
•월~금 am 10:00 ~ pm24:00
☎️ 02)365-9701 [토,일/공휴일 휴무]

 #일상 #daily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카페 #cafe #namooya #wine #맛집 #beer #충정로 #충정로맛집 #먹방 #메뉴 #프랑스대사관 #충정로역 #충정로역맛집 #taste #food #coffee #로스팅 #홈메이드 #나무야 #cafe나무야 #까페나무야 #힐링 #에딩거 #돈까스 #함박스테이크

2019-12-06 16:43   17 0

 

#오징어숙회🦑 . 울릉도에서도 귀하다는 울릉도오징어 아주 연하고 맛나다~~♡ . . 나무야(충정로) •점심식사&회식/모임 등 최적의장소💕 •'프랑스대사관' 옆 서대문구 합동 31-7 한흥빌딩1층 Coffee☕️/Wine🍷/Beer🍺/Homemade food🍝🥗🍕 •월~금 am 10:00 ~ pm24:00 ☎️ 02)365-9701 [토,일/공휴일 휴무] #일상 #daily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카페 #cafe #namooya #wine #맛집 #beer #충정로 #충정로맛집 #먹방 #메뉴 #프랑스대사관 #충정로역 #충정로역맛집 #taste #food #coffee #로스팅 #홈메이드 #나무야 #cafe나무야 #까페나무야 #힐링 #에딩거 #돈까스 #함박스테이크

 #팔로우필수아시죠👌🏻 #이벤트진행중🥳
🇹🇭김민교의사와디밥 X 삼성웰스토리🇹🇭
2019년, 고마웠던 분을 떠올려 주세요❤️
친구태그+좋아요+댓글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쏩니다!🎅🏻🎈
⠀
🎁 사와디밥 2인 식사권 (10명)
🎁 발칙한로맨스 2인 예매권 (10명)
🎁 삼성웰스토리 굿즈 (10명)
⠀
* 이벤트 기간 : 2019.12.31.(화)
* 당첨자 공지 : 2020.01.10.(금)
.
.
.
.
.
.
🇹🇭김민교의사와디밥🇹🇭
✔️11:00~20:00 (일요일,공유일 휴무)
✔️15:00~17:00 (Break Time)
✔️문의 : 02-364-1005
✔️주소 : 서울 중구 중림로2길 6 수이비인후과 건물1층
🔥골목식당에 나왔던 팟카파오무쌉
🔥12시간 우려낸 소고기쌀국수
🔥진짜 생라임이 들어간 파파야샐러드 쏨땀
⠀
⠀
 #백종원의골목식당 #태국음식점 #김민교의사와디밥 #사와디밥 #팟카파오무쌉 #쏨땀 #쌀국수 #충정로맛집 #충정로점심 #사와디밥 #맛스타그램 #연예인레스토랑 #중구맛집 #서울맛집 #김민교 #이벤트

2019-12-06 13:12   37 15

 

#팔로우필수아시죠👌🏻 #이벤트진행중🥳 🇹🇭김민교의사와디밥 X 삼성웰스토리🇹🇭 2019년, 고마웠던 분을 떠올려 주세요❤️ 친구태그+좋아요+댓글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쏩니다!🎅🏻🎈 ⠀ 🎁 사와디밥 2인 식사권 (10명) 🎁 발칙한로맨스 2인 예매권 (10명) 🎁 삼성웰스토리 굿즈 (10명) ⠀ * 이벤트 기간 : 2019.12.31.(화) * 당첨자 공지 : 2020.01.10.(금) . . . . . . 🇹🇭김민교의사와디밥🇹🇭 ✔️11:00~20:00 (일요일,공유일 휴무) ✔️15:00~17:00 (Break Time) ✔️문의 : 02-364-1005 ✔️주소 : 서울 중구 중림로2길 6 수이비인후과 건물1층 🔥골목식당에 나왔던 팟카파오무쌉 🔥12시간 우려낸 소고기쌀국수 🔥진짜 생라임이 들어간 파파야샐러드 쏨땀 ⠀ ⠀ #백종원의골목식당 #태국음식점 #김민교의사와디밥 #사와디밥 #팟카파오무쌉 #쏨땀 #쌀국수 #충정로맛집 #충정로점심 #사와디밥 #맛스타그램 #연예인레스토랑 #중구맛집 #서울맛집 #김민교 #이벤트

