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s about: #jmt (4217587 posts)

.
아직은 잠잠합니다
강우량도
바람도.. 하도 뉴스서 겁을 줘서 ㅎㅎ
이번 방수작업한거 테스트가 될듯한 태풍이네요
아잣!! 태풍은 오지만 N109는 오픈 했습니다 :) #N109 #제주카페 #제주도민 #제주디저트 #제주도카페 #카페스타그램 #cafetour #제주여행 #김녕카페 #구좌카페 #제주예쁜카페 #제주핫플 #제주동쪽 #jmt #인스타카페 #휘핏 #whippet #jeju #제주스테이 #김녕스테이 #오늘 #일상 #좋아요 #데일리 #소통 #daily #일상스타그램 #f4f #데일리그램 #followme

2019-09-21 01:36   0 0

 

. 아직은 잠잠합니다 강우량도 바람도.. 하도 뉴스서 겁을 줘서 ㅎㅎ 이번 방수작업한거 테스트가 될듯한 태풍이네요 아잣!! 태풍은 오지만 N109는 오픈 했습니다 :) #N109 #제주카페 #제주도민 #제주디저트 #제주도카페 #카페스타그램 #cafetour #제주여행 #김녕카페 #구좌카페 #제주예쁜카페 #제주핫플 #제주동쪽 #jmt #인스타카페 #휘핏 #whippet #jeju #제주스테이 #김녕스테이 #오늘 #일상 #좋아요 #데일리 #소통 #daily #일상스타그램 #f4f #데일리그램 #followme

ㆍ
풀빌라여기짱뎌아.💙

2019-09-21 01:36   12 2

 

ㆍ 풀빌라여기짱뎌아.💙

_
🐶🐶🐶 오늘의 #댕댕이 🐶🐶🐶
.
.
.
💥2019년 9월 21(토)💥
🦄우주인마카롱라인업🦄
⭐️
🌟퓨어바닐라🍦
⭐️뽀또치즈🧀
🌟순우유🍼🥛
⭐️부드러운오레오😎
⭐️딸기요거트🍓
🌟파베생초코🍫
⭐️허니와인무화과🍷
🌟
-
🌟꼬끄후레이크 -
💫 9월 이벤트 5개 이상 구매시 보냉포장 무료
🐈마카롱 - 2000 / 캐릭터 - 2500
🐈꼬끄후레이크 -3500원
-
☀️예약 종류➡️수량➡️성함➡️방문시간 DM 주시면 됩니당
☀️재고 문의도 DM 주세용.
.
.
.
.
.
.
.
 #우주인마카롱
 #마카롱케이크 #레터링케이크 #기념일케이크 #주문제작케이크
 #마카롱 #달다구리 #용현동마카롱 #인하대마카롱 #마카롱맛집 #인천마카롱 #귀염뽀짝 #뽀시래기 #좋반 #일상 #소통 #좋아요반사 #art #likeforlikes #ootd #jmt

2019-09-21 01:35   13 1

 

_ 🐶🐶🐶 오늘의 #댕댕이 🐶🐶🐶 . . . 💥2019년 9월 21(토)💥 🦄우주인마카롱라인업🦄 ⭐️ 🌟퓨어바닐라🍦 ⭐️뽀또치즈🧀 🌟순우유🍼🥛 ⭐️부드러운오레오😎 ⭐️딸기요거트🍓 🌟파베생초코🍫 ⭐️허니와인무화과🍷 🌟 - 🌟꼬끄후레이크 - 💫 9월 이벤트 5개 이상 구매시 보냉포장 무료 🐈마카롱 - 2000 / 캐릭터 - 2500 🐈꼬끄후레이크 -3500원 - ☀️예약 종류➡️수량➡️성함➡️방문시간 DM 주시면 됩니당 ☀️재고 문의도 DM 주세용. . . . . . . . #우주인마카롱 #마카롱케이크 #레터링케이크 #기념일케이크 #주문제작케이크 #마카롱 #달다구리 #용현동마카롱 #인하대마카롱 #마카롱맛집 #인천마카롱 #귀염뽀짝 #뽀시래기 #좋반 #일상 #소통 #좋아요반사 #art #likeforlikes #ootd #jmt

-
씩씩한 우리 알바 바다👩🏻는 요즘 라떼아트를 연습하고 있어요🖤 오늘부터 무화과 케이크 맛보실 수 있어요(그리고 요즘 반응 넘나좋은 쑥 쉬폰 케이크도 있어요_소곤소곤)🙌🏼🙌🏼🙌🏼✨,
.
.
.
.
.
.
.
.
.
@highfive_coffeeworks #highfivecoffeeworks #하이파이브커피웍스 #광명카페 #소하동카페 #광명디저트 #이케아맛집 #동네마실 #디저트카페 #coffeetime #모닝커피 #라떼 #latte #꼬숩다 #jmt #넘나좋은것 #주말데이트

2019-09-21 01:34   2 0

 

- 씩씩한 우리 알바 바다👩🏻는 요즘 라떼아트를 연습하고 있어요🖤 오늘부터 무화과 케이크 맛보실 수 있어요(그리고 요즘 반응 넘나좋은 쑥 쉬폰 케이크도 있어요_소곤소곤)🙌🏼🙌🏼🙌🏼✨, . . . . . . . . . @highfive_coffeeworks #highfivecoffeeworks #하이파이브커피웍스 #광명카페 #소하동카페 #광명디저트 #이케아맛집 #동네마실 #디저트카페 #coffeetime #모닝커피 #라떼 #latte #꼬숩다 #jmt #넘나좋은것 #주말데이트

ㆍ
여행뎌으다.

2019-09-21 01:34   26 3

 

ㆍ 여행뎌으다.