티나 패밀리들 1:1 개인별 주말 홍보 계획표 배포 완료 ❤
⠀
이번 주말에도 울 후배님들 돈 많이 버시라구
한분 한분께 홍보 계획표 보내드렸어요!
⠀
후배님들마다 부업 경험 유무와 시작한 시기와 수익금 모두 다 다르기에,
똑같은 홍보 계획표를 보내드릴 순 없어요!
그래서 개인 맞춤 홍보 계획표를 드리구 이써요!
⠀
남들 똑같이 하는 홍보 계획표 NO! NO!❌
1:1 개인 맞춤 홍보 계획표!
이게 바로 티나 멘토의 능력👍
⠀
✔ 멘토 & 멘티 같이 윈윈하는
✔ 후배 전원 수익이 항상 목표인
⠀
티나와 함께 12월도 달려봐요 😍
⠀
⠀
 #폴티나 #12월 #불금
⠀

2019-12-06 12:02   114 13

 

티나 패밀리들 1:1 개인별 주말 홍보 계획표 배포 완료 ❤ ⠀ 이번 주말에도 울 후배님들 돈 많이 버시라구 한분 한분께 홍보 계획표 보내드렸어요! ⠀ 후배님들마다 부업 경험 유무와 시작한 시기와 수익금 모두 다 다르기에, 똑같은 홍보 계획표를 보내드릴 순 없어요! 그래서 개인 맞춤 홍보 계획표를 드리구 이써요! ⠀ 남들 똑같이 하는 홍보 계획표 NO! NO!❌ 1:1 개인 맞춤 홍보 계획표! 이게 바로 티나 멘토의 능력👍 ⠀ ✔ 멘토 & 멘티 같이 윈윈하는 ✔ 후배 전원 수익이 항상 목표인 ⠀ 티나와 함께 12월도 달려봐요 😍 ⠀ ⠀ #폴티나 #12월 #불금

쇼파방에서 술마시면 너무 코즤해서 잠들지도 몰라요ㅋㅋㅋ (feat.숙면주의)
조만간 #위스키 도 판매 개시합니다🥃👻
.
.
.
예약 및 대관문의
 #DM or 전화 02-393-1588
서대문구 충정로4길 22-4 
2호선 5호선 충정로역 근접

2019-12-06 11:14   27 2

 

쇼파방에서 술마시면 너무 코즤해서 잠들지도 몰라요ㅋㅋㅋ (feat.숙면주의) 조만간 #위스키 도 판매 개시합니다🥃👻 . . . 예약 및 대관문의 #DM or 전화 02-393-1588 서대문구 충정로4길 22-4 2호선 5호선 충정로역 근접

⠀
 #유자라멘 #담백 #상큼
우리에게 익숙한 라멘의 기본은 돈코츠, 즉 돼지뼈를 우려 낸 육수를 베이스로 사용하고 그로 인해 묵직한 기름기가 특징이다. 라멘의 느끼함이 부담스러워 가까이 안 하셨다면 이곳의 메뉴는 한 번 도전해 볼 법하다. 닭과 해산물 육수를 베이스로 한 국물은 일단 맑고 가볍다. 여기에 유자를 사용하여 상쾌한 기분을 더 했다. 이 국물의 조력자는 루꼴라다. 라멘에 넣기엔 괴상해 보이기까지 하는 이 재료는 육수와 유자와 찰떡 궁합이다. 시오(소금)라멘으로 먹었는데도 산뜻하지만 풍성한 맛에 혀가 심심할 틈이 없다.
⠀
 #이베리코차슈 #통밀면
덮밥에 더 어울려 보일 정도로 두툼한 차슈는 막상 베어 물으니 야들야들해서 잘 씹혀 넘어간다. 두께로 인한 이베리코 고기의 풍부하고 묵직한 식감이 가벼운 다른 재료와 대비되어 밸런스가 맞춰진다. 하지만 진짜 무게중심은 바로 면이다. 통밀로 반죽해 가늘게 자가제면으로 뽑은 이 면은 보기엔 부드럽고 가볍지만 그 곡물 특유의 향이 씹을수록 배가되어 부족할 수 있는 풍미를 꽉 채워준다. 여러가지 세심하게 신경 쓴 것이 보이는 재미난 조합이다.
⠀
 #개성만점 #유니크
인테리어와 소품부터 힙한 느낌이 풀풀 풍기는 이 곳의 라멘은 기존 상식을 벗어난 구성, 맛, 향을 보여준다. 유자를 사용하는 신선한 상식 파괴, 그래서 이름도 ‘유자’를 뜻하는 일본어, ‘유즈’ 라멘이다. 라멘의 베리에이션을 제대로 느끼고 싶다면 한 번 방문해 보도록 하자.
⠀
⠀
 #유즈라멘
⠀
주소: 서울 중구 만리재로 217
영업시간: 매일 11:00~21:30 일요일 휴무,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전화번호: 0507-1396-0365
예상비용: 1인 10,000~15,000원 / 유즈시오(소금)라멘 9,000원, 유즈소유(간장)라멘 9,000원, 유즈츠케멘 11,000원
⠀
* 푸드염은 직접 방문하여 시식해 본 곳만 정직하게 포스팅합니다.
* 특정 업소에 대한 과도한 홍보나 비방은 지양합니다.
* 미각에는 주관적인 요소가 포함되어 있음을 인지하시고 읽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foood.yumm
 #푸드염 #foodyum
⠀
관련태그: #라멘맛집 #충정로맛집 #충정로역맛집 #서울역맛집 #중림동맛집 #만리동맛집 #시오라멘 #소유라멘 #미식투어 #식도락여행 #epicureanchronicles #먹스타그램 #맛집스타그램 #foodstagram #foodie #foodiegram