 #광교호수공원 #맥주맛집 #존맛👍 
아 진짜 맛집 발견!!!
살얼음 맥주부터 시작 좋고 
4인 6안주 양도 적당해서 
이것저것 맛보기도 좋고 
6안주 모두 성공!!!
특히 먹태 진짜 뼈까지 먹을수있게 
조리해주시니 이집 맘에 든다👍👍👍
가격 또한 착하여라~~~
새벽2시 넘었는데도 영업하심
운동하러 갔다가 배터지겄다 ㅋㅋㅋ
이곳 당골 접수❗
 #달빛맥주 #수원맥주 #jmt #jmtgr
 #수원 #짱맛 #행복 #운동하는여자 #운동은내일부터 #호수공원 #광교호수공원맛집 #감바스 #고르곤졸라피자 #닭똥집 #닭껍질튀김 #먹태 #포테이토피자

2019-09-21 01:33   2 0

 

#광교호수공원 #맥주맛집 #존맛👍 아 진짜 맛집 발견!!! 살얼음 맥주부터 시작 좋고 4인 6안주 양도 적당해서 이것저것 맛보기도 좋고 6안주 모두 성공!!! 특히 먹태 진짜 뼈까지 먹을수있게 조리해주시니 이집 맘에 든다👍👍👍 가격 또한 착하여라~~~ 새벽2시 넘었는데도 영업하심 운동하러 갔다가 배터지겄다 ㅋㅋㅋ 이곳 당골 접수❗ #달빛맥주 #수원맥주 #jmt #jmtgr #수원 #짱맛 #행복 #운동하는여자 #운동은내일부터 #호수공원 #광교호수공원맛집 #감바스 #고르곤졸라피자 #닭똥집 #닭껍질튀김 #먹태 #포테이토피자

오늘의 jmt
.
.
치아바타랑 리코타치즈 샐러드는 진짜 사랑이다,,,, 발사믹에 올리브오일까지 ....♥️ 바질페스토까지 더해주면 환상 !!!! 라라스윗 바닐라빈도 퍼먹어주구욘 ~~? 주말이자나효 ㅎㅎㅎㅎㅎ

2019-09-21 01:31   1 1

 

오늘의 jmt . . 치아바타랑 리코타치즈 샐러드는 진짜 사랑이다,,,, 발사믹에 올리브오일까지 ....♥️ 바질페스토까지 더해주면 환상 !!!! 라라스윗 바닐라빈도 퍼먹어주구욘 ~~ 주말이자나효 ㅎㅎㅎㅎㅎ

가마골흑돼지에서는 “흑돼지오겹살”vs”토종오겹살 두가지 종류의 삼겹살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
 #콜키지프리
.
와인예약손님준비.
.
가마골흑돼지 좌표!!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96-11 / 선릉역 7번출구쪽 / @gamagol_black_pig .
우리 흑돼지는 일반 흑돼지와 달리 산속에서 키운 토종흑돼지라는점! .
.
오늘의 와인 . 흑돼지와 함께! .
부담없이 와인 또는 양주 등 좋은 술 가져오셔서 가마골흑돼지 토종흑돼지와 함께 드시고 가세요:) 저희업소는 #콜키지프리 랍니다:) .
<토종흑돼지 전문점 “가마골흑돼지”>
.
1️⃣토종 흑돼지 “맛”x“퀄리티” 보장
.
2️⃣강남/선릉역 최고의 회식장소
(1-2층 총 130석 대규모단체석 완비)
.
3️⃣흑돼지 X 와인 (콜키지프리)
부담없이 와인가져오셔서 가마골흑돼지를 즐기세요. .
단체예약 문의 : 02.572.5131
.
 #가마골흑돼지 #흑돼지 #코다리찜 #코다리조림 #가마골 #선릉역맛집 #강남맛집 #맛집 #먹방 #jmt #항정살 #갈매기살 #소갈비살 #선릉역회식장소 #회식 #회식장소 #담체모임 #와인 #콜키지프리 #위스키 #술그램 #술안주 #송년모임 #신년회 #모임장소 #돼지고기 #삼겹살맛집

2019-09-21 01:31   5 0

 

가마골흑돼지에서는 “흑돼지오겹살”vs”토종오겹살 두가지 종류의 삼겹살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 #콜키지프리 . 와인예약손님준비. . 가마골흑돼지 좌표!!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96-11 / 선릉역 7번출구쪽 / @gamagol_black_pig . 우리 흑돼지는 일반 흑돼지와 달리 산속에서 키운 토종흑돼지라는점! . . 오늘의 와인 . 흑돼지와 함께! . 부담없이 와인 또는 양주 등 좋은 술 가져오셔서 가마골흑돼지 토종흑돼지와 함께 드시고 가세요:) 저희업소는 #콜키지프리 랍니다:) . <토종흑돼지 전문점 “가마골흑돼지”> . 1️⃣토종 흑돼지 “맛”x“퀄리티” 보장 . 2️⃣강남/선릉역 최고의 회식장소 (1-2층 총 130석 대규모단체석 완비) . 3️⃣흑돼지 X 와인 (콜키지프리) 부담없이 와인가져오셔서 가마골흑돼지를 즐기세요. . 단체예약 문의 : 02.572.5131 . #가마골흑돼지 #흑돼지 #코다리찜 #코다리조림 #가마골 #선릉역맛집 #강남맛집 #맛집 #먹방 #jmt #항정살 #갈매기살 #소갈비살 #선릉역회식장소 #회식 #회식장소 #담체모임 #와인 #콜키지프리 #위스키 #술그램 #술안주 #송년모임 #신년회 #모임장소 #돼지고기 #삼겹살맛집

가마골흑돼지에서는 “흑돼지오겹살”vs”토종오겹살 두가지 종류의 삼겹살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
 #콜키지프리
.
와인예약손님준비.
.
가마골흑돼지 좌표!!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96-11 / 선릉역 7번출구쪽 / @gamagol_black_pig .
우리 흑돼지는 일반 흑돼지와 달리 산속에서 키운 토종흑돼지라는점! .
.
오늘의 와인 . 흑돼지와 함께! .
부담없이 와인 또는 양주 등 좋은 술 가져오셔서 가마골흑돼지 토종흑돼지와 함께 드시고 가세요:) 저희업소는 #콜키지프리 랍니다:) .
<토종흑돼지 전문점 “가마골흑돼지”>
.
1️⃣토종 흑돼지 “맛”x“퀄리티” 보장
.
2️⃣강남/선릉역 최고의 회식장소
(1-2층 총 130석 대규모단체석 완비)
.
3️⃣흑돼지 X 와인 (콜키지프리)
부담없이 와인가져오셔서 가마골흑돼지를 즐기세요. .
단체예약 문의 : 02.572.5131
.
 #가마골흑돼지 #흑돼지 #코다리찜 #코다리조림 #가마골 #선릉역맛집 #강남맛집 #맛집 #먹방 #jmt #항정살 #갈매기살 #소갈비살 #선릉역회식장소 #회식 #회식장소 #담체모임 #와인 #콜키지프리 #위스키 #술그램 #술안주 #송년모임 #신년회 #모임장소 #돼지고기 #삼겹살맛집

2019-09-21 01:31   2 0

 

가마골흑돼지에서는 “흑돼지오겹살”vs”토종오겹살 두가지 종류의 삼겹살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 #콜키지프리 . 와인예약손님준비. . 가마골흑돼지 좌표!!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96-11 / 선릉역 7번출구쪽 / @gamagol_black_pig . 우리 흑돼지는 일반 흑돼지와 달리 산속에서 키운 토종흑돼지라는점! . . 오늘의 와인 . 흑돼지와 함께! . 부담없이 와인 또는 양주 등 좋은 술 가져오셔서 가마골흑돼지 토종흑돼지와 함께 드시고 가세요:) 저희업소는 #콜키지프리 랍니다:) . <토종흑돼지 전문점 “가마골흑돼지”> . 1️⃣토종 흑돼지 “맛”x“퀄리티” 보장 . 2️⃣강남/선릉역 최고의 회식장소 (1-2층 총 130석 대규모단체석 완비) . 3️⃣흑돼지 X 와인 (콜키지프리) 부담없이 와인가져오셔서 가마골흑돼지를 즐기세요. . 단체예약 문의 : 02.572.5131 . #가마골흑돼지 #흑돼지 #코다리찜 #코다리조림 #가마골 #선릉역맛집 #강남맛집 #맛집 #먹방 #jmt #항정살 #갈매기살 #소갈비살 #선릉역회식장소 #회식 #회식장소 #담체모임 #와인 #콜키지프리 #위스키 #술그램 #술안주 #송년모임 #신년회 #모임장소 #돼지고기 #삼겹살맛집

가마골흑돼지에서는 “흑돼지오겹살”vs”토종오겹살 두가지 종류의 삼겹살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
 #콜키지프리
.
와인예약손님준비.
.
가마골흑돼지 좌표!!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96-11 / 선릉역 7번출구쪽 / @gamagol_black_pig .
우리 흑돼지는 일반 흑돼지와 달리 산속에서 키운 토종흑돼지라는점! .
.
오늘의 와인 . 흑돼지와 함께! .
부담없이 와인 또는 양주 등 좋은 술 가져오셔서 가마골흑돼지 토종흑돼지와 함께 드시고 가세요:) 저희업소는 #콜키지프리 랍니다:) .
<토종흑돼지 전문점 “가마골흑돼지”>
.
1️⃣토종 흑돼지 “맛”x“퀄리티” 보장
.
2️⃣강남/선릉역 최고의 회식장소
(1-2층 총 130석 대규모단체석 완비)
.
3️⃣흑돼지 X 와인 (콜키지프리)
부담없이 와인가져오셔서 가마골흑돼지를 즐기세요. .
단체예약 문의 : 02.572.5131
.
 #가마골흑돼지 #흑돼지 #코다리찜 #코다리조림 #가마골 #선릉역맛집 #강남맛집 #맛집 #먹방 #jmt #항정살 #갈매기살 #소갈비살 #선릉역회식장소 #회식 #회식장소 #담체모임 #와인 #콜키지프리 #위스키 #술그램 #술안주 #송년모임 #신년회 #모임장소 #돼지고기 #삼겹살맛집

2019-09-21 01:30   2 0

 

가마골흑돼지에서는 “흑돼지오겹살”vs”토종오겹살 두가지 종류의 삼겹살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 #콜키지프리 . 와인예약손님준비. . 가마골흑돼지 좌표!!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96-11 / 선릉역 7번출구쪽 / @gamagol_black_pig . 우리 흑돼지는 일반 흑돼지와 달리 산속에서 키운 토종흑돼지라는점! . . 오늘의 와인 . 흑돼지와 함께! . 부담없이 와인 또는 양주 등 좋은 술 가져오셔서 가마골흑돼지 토종흑돼지와 함께 드시고 가세요:) 저희업소는 #콜키지프리 랍니다:) . <토종흑돼지 전문점 “가마골흑돼지”> . 1️⃣토종 흑돼지 “맛”x“퀄리티” 보장 . 2️⃣강남/선릉역 최고의 회식장소 (1-2층 총 130석 대규모단체석 완비) . 3️⃣흑돼지 X 와인 (콜키지프리) 부담없이 와인가져오셔서 가마골흑돼지를 즐기세요. . 단체예약 문의 : 02.572.5131 . #가마골흑돼지 #흑돼지 #코다리찜 #코다리조림 #가마골 #선릉역맛집 #강남맛집 #맛집 #먹방 #jmt #항정살 #갈매기살 #소갈비살 #선릉역회식장소 #회식 #회식장소 #담체모임 #와인 #콜키지프리 #위스키 #술그램 #술안주 #송년모임 #신년회 #모임장소 #돼지고기 #삼겹살맛집