2019-12-06 10:40   549 0

 

⠀ #유자라멘 #담백 #상큼 우리에게 익숙한 라멘의 기본은 돈코츠, 즉 돼지뼈를 우려 낸 육수를 베이스로 사용하고 그로 인해 묵직한 기름기가 특징이다. 라멘의 느끼함이 부담스러워 가까이 안 하셨다면 이곳의 메뉴는 한 번 도전해 볼 법하다. 닭과 해산물 육수를 베이스로 한 국물은 일단 맑고 가볍다. 여기에 유자를 사용하여 상쾌한 기분을 더 했다. 이 국물의 조력자는 루꼴라다. 라멘에 넣기엔 괴상해 보이기까지 하는 이 재료는 육수와 유자와 찰떡 궁합이다. 시오(소금)라멘으로 먹었는데도 산뜻하지만 풍성한 맛에 혀가 심심할 틈이 없다. ⠀ #이베리코차슈 #통밀면 덮밥에 더 어울려 보일 정도로 두툼한 차슈는 막상 베어 물으니 야들야들해서 잘 씹혀 넘어간다. 두께로 인한 이베리코 고기의 풍부하고 묵직한 식감이 가벼운 다른 재료와 대비되어 밸런스가 맞춰진다. 하지만 진짜 무게중심은 바로 면이다. 통밀로 반죽해 가늘게 자가제면으로 뽑은 이 면은 보기엔 부드럽고 가볍지만 그 곡물 특유의 향이 씹을수록 배가되어 부족할 수 있는 풍미를 꽉 채워준다. 여러가지 세심하게 신경 쓴 것이 보이는 재미난 조합이다. ⠀ #개성만점 #유니크 인테리어와 소품부터 힙한 느낌이 풀풀 풍기는 이 곳의 라멘은 기존 상식을 벗어난 구성, 맛, 향을 보여준다. 유자를 사용하는 신선한 상식 파괴, 그래서 이름도 ‘유자’를 뜻하는 일본어, ‘유즈’ 라멘이다. 라멘의 베리에이션을 제대로 느끼고 싶다면 한 번 방문해 보도록 하자. ⠀ ⠀ #유즈라멘 ⠀ 주소: 서울 중구 만리재로 217 영업시간: 매일 11:00~21:30 일요일 휴무,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전화번호: 0507-1396-0365 예상비용: 1인 10,000~15,000원 / 유즈시오(소금)라멘 9,000원, 유즈소유(간장)라멘 9,000원, 유즈츠케멘 11,000원 ⠀ * 푸드염은 직접 방문하여 시식해 본 곳만 정직하게 포스팅합니다. * 특정 업소에 대한 과도한 홍보나 비방은 지양합니다. * 미각에는 주관적인 요소가 포함되어 있음을 인지하시고 읽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foood.yumm #푸드염 #foodyum ⠀ 관련태그: #라멘맛집 #충정로맛집 #충정로역맛집 #서울역맛집 #중림동맛집 #만리동맛집 #시오라멘 #소유라멘 #미식투어 #식도락여행 #epicureanchronicles #먹스타그램 #맛집스타그램 #foodstagram #foodie #foodiegram

[수풀림듬 vol.9]
7PM-1AM
2019/12/7 sat.
-
서울의 숨겨진 이색적인 공간에서 파티를 가지며 레이버들 사이에서 떠오르고있는 리드믹의 오리지널 파티시리즈 수풀림듬이 이번 주 토요일 청파로의 서부주점에서 열립니다. 파티를 더 풍성하게 만들어줄 바에 새로운 주류라인 추가와 신메뉴등이 추가가 되었으니 더욱더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그럼 리드믹의 파티를 기대해 주세요! -
🔆Line up
SEUNG HWAN
B-FAB
ODG
JAMiN 
M4B3LL
-
-
[NO MINOR / ID NEEDED]
-
📍Location
449-1, Cheongpa-ro, Jung-gu, Seoul, Republic of Korea
-
📩Book
please send us Direct Message for booking <@seobu.bar> for ins / <010-9201-5110> for phone

2019-12-06 09:54   7 2

 

[수풀림듬 vol.9] 7PM-1AM 2019/12/7 sat. - 서울의 숨겨진 이색적인 공간에서 파티를 가지며 레이버들 사이에서 떠오르고있는 리드믹의 오리지널 파티시리즈 수풀림듬이 이번 주 토요일 청파로의 서부주점에서 열립니다. 파티를 더 풍성하게 만들어줄 바에 새로운 주류라인 추가와 신메뉴등이 추가가 되었으니 더욱더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그럼 리드믹의 파티를 기대해 주세요! - 🔆Line up SEUNG HWAN B-FAB ODG JAMiN M4B3LL - - [NO MINOR / ID NEEDED] - 📍Location 449-1, Cheongpa-ro, Jung-gu, Seoul, Republic of Korea - 📩Book please send us Direct Message for booking <@seobu.bar> for ins / <010-9201-5110> for phone

[수풀림듬 vol.9]
7PM-1AM
2019/12/7 sat.
-
서울의 숨겨진 이색적인 공간에서 파티를 가지며 레이버들 사이에서 떠오르고있는 리드믹의 오리지널 파티시리즈 수풀림듬이 이번 주 토요일 청파로의 서부주점에서 열립니다. 파티를 더 풍성하게 만들어줄 바에 새로운 주류라인 추가와 신메뉴등이 추가가 되었으니 더욱더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그럼 리드믹의 파티를 기대해 주세요! -
🔆Line up
SEUNG HWAN
B-FAB
ODG
JAMiN 
M4B3LL
-
-
[NO MINOR / ID NEEDED]
-
📍Location
449-1, Cheongpa-ro, Jung-gu, Seoul, Republic of Korea
-
📩Book
please send us Direct Message for booking <@seobu.bar> for ins / <010-9201-5110> for phone

2019-12-06 09:53   10 2

 

[수풀림듬 vol.9] 7PM-1AM 2019/12/7 sat. - 서울의 숨겨진 이색적인 공간에서 파티를 가지며 레이버들 사이에서 떠오르고있는 리드믹의 오리지널 파티시리즈 수풀림듬이 이번 주 토요일 청파로의 서부주점에서 열립니다. 파티를 더 풍성하게 만들어줄 바에 새로운 주류라인 추가와 신메뉴등이 추가가 되었으니 더욱더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그럼 리드믹의 파티를 기대해 주세요! - 🔆Line up SEUNG HWAN B-FAB ODG JAMiN M4B3LL - - [NO MINOR / ID NEEDED] - 📍Location 449-1, Cheongpa-ro, Jung-gu, Seoul, Republic of Korea - 📩Book please send us Direct Message for booking <@seobu.bar> for ins / <010-9201-5110> for phone

[수풀림듬 vol.9]
7PM-1AM
2019/12/7 sat.
-
서울의 숨겨진 이색적인 공간에서 파티를 가지며 레이버들 사이에서 떠오르고있는 리드믹의 오리지널 파티시리즈 수풀림듬이 이번 주 토요일 청파로의 서부주점에서 열립니다. 파티를 더 풍성하게 만들어줄 바에 새로운 주류라인 추가와 신메뉴등이 추가가 되었으니 더욱더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그럼 리드믹의 파티를 기대해 주세요! -
🔆Line up
SEUNG HWAN
B-FAB
ODG
JAMiN 
M4B3LL
-
-
[NO MINOR / ID NEEDED]
-
📍Location
449-1, Cheongpa-ro, Jung-gu, Seoul, Republic of Korea
-
📩Book
please send us Direct Message for booking <@seobu.bar> for ins / <010-9201-5110> for phone