맛있는 식사를 대학로에서 즐기세요⠀
“당신과 내가 함께 머무르는 곳”⠀
 #토끼정대학로점 입니다⠀
⠀
 #마로니에공원 뒤 대학로 8가길 133⠀
⠀
 #토끼정  #대학로⠀
⠀
 #대학로맛집 #대학로데이트 #혜화 #혜화역 #혜화맛집 #혜화역맛집 #혜화데이트 #혜화역데이트 #서울맛집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맞팔 #강남 #가로수길 #신사 #압구정 #청담 #홍대 #신촌 #데일리 #첫줄 #카레 #파스타 #JMT

2019-09-21 01:30   2 0

 

맛있는 식사를 대학로에서 즐기세요⠀ “당신과 내가 함께 머무르는 곳”⠀ #토끼정대학로점 입니다⠀ ⠀ #마로니에공원 뒤 대학로 8가길 133⠀ ⠀ #토끼정 #대학로⠀ ⠀ #대학로맛집 #대학로데이트 #혜화 #혜화역 #혜화맛집 #혜화역맛집 #혜화데이트 #혜화역데이트 #서울맛집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맞팔 #강남 #가로수길 #신사 #압구정 #청담 #홍대 #신촌 #데일리 #첫줄 #카레 #파스타 #JMT

9월21일 토요일 라인업
-
✔관저점
[마카롱]
조개롱
우유초코칩🍩
고구마케이크
크렘브륄레
오레오크림치즈☁️
요거트시리얼
초코나무숲
돼지바
솔티바닐라(찰리브라운)
와일드바디
유자
딸기요거트🍓
메로나(알린)
끼리크림치즈
-
[다쿠아즈]
티라미수다쿠아즈
앙버터다쿠아즈
-
[쿠키]
스모어레드벨벳쿠키
-
제리치즈케이크🧀
-
꼬끄후레이크/대왕꼬끄후레이크
-
✔️은행점
크렘브륄레
말차초코칩
요거트씨리얼
초코크런치
딸기요거트
솔티바닐라(찰리브라운)
와일드바디
조개롱
오레오크림치즈
돼지바
-
[다쿠아즈]
티라미수다쿠아즈
앙버터다쿠아즈
-
꼬끄후레이크
-
제리치즈케이크🧀
-
〰️매장오픈 12시입니다〰️
-
예약방법(당일예약만 가능)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주니마카롱(관저점),디어주니(은행점)으로 예약자성함/원하시는맛/수량/픽업시간대 ⬅️양식 보내주시면 됩니다
- 예약픽업 마감시간 9시입니다!
- 픽업시간 지난 후 연락두절 되시면 현장판매로 전환할 예정이니 참고 부탁드려요!
- 수량 제한 ❌
- 박스포장은 6구,10구 준비되어 있습니다 필요하신분 꼭 같이 미리 말씀해주세요!
-중간에 품절 품목 발생 될 수 있으며,품절 품목 안내 후 품절품목 제외한 나머지 제품 예약 도와드립니다
- 11시부터 순차적으로 확정카톡 보내드리며 확정카톡 받기전에 카톡하시면 순번이 밀리니 주의해주세요 😱
- 매장 방문시간과 예약시간이 별로 차이가 나지 않으시면 예약보단 방문으로 구매하시는게 훨씬 빨라요 !

2019-09-21 01:29   4 1

 

9월21일 토요일 라인업 - ✔관저점 [마카롱] 조개롱 우유초코칩🍩 고구마케이크 크렘브륄레 오레오크림치즈☁️ 요거트시리얼 초코나무숲 돼지바 솔티바닐라(찰리브라운) 와일드바디 유자 딸기요거트🍓 메로나(알린) 끼리크림치즈 - [다쿠아즈] 티라미수다쿠아즈 앙버터다쿠아즈 - [쿠키] 스모어레드벨벳쿠키 - 제리치즈케이크🧀 - 꼬끄후레이크/대왕꼬끄후레이크 - ✔️은행점 크렘브륄레 말차초코칩 요거트씨리얼 초코크런치 딸기요거트 솔티바닐라(찰리브라운) 와일드바디 조개롱 오레오크림치즈 돼지바 - [다쿠아즈] 티라미수다쿠아즈 앙버터다쿠아즈 - 꼬끄후레이크 - 제리치즈케이크🧀 - 〰️매장오픈 12시입니다〰️ - 예약방법(당일예약만 가능)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주니마카롱(관저점),디어주니(은행점)으로 예약자성함/원하시는맛/수량/픽업시간대 ⬅️양식 보내주시면 됩니다 - 예약픽업 마감시간 9시입니다! - 픽업시간 지난 후 연락두절 되시면 현장판매로 전환할 예정이니 참고 부탁드려요! - 수량 제한 ❌ - 박스포장은 6구,10구 준비되어 있습니다 필요하신분 꼭 같이 미리 말씀해주세요! -중간에 품절 품목 발생 될 수 있으며,품절 품목 안내 후 품절품목 제외한 나머지 제품 예약 도와드립니다 - 11시부터 순차적으로 확정카톡 보내드리며 확정카톡 받기전에 카톡하시면 순번이 밀리니 주의해주세요 😱 - 매장 방문시간과 예약시간이 별로 차이가 나지 않으시면 예약보단 방문으로 구매하시는게 훨씬 빨라요 !

오늘 9월21일(토)라인업
🔶️마카롱
뉴욕치즈케이크
초코브라우니 
솔티카라멜 
딸기치즈케익
말차누텔라 
엄마는외계인
바닐라크림브륄레 
복숭아요거트 
애플소보로 
우유자바칩 
인절미 
영업시간 12:00~20:00 마카롱 품절시 조기마감될수있습니다.
DM,댓글 문의및 예약은받지않습니다😭😭😭
✔매장이 주택가에있어 주차/정차가 어렵습니다❗ ✔예약은 당일 오전9시30분부터 카톡 도토리n다람쥐 친구추가하셔서 예약양식에맞게 보내주세요. 예약은 순서대로 답변해드리며 총입금 금액안내받으시면 예약되신거예요^^ 예약시 메뉴변경 및 취소가 어려우니 신중하게 구매 부탁드립니다🙏예약은 1만원이상부터가능합니다🙏🙏🙏
✔10분이상 이동시 보냉포장은 필수입니다❗
집에 보냉백이있으시다면 꼭 지참해주세요! 매장에서 1000원에구매도 가능합니다🙏
마카롱은 차갑게 드실수록 맛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카톡 또는 매장으로 연락주세요^^
 #도토리앤다람쥐

2019-09-21 01:29   9 1

 

오늘 9월21일(토)라인업 🔶️마카롱 뉴욕치즈케이크 초코브라우니 솔티카라멜 딸기치즈케익 말차누텔라 엄마는외계인 바닐라크림브륄레 복숭아요거트 애플소보로 우유자바칩 인절미 영업시간 12:00~20:00 마카롱 품절시 조기마감될수있습니다. DM,댓글 문의및 예약은받지않습니다😭😭😭 ✔매장이 주택가에있어 주차/정차가 어렵습니다❗ ✔예약은 당일 오전9시30분부터 카톡 도토리n다람쥐 친구추가하셔서 예약양식에맞게 보내주세요. 예약은 순서대로 답변해드리며 총입금 금액안내받으시면 예약되신거예요^^ 예약시 메뉴변경 및 취소가 어려우니 신중하게 구매 부탁드립니다🙏예약은 1만원이상부터가능합니다🙏🙏🙏 ✔10분이상 이동시 보냉포장은 필수입니다❗ 집에 보냉백이있으시다면 꼭 지참해주세요! 매장에서 1000원에구매도 가능합니다🙏 마카롱은 차갑게 드실수록 맛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카톡 또는 매장으로 연락주세요^^ #도토리앤다람쥐

 #레터링케이크
사천에서 주문주신 고객님😘
아기가 딸기좋아하신다고 딸기그림 그려달라고하셧는데
만족하셔서 저두기분이 좋네요❤ㅎㅎㅎ
.
 #삼천포쿠잉 #쿠잉 #cooing #삼천포 #사천 #삼천포카페 #사천카페 #진주카페 #삼천포맛집 #디저트카페 #베이킹클래스 #삼천포베이킹클래스 #케이크 #디저트맛집 #아메리카노 #예쁜카페 #삼천포케이크 #케이크맛집 #팔로우 #맞팔 . #JMTGR #마카롱맛집 #럽스타그램 #셀피 #카페스타그램 #홈카페 #JMT #뚱카롱

2019-09-21 01:29   3 0

 

#레터링케이크 사천에서 주문주신 고객님😘 아기가 딸기좋아하신다고 딸기그림 그려달라고하셧는데 만족하셔서 저두기분이 좋네요❤ㅎㅎㅎ . #삼천포쿠잉 #쿠잉 #cooing #삼천포 #사천 #삼천포카페 #사천카페 #진주카페 #삼천포맛집 #디저트카페 #베이킹클래스 #삼천포베이킹클래스 #케이크 #디저트맛집 #아메리카노 #예쁜카페 #삼천포케이크 #케이크맛집 #팔로우 #맞팔 . #JMTGR #마카롱맛집 #럽스타그램 #셀피 #카페스타그램 #홈카페 #JMT #뚱카롱

가을태풍이 온다네요 ㅜㅜ
모든분들 태풍 피해 없으시길요~~
주말엔 아이들과 함께 짜장떡볶이죠 ㅎ
아이들 완죤 순삭 먹어요
아이들이 잘먹는모습 보기만해도 므흣 하죠 ㅎ

2019-09-21 01:29   0 1

 

가을태풍이 온다네요 ㅜㅜ 모든분들 태풍 피해 없으시길요~~ 주말엔 아이들과 함께 짜장떡볶이죠 ㅎ 아이들 완죤 순삭 먹어요 아이들이 잘먹는모습 보기만해도 므흣 하죠 ㅎ

수상 인형극, 콩카페, 삼겹살s !! 😏
'
수상인형극은 그냥 눈만 꿈뻑 꿈뻑 👀
콩카페 코코넛커피 JMT 👍

나에게 최곤 역시 🐽
삼+쏘 🍻
여기서도 집게는 내가 🙃

배두둑히 먹고 Novotel호텔s 😁
'
2019.09.19
.
.
.
.
 #가족여행 #베트남여행 #🇻🇳 #패키지여행 #수상인형극 #뭔소린지모름 #다들눈만꿈뻑 #그와중시강아저씨있움 #콩카페 #코코넛커피 #jmt 나에게 더 JMT은 #역시삼쏘 #🐽 #😆 #novotelhotel #하루끝 #여행스타그램 #잡스타그램 #힐링 #좋아요 #good #👍 #📸 #✈️

2019-09-21 01:28   3 0

 

수상 인형극, 콩카페, 삼겹살s !! 😏 ' 수상인형극은 그냥 눈만 꿈뻑 꿈뻑 👀 콩카페 코코넛커피 JMT 👍 나에게 최곤 역시 🐽 삼+쏘 🍻 여기서도 집게는 내가 🙃 배두둑히 먹고 Novotel호텔s 😁 ' 2019.09.19 . . . . #가족여행 #베트남여행 #🇻🇳 #패키지여행 #수상인형극 #뭔소린지모름 #다들눈만꿈뻑 #그와중시강아저씨있움 #콩카페 #코코넛커피 #jmt 나에게 더 JMT은 #역시삼쏘 #🐽 #😆 #novotelhotel #하루끝 #여행스타그램 #잡스타그램 #힐링 #좋아요 #good #👍 #📸 #✈️