2019-12-06 09:53   15 2

 

[수풀림듬 vol.9] 7PM-1AM 2019/12/7 sat. - 서울의 숨겨진 이색적인 공간에서 파티를 가지며 레이버들 사이에서 떠오르고있는 리드믹의 오리지널 파티시리즈 수풀림듬이 이번 주 토요일 청파로의 서부주점에서 열립니다. 파티를 더 풍성하게 만들어줄 바에 새로운 주류라인 추가와 신메뉴등이 추가가 되었으니 더욱더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그럼 리드믹의 파티를 기대해 주세요! - 🔆Line up SEUNG HWAN B-FAB ODG JAMiN M4B3LL - - [NO MINOR / ID NEEDED] - 📍Location 449-1, Cheongpa-ro, Jung-gu, Seoul, Republic of Korea - 📩Book please send us Direct Message for booking <@seobu.bar> for ins / <010-9201-5110> for phone

<호산나 의정부 부대찌개>

공덕에 살았으면서도 엎어지면 코닿을 거리의
 #충정로역 근처는 생경한 동네에요
버스나 택시타고 몇번 지나치기만 했던 동네,
알고보면 이 동네에도 오랜 맛집들이 있어 
요새 가끔 찾곤 해요
외관부터 포스있어보이는 #호산나의정부부대찌개
이집의 히트는 당연히 #부대찌개 여야하거늘,
주인분이 매일 두들기고 펴서 내놓으시는 
수제 등심 #돈까스 가 으뜸이랍니다.
안주,식사 두가지 메뉴가 있는데 
안주가 2천원 더비싸요(크기도 크겠죠?)
식사만 해도 충분한 크기랍니다 
거기다 공기밥 밑반찬까지 제법 튼실하니
근처가다 돈까스 생각이 나시면 들러보세요,
두툼해서 씹는맛이 있고 크기도 왕돈까스라 불릴만함, 
거기다 소스는 보통 데미그라스 소스가 아니라, 
과일 넣고 직접 만드신듯, 달큰한 맛이
돈까스와 잘 어우러져요. 친절하고 
성실해보이시는 주인분들때매 호감~
⭐️⭐️⭐️
📮 서울 서대문구 충정로4길 8
💰손으로 만든 등심 돈까스 8,000원
 #한과장 #한과장맛집 #한과장_충정로 #충정로맛집 #술스타그램 #밥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맛있다그램 #맛스타 
 #맛집탐방 #먹방 #yummy #instafood #food

2019-12-06 09:32   53 3

 

<호산나 의정부 부대찌개> 공덕에 살았으면서도 엎어지면 코닿을 거리의 #충정로역 근처는 생경한 동네에요 버스나 택시타고 몇번 지나치기만 했던 동네, 알고보면 이 동네에도 오랜 맛집들이 있어 요새 가끔 찾곤 해요 외관부터 포스있어보이는 #호산나의정부부대찌개 이집의 히트는 당연히 #부대찌개 여야하거늘, 주인분이 매일 두들기고 펴서 내놓으시는 수제 등심 #돈까스 가 으뜸이랍니다. 안주,식사 두가지 메뉴가 있는데 안주가 2천원 더비싸요(크기도 크겠죠) 식사만 해도 충분한 크기랍니다 거기다 공기밥 밑반찬까지 제법 튼실하니 근처가다 돈까스 생각이 나시면 들러보세요, 두툼해서 씹는맛이 있고 크기도 왕돈까스라 불릴만함, 거기다 소스는 보통 데미그라스 소스가 아니라, 과일 넣고 직접 만드신듯, 달큰한 맛이 돈까스와 잘 어우러져요. 친절하고 성실해보이시는 주인분들때매 호감~ ⭐️⭐️⭐️ 📮 서울 서대문구 충정로4길 8 💰손으로 만든 등심 돈까스 8,000원 #한과장 #한과장맛집 #한과장_충정로 #충정로맛집 #술스타그램 #밥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맛있다그램 #맛스타 #맛집탐방 #먹방 #yummy #instafood #food

 #원두 로스팅하다.
.
.
케냐AA, 이디오디아예가체프,
.
.
나무야(충정로) •점심식사&회식/모임 등 최적의장소💕
•'프랑스대사관' 옆 서대문구 합동 31-7 한흥빌딩1층
Coffee☕️/Wine🍷/Beer🍺/Homemade food🍝🥗🍕
•월~금 am 10:00 ~ pm24:00
☎️ 02)365-9701 [토,일/공휴일 휴무]