먹음직한 핫도그사진들을 보자마자 
집근처 명량핫도그를 찾아나섰어요 🎵
한개만사먹으러 갔는데 ㅋㅋㅋ
다맛있어보이는...ㅋㅋ날유혹하는 핫도그를
뿌리치지못하고 세트도전❤
.
.
남편이 다음엔 모짜렐라 치즈만있는걸로 
다섯개 다주문할거라며 ㅋㅋㅋ 소세지보다 
맛나다하더라구요 ㅋㅋ나는둘다맛나는데 😛
치즈늘어나는걸 찍었어야했는데 ㅠㅠㅠ 아쉽
.
.
피자보다 왜이게더 배부를까요 ㅋㅋㅋㅋ 배터질뻔😘
.
.
아 ㅠㅠ그리고 다들걱정해주셔서 감사해요 지금은 팔팔합니다❤

2019-09-21 01:27   25 7

 

먹음직한 핫도그사진들을 보자마자 집근처 명량핫도그를 찾아나섰어요 🎵 한개만사먹으러 갔는데 ㅋㅋㅋ 다맛있어보이는...ㅋㅋ날유혹하는 핫도그를 뿌리치지못하고 세트도전❤ . . 남편이 다음엔 모짜렐라 치즈만있는걸로 다섯개 다주문할거라며 ㅋㅋㅋ 소세지보다 맛나다하더라구요 ㅋㅋ나는둘다맛나는데 😛 치즈늘어나는걸 찍었어야했는데 ㅠㅠㅠ 아쉽 . . 피자보다 왜이게더 배부를까요 ㅋㅋㅋㅋ 배터질뻔😘 . . 아 ㅠㅠ그리고 다들걱정해주셔서 감사해요 지금은 팔팔합니다❤

토요일 아침.. 인스타보다가 땡긴 된장라면을 만들어서 면모닝😍💕
👉달군 냄비에 식용유 붓고 된장, 고추가루 넣고 볶기
👉된장양념이 어느정도 볶아지면 물 붓고 건새우, 간마늘 같이 넣고 끓이기
👉물이 끓으면 썰어둔 오징어, 알배추, 버섯, 양파, 호박, 두부, 대파 투하
👉재료가 푸욱 익어서 국물이 진해지면 끓고 있는 국물에 면 투하
👉면이 어느정도 익으면 그릇에 먼저 덜고 그위에 건더기 얹은 후 날계란 한알 톡
면 먼저 호로록 흡입하고 건더기 숟가락으로 퍼먹다가 퍼묵퍼묵💕
.
.
 #아침 #아침메뉴 #라면 #모닝라면 #된장라면 #짬뽕라면 #된장짬뽕라면 #알타리김치 #냠냠 #맛있다 #jmt #좋아요반사
.
.
 #가정식 #면요리 #면스타그램 #혼밥 #혼밥스타그램 #집밥 #집밥스타그램 #food #푸드스타그램 #홈메이드 #홈쿡 #홈메이드쿡 #먹스타그램 #쿡스타그램

2019-09-21 01:27   25 1

 

토요일 아침.. 인스타보다가 땡긴 된장라면을 만들어서 면모닝😍💕 👉달군 냄비에 식용유 붓고 된장, 고추가루 넣고 볶기 👉된장양념이 어느정도 볶아지면 물 붓고 건새우, 간마늘 같이 넣고 끓이기 👉물이 끓으면 썰어둔 오징어, 알배추, 버섯, 양파, 호박, 두부, 대파 투하 👉재료가 푸욱 익어서 국물이 진해지면 끓고 있는 국물에 면 투하 👉면이 어느정도 익으면 그릇에 먼저 덜고 그위에 건더기 얹은 후 날계란 한알 톡 면 먼저 호로록 흡입하고 건더기 숟가락으로 퍼먹다가 퍼묵퍼묵💕 . . #아침 #아침메뉴 #라면 #모닝라면 #된장라면 #짬뽕라면 #된장짬뽕라면 #알타리김치 #냠냠 #맛있다 #jmt #좋아요반사 . . #가정식 #면요리 #면스타그램 #혼밥 #혼밥스타그램 #집밥 #집밥스타그램 #food #푸드스타그램 #홈메이드 #홈쿡 #홈메이드쿡 #먹스타그램 #쿡스타그램

오늘은 완도산광어 / 자연산참돔 / 자연산 농어.✔ 광어는 오늘 구성에 추가되고 참돔-농어는 숙성해서 다음주 구성으로 준비해드립니다👍
.
.
.
 #단미 #이자카야단미 #구월동이자카야 #인천맛집 #구월아시아드 #감성술집 #송도맛집 #부평맛집  #일상  #먹방 #여심저격 #요리 #daily #인천데이트코스 #계절요리 #이자카야  #구월동맛집 #구월아시아드맛집 #jmt
 #선팔하면맞팔 #구월동 #인생맛집 #인천맛집 #구월동술집 #인천술집 #구월동단미 #선팔맞팔  #서창동맛집 #전통주

2019-09-21 01:27   1 0

 

오늘은 완도산광어 / 자연산참돔 / 자연산 농어.✔ 광어는 오늘 구성에 추가되고 참돔-농어는 숙성해서 다음주 구성으로 준비해드립니다👍 . . . #단미 #이자카야단미 #구월동이자카야 #인천맛집 #구월아시아드 #감성술집 #송도맛집 #부평맛집  #일상 #먹방 #여심저격 #요리 #daily #인천데이트코스 #계절요리 #이자카야  #구월동맛집 #구월아시아드맛집 #jmt #선팔하면맞팔 #구월동 #인생맛집 #인천맛집 #구월동술집 #인천술집 #구월동단미 #선팔맞팔 #서창동맛집 #전통주

ㅡ

또 #선물 받음.
늘 선물은 먹는거 받는 나란 사람.ㅋㅋㅋㅋㅋ

 #고동무침 
옵션이 많음.
자연산 #청산도 출신.
시골에서 손수 잡은
정성가득 수작업 #고동
홍고추 마무리.