 #일상 #daily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카페 #cafe #namooya #wine #맛집 #beer #충정로 #충정로맛집 #먹방 #메뉴 #프랑스대사관 #충정로역 #충정로역맛집 #taste #food #coffee #로스팅 #홈메이드 #나무야 #cafe나무야 #까페나무야 #힐링 #에딩거 #돈까스 #함박스테이크

2019-12-06 06:46   12 2

 

#원두 로스팅하다. . . 케냐AA, 이디오디아예가체프, . . 나무야(충정로) •점심식사&회식/모임 등 최적의장소💕 •'프랑스대사관' 옆 서대문구 합동 31-7 한흥빌딩1층 Coffee☕️/Wine🍷/Beer🍺/Homemade food🍝🥗🍕 •월~금 am 10:00 ~ pm24:00 ☎️ 02)365-9701 [토,일/공휴일 휴무] #일상 #daily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카페 #cafe #namooya #wine #맛집 #beer #충정로 #충정로맛집 #먹방 #메뉴 #프랑스대사관 #충정로역 #충정로역맛집 #taste #food #coffee #로스팅 #홈메이드 #나무야 #cafe나무야 #까페나무야 #힐링 #에딩거 #돈까스 #함박스테이크

.
공덕에서 소문난 맛집 공덕닭발왕입니다!🏅
.
닭발집의 편견을 깬 아기자기하고 깨끗한 공덕닭발왕은
숙주를 듬뿍 올린 쫠깃한 국물닭발과 치즈🧀를 아낌없이 올려주는 무뼈치즈닭발🥘
그리고 쫄깃쫄깃한 닭똥집튀김이 최고인 맛집입니다!
.
맛있게 매콤한 국물닭발은 주먹밥🍙을 찍어 먹으면 더더더 맛있어지고
치즈닭발은 모짜렐라치즈와 체다치즈를 아낌없이 듬뿍 넣어드렸습니다!
닭똥집튀김은 마늘을 사랑하는 민족답게 통마늘을 함께 튀겨서 더더더! 맛있습니다!😍
.
아낌없이 주는 서비스로도 유명한 공덕닭발왕은
뜨끈한 국과 추억의 쫄깃쫄깃한 떡꼬치를 입가심 메뉴로 드립니다!🍡
그리고 국물닭발의 숙주는 처음에도 푸-짐하게 올려드리고
모자라면 더더더! 올려드리는 센스!😋
다 먹고 난 뒤 볶음밥은 필수인 거 다들 아시죠?🥘
.
뭐먹지하고 고민하지 마시고
맛있는 맥주에 꿀맛 닭발을 즐겨보세요! 🍻
.
.
 #숙대입구맛집 #보광동맛집 #남영역맛집 #한강맛집 #녹사평역맛집 #용산구맛집 #도원동맛집 #신용산맛집 #청파동맛집 #신촌맛집 #이대맛집 #연희동맛집 #서대문맛집 #충정로맛집 #명지대맛집

2019-12-06 03:01   20 0

 

. 공덕에서 소문난 맛집 공덕닭발왕입니다!🏅 . 닭발집의 편견을 깬 아기자기하고 깨끗한 공덕닭발왕은 숙주를 듬뿍 올린 쫠깃한 국물닭발과 치즈🧀를 아낌없이 올려주는 무뼈치즈닭발🥘 그리고 쫄깃쫄깃한 닭똥집튀김이 최고인 맛집입니다! . 맛있게 매콤한 국물닭발은 주먹밥🍙을 찍어 먹으면 더더더 맛있어지고 치즈닭발은 모짜렐라치즈와 체다치즈를 아낌없이 듬뿍 넣어드렸습니다! 닭똥집튀김은 마늘을 사랑하는 민족답게 통마늘을 함께 튀겨서 더더더! 맛있습니다!😍 . 아낌없이 주는 서비스로도 유명한 공덕닭발왕은 뜨끈한 국과 추억의 쫄깃쫄깃한 떡꼬치를 입가심 메뉴로 드립니다!🍡 그리고 국물닭발의 숙주는 처음에도 푸-짐하게 올려드리고 모자라면 더더더! 올려드리는 센스!😋 다 먹고 난 뒤 볶음밥은 필수인 거 다들 아시죠🥘 . 뭐먹지하고 고민하지 마시고 맛있는 맥주에 꿀맛 닭발을 즐겨보세요! 🍻 . . #숙대입구맛집 #보광동맛집 #남영역맛집 #한강맛집 #녹사평역맛집 #용산구맛집 #도원동맛집 #신용산맛집 #청파동맛집 #신촌맛집 #이대맛집 #연희동맛집 #서대문맛집 #충정로맛집 #명지대맛집