그리고 #엄마사랑님 참고 사항.
배 넣어서 물 많을수 있고
식초 더 넣어서 새콤할거라고 ㅋㅋㅋㅋ

맛있었다.
역시나 이것도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엄마사랑님 #스카이동생

 #무침 #무침스타그램 
 #맛남 #JMT #존맛탱 #존맛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헤헤

2019-09-21 01:26   3 0

 

ㅡ 또 #선물 받음. 늘 선물은 먹는거 받는 나란 사람.ㅋㅋㅋㅋㅋ #고동무침 옵션이 많음. 자연산 #청산도 출신. 시골에서 손수 잡은 정성가득 수작업 #고동 홍고추 마무리. 그리고 #엄마사랑님 참고 사항. 배 넣어서 물 많을수 있고 식초 더 넣어서 새콤할거라고 ㅋㅋㅋㅋ 맛있었다. 역시나 이것도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엄마사랑님 #스카이동생 #무침 #무침스타그램 #맛남 #JMT #존맛탱 #존맛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헤헤

1인1메뉴 필쑤
.
.
 #jmt #카발로

2019-09-21 01:25   2 2

 

1인1메뉴 필쑤 . . #jmt #카발로

🇺🇸 Las Vegas
_
-
-
고든램지 버거🍔 고구마튀김도 맛있었다🍟
인기있는 곳이라 웨이팅이 있었고, 맛은 괜찮았지만 사악한 가격👿
 #추석여행 #미국여행 #미서부여행 #라스베가스 #라스베이거스 #gordonramsay #lasvegas #nevada #USA #라스베가스여행 #여행기록 #고든램지 #고든램지버거 #JMT #맛집 #웨이팅 #햄버거
 #쉐어그라운드 #동대문 #사입 #사입삼촌 #여성의류쇼핑몰 #날씨미침 #41도🔥 #여행스타그램 #카지노 #호텔 #분수 #분수쇼@

2019-09-21 01:25   4 1

 

🇺🇸 Las Vegas _ - - 고든램지 버거🍔 고구마튀김도 맛있었다🍟 인기있는 곳이라 웨이팅이 있었고, 맛은 괜찮았지만 사악한 가격👿 #추석여행 #미국여행 #미서부여행 #라스베가스 #라스베이거스 #gordonramsay #lasvegas #nevada #USA #라스베가스여행 #여행기록 #고든램지 #고든램지버거 #JMT #맛집 #웨이팅 #햄버거 #쉐어그라운드 #동대문 #사입 #사입삼촌 #여성의류쇼핑몰 #날씨미침 #41도🔥 #여행스타그램 #카지노 #호텔 #분수 #분수쇼@

 #더메콩
나의 어제 점심메뉴 😳
비올것같으니 칼칼한 쌀국수 먹었는데 비오니 또 생각나는 맛 -
팟타이는 태국에서 먹엇을때 진짜 맛있었는데 더메콩도 진짜 맛있었어요 ! 종종 출장올때 들러야겠어요 🙂 #jmt -
요기 태국음식, 베트남음식 다양하게 팔아서 너무 좋아 다음엔 분짜 먹어야지 분짜 러버 💗
-
-
 #마곡역맛집 #마곡동맛집 #마곡맛집 #발산역맛집 #서울식물원맛집 #마곡점심 #마곡회식 #마곡회식장소 #발산동맛집 #발산역맛집추천 #발산맛집추천 #발산맛집 #마곡쌀국수 #마곡데이트 #마곡가볼만한곳 #발산데이트 #발산역모임장소 #먹스타그램 #쌀국수 #팟타이 #동남아홀릭 #서울출장 #일의노예

2019-09-21 01:24   2 0

 

#더메콩 나의 어제 점심메뉴 😳 비올것같으니 칼칼한 쌀국수 먹었는데 비오니 또 생각나는 맛 - 팟타이는 태국에서 먹엇을때 진짜 맛있었는데 더메콩도 진짜 맛있었어요 ! 종종 출장올때 들러야겠어요 🙂 #jmt - 요기 태국음식, 베트남음식 다양하게 팔아서 너무 좋아 다음엔 분짜 먹어야지 분짜 러버 💗 - - #마곡역맛집 #마곡동맛집 #마곡맛집 #발산역맛집 #서울식물원맛집 #마곡점심 #마곡회식 #마곡회식장소 #발산동맛집 #발산역맛집추천 #발산맛집추천 #발산맛집 #마곡쌀국수 #마곡데이트 #마곡가볼만한곳 #발산데이트 #발산역모임장소 #먹스타그램 #쌀국수 #팟타이 #동남아홀릭 #서울출장 #일의노예

오늘 정상오픈합니다.
식사하셨나요??
 #제주 에서만 드실수 있는 비빔밥🍲
.
오직 이곳에서만 판매하는🦐🐙🐚
.
 #안녕협재씨 만의 #해산물비빔밥 
드시러오세요.
.
🚗주차장안내🅿️
.
🚕🅿️제주 제주시 한림읍 협재1길 55 (가게주차장)
.
🚘🅿️제주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401 (공영주차장)
.
🚖🅿️제주 제주시 한림읍 협재3길 19 (협재어촌계복지회관 주차장)
.
 #제주협재맛집
 #협재맛집
 #협재해수욕장
 #협재해수욕장맛집
 #제주도숨은맛집
 #휴가
 #새별오름
 #카멜리아힐
 #오설록
 #제주도맛집
 #곽지해수욕장
 #좋아요
 #비빔밥
 #제주비빔밥
 #한림맛집
 #제주도
 #서귀포맛집
 #제주서쪽맛집
 #제주여행
 #여행에미치다
 #소통
 #애월맛집
 #여행에미치다
 #제주여행
 #딱새우
 #JMT