우리 후배님.... 카톡으로 멘토님!!!!!!!
외치고 사라지셔서 얼마나 놀랐는데요;;;;
아니 문의가 왔나? 수익이 났나?
궁금해죽겠는데 1이 사라져도 답이 없어서
바로 전화📞 했더니 문의 온 거였어요‼

후배님이 얼마 전에 산 에어팟 자랑하셨는데
고거 꼽으시고 메텔이랑 실시간 통화하며 
동시 상담 모드🚨
메텔이가 실시간으로 어드바이스 해드리는디
수익이 안 날리 없쥬😏

메텔이는 후배님들이 급하게 부르실 때마다
두근두근해요🙊
(이렇게 불러놓고 사라지면 더!!!! ㅋㅋㅋㅋ)

요렇게 메텔이는 후배님 S.O.S에는
언제나 실시간 대기조‼ 불러만주쎄용😎

2019-12-06 02:32   102 1

 

우리 후배님.... 카톡으로 멘토님!!!!!!! 외치고 사라지셔서 얼마나 놀랐는데요;;;; 아니 문의가 왔나 수익이 났나 궁금해죽겠는데 1이 사라져도 답이 없어서 바로 전화📞 했더니 문의 온 거였어요‼ 후배님이 얼마 전에 산 에어팟 자랑하셨는데 고거 꼽으시고 메텔이랑 실시간 통화하며 동시 상담 모드🚨 메텔이가 실시간으로 어드바이스 해드리는디 수익이 안 날리 없쥬😏 메텔이는 후배님들이 급하게 부르실 때마다 두근두근해요🙊 (이렇게 불러놓고 사라지면 더!!!! ㅋㅋㅋㅋ) 요렇게 메텔이는 후배님 S.O.S에는 언제나 실시간 대기조‼ 불러만주쎄용😎

☀️
맛있는녀석들도 다녀간 #메이탄종로점 😋
오랜만에 가족들이랑 종로까지 출동~~🚗
⠀
부모님이 좋아하시는 메뉴로 먼저 pick!!
유산슬, 잡탕밥, 팔진탕면까지 오늘 주문 제대로 했네~😍
각각 27,000/15,000/13,000원이었는데 가성비 갑👍🏻
⠀
해삼이랑 통새우가 각종 야채, 버섯이랑 어우러져
입에서 살살녹는 부드러운 맛의 유산슬!!
꽃빵이랑 같이 먹으니까 완전 JMT!!😋
⠀
잡탕밥은 해산물이랑 여러가지 채소가 큼직하게 들어가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
흑미밥이랑 같이 비벼 먹으니까 부그러운 맛이 일품!
우리집 꼬맹이들도 잡탕밥 한그릇씩 뚝딱💕
⠀
8가지 해산물이랑 버섯,야채가 어우러진 팔진탕면!🍜
담백하면서도 깔끔한 국물이 끝내줘요~🤗ㅋㅋ
송이버섯의 향이 너무 좋아서 강추하는 메뉴!!ㅋ
⠀
가족모임이나 회식 등 모임장소로 메뉴 너무 좋아요 강추!!🤩
⠀
 #메이탄 #메이탄종로점 #종로메이탄 #종로맛집 #서대문맛집 #충정로맛집 #서대문역맛집
 #덕수궁맛집 #강북삼성병원맛집 #종로회식 #종로회식장소 #종로프리이빗룸 #서대문단체회식
 #광화문모임장소

2019-12-06 00:55   214 4

 

☀️ 맛있는녀석들도 다녀간 #메이탄종로점 😋 오랜만에 가족들이랑 종로까지 출동~~🚗 ⠀ 부모님이 좋아하시는 메뉴로 먼저 pick!! 유산슬, 잡탕밥, 팔진탕면까지 오늘 주문 제대로 했네~😍 각각 27,000/15,000/13,000원이었는데 가성비 갑👍🏻 ⠀ 해삼이랑 통새우가 각종 야채, 버섯이랑 어우러져 입에서 살살녹는 부드러운 맛의 유산슬!! 꽃빵이랑 같이 먹으니까 완전 JMT!!😋 ⠀ 잡탕밥은 해산물이랑 여러가지 채소가 큼직하게 들어가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 흑미밥이랑 같이 비벼 먹으니까 부그러운 맛이 일품! 우리집 꼬맹이들도 잡탕밥 한그릇씩 뚝딱💕 ⠀ 8가지 해산물이랑 버섯,야채가 어우러진 팔진탕면!🍜 담백하면서도 깔끔한 국물이 끝내줘요~🤗ㅋㅋ 송이버섯의 향이 너무 좋아서 강추하는 메뉴!!ㅋ ⠀ 가족모임이나 회식 등 모임장소로 메뉴 너무 좋아요 강추!!🤩 ⠀ #메이탄 #메이탄종로점 #종로메이탄 #종로맛집 #서대문맛집 #충정로맛집 #서대문역맛집 #덕수궁맛집 #강북삼성병원맛집 #종로회식 #종로회식장소 #종로프리이빗룸 #서대문단체회식 #광화문모임장소

저녁에 현금 쓸 일이 있어서
소박하게 100마넌 출금❤

부업 하기 전엔 상상조차 못해본 잔고😮
신용카드 없으면 아예 생활을 못 했는데
이젠 필요할 때마다 통장에서
현금 뽑아써도 가끔 믿어지지 않아요 ㅋㅋㅋ
이게 내 통장이 맞는가🙄

2019-12-05 07:21   101 1

 

저녁에 현금 쓸 일이 있어서 소박하게 100마넌 출금❤ 부업 하기 전엔 상상조차 못해본 잔고😮 신용카드 없으면 아예 생활을 못 했는데 이젠 필요할 때마다 통장에서 현금 뽑아써도 가끔 믿어지지 않아요 ㅋㅋㅋ 이게 내 통장이 맞는가🙄

 #공룡의한끼 #제일황소곱창
[주문 메뉴] 모듬구이 2인 세트

퇴근하고 서대문에 제일황소곱창 뿌시러와써효〰️
부추 듬뿍, 곱창 듬뿍!!!! 양도 많구!!!!!
곱창에 콩,들깨,땅콩가루를 촥촥 뿌려주시는데
씹으면 씹을수록 참 꼬~소하네요!
서비스로 주시는 육회도 나오는건 안비밀~
그리고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이죠!❤️
방금 먹었는데...또 먹고 싶네요....
서대문은 모다?! 제일황소곱창!! 꼭 가보세용😋

 #제일황소곱창 #서대문곱창 #서대문역맛집 #서대문맛집 #서대문구맛집 #황소곱창 #황소곱창전문점 #곱창맛집 #충정로맛집 #ad #공팔리터 #08L

2019-12-04 23:31   151 10

 

#공룡의한끼 #제일황소곱창 [주문 메뉴] 모듬구이 2인 세트 퇴근하고 서대문에 제일황소곱창 뿌시러와써효〰️ 부추 듬뿍, 곱창 듬뿍!!!! 양도 많구!!!!! 곱창에 콩,들깨,땅콩가루를 촥촥 뿌려주시는데 씹으면 씹을수록 참 꼬~소하네요! 서비스로 주시는 육회도 나오는건 안비밀~ 그리고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이죠!❤️ 방금 먹었는데...또 먹고 싶네요.... 서대문은 모다! 제일황소곱창!! 꼭 가보세용😋 #제일황소곱창 #서대문곱창 #서대문역맛집 #서대문맛집 #서대문구맛집 #황소곱창 #황소곱창전문점 #곱창맛집 #충정로맛집 #ad #공팔리터 #08L

엄청엄청나게 맛있는 음식이 먹고싶어요
언잰가부터 '아 진짜 맛있다!' 하는
음식이 없는데 입맛이 없는 건가
근데 왜 살은 안 빠지쥬????
맛 없는 것도 열심히 먹어서인가🙄

2019-12-03 05:50   8 1

 

엄청엄청나게 맛있는 음식이 먹고싶어요 언잰가부터 '아 진짜 맛있다!' 하는 음식이 없는데 입맛이 없는 건가 근데 왜 살은 안 빠지쥬 맛 없는 것도 열심히 먹어서인가🙄

저녁 뭐 먹으러 갈까유?
선택장애.. 뭐 먹을지 정해진 책이 있었으묜😝

2019-12-01 09:24   129 2

 

저녁 뭐 먹으러 갈까유 선택장애.. 뭐 먹을지 정해진 책이 있었으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