2019-09-21 01:23   2 0

 

오늘 정상오픈합니다. 식사하셨나요 #제주 에서만 드실수 있는 비빔밥🍲 . 오직 이곳에서만 판매하는🦐🐙🐚 . #안녕협재씨 만의 #해산물비빔밥 드시러오세요. . 🚗주차장안내🅿️ . 🚕🅿️제주 제주시 한림읍 협재1길 55 (가게주차장) . 🚘🅿️제주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401 (공영주차장) . 🚖🅿️제주 제주시 한림읍 협재3길 19 (협재어촌계복지회관 주차장) . #제주협재맛집 #협재맛집 #협재해수욕장 #협재해수욕장맛집 #제주도숨은맛집 #휴가 #새별오름 #카멜리아힐 #오설록 #제주도맛집 #곽지해수욕장 #좋아요 #비빔밥 #제주비빔밥 #한림맛집 #제주도 #서귀포맛집 #제주서쪽맛집 #제주여행 #여행에미치다 #소통 #애월맛집 #여행에미치다 #제주여행 #딱새우 #JMT

비도 부슬부슬 오고 
토요일 아침 밥하기 시르시죵_
오봉마차로 아점 드시러 오세요_ 
토요일인 오늘 오봉마차 문은 활짝 열려있답니다🤗_

 #오봉마차 #이번토요일오픈 #명지맛집 #명지국제신도시맛집 #파스타맛집 #카레맛집 #휴포레맛집 #강서구맛집 #부산맛집 #인테리어갑 #명지핫플 #명지핫플레이스 #명국맛집 #명국핫플 #오션시티맛집 #오션맛집 #명지스타필드 #스타필드 #명지스타필드맛집 #이마트트레이더스 #존맛탱 #먹방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김이갱이 #JMT #OBONGMACHA #MUKBANG #BUSAN #KOREA

2019-09-21 01:23   9 0

 
 #슈슈레인
토요일 오픈했습니다❤️
오늘도 마카롱,샌드위치 정성껏 준비했어요😊
마카롱5+1이벤트, 아메리카노2900원이벤트 진행중이에요
많이들러주세요!
.
.
.
.
.
.
💁집에서 편하게 먹는 슈슈레인 배달안내
.
🎈수제마카롱 : 2200~2700
🎈대만샌드위치 : 2000
(햄,치즈,햄치즈,블루베리,라즈베리,초코)
🎈음료
-아메리카노 3000/3500
-까페라떼 3800/4200
-수제청에이드 4800
(패션후르츠망고,자몽,레몬,딸기라즈베리라떼)
-흑당버블티 5200
.
👫커플셋트:대만샌드위치2+기본수제마카롱2+아메리카노2->12,000
.
👨‍👩‍👧패밀리셋트:대만샌드위치3+스페셜마카롱2+수제청에이드1+아메리카노1->17,000
.
☎️주문전화 
032)564 0207 또는 배달의민족어플
.
. ⏰9:30~12:30 매장 모닝셋트⏰
☕️아메리카노+샌드위치->4500원
+1000원추가시 수제청에이드로 변경가능합니다
.
.
.
.
.
🍭마카롱 라인업🍭
우유초코칩
바닐라라떼
오레오
로투스
아빠는외계인
레몬커드
황치즈
인절미
마약옥수수
누텔라초코
바나나우유
돼지바
흑임자찰떡인절미
딸기티라미슈
말차로이스
딸기민트초코
웨하스품은오레오
카푸치노
수박바
고메앙버터
치즈케이크
초코마쉬멜로우
.
🍭샌드위치🍭
햄
치즈
햄치즈
블루베리
딸기
초코
.
.
🚚 마카롱 택배주문안내 🚚
•카카오플러스 : by슈카롱
•네이버 : 상단프로필에 바로가기주소누르기
또는 네이버에서 키카롱검색후 쇼핑클릭
.
.
✅택배주문
-수량 상관없이 개별포장되어 나갑니다
-택배비 : 아이스박스+아이스팩포함 4,000원
(안전한 우체국택배로 발송되며 평일엔 주문후 다음날 바로발송됩니다) ❣️100,000원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
☎️문의사항 032)564-0207
.
.
.
.
.
.
 #노블리슈by슈카롱 #키카롱 #슈카롱 #인천마카롱 #마카롱맛집 #검단마카롱 #김포마카롱 #서구마카롱 #마카롱 #by슈카롱 #로이스마카롱 #수제마카롱 #수제청 #macaron #슈슈레인 #대만샌드위치 #머랭쿠키 #jmt #jmtgr #수박바마카롱 #흑당밀크티

2019-09-21 01:22   3 0

 

#슈슈레인 토요일 오픈했습니다❤️ 오늘도 마카롱,샌드위치 정성껏 준비했어요😊 마카롱5+1이벤트, 아메리카노2900원이벤트 진행중이에요 많이들러주세요! . . . . . . 💁집에서 편하게 먹는 슈슈레인 배달안내 . 🎈수제마카롱 : 2200~2700 🎈대만샌드위치 : 2000 (햄,치즈,햄치즈,블루베리,라즈베리,초코) 🎈음료 -아메리카노 3000/3500 -까페라떼 3800/4200 -수제청에이드 4800 (패션후르츠망고,자몽,레몬,딸기라즈베리라떼) -흑당버블티 5200 . 👫커플셋트:대만샌드위치2+기본수제마카롱2+아메리카노2->12,000 . 👨‍👩‍👧패밀리셋트:대만샌드위치3+스페셜마카롱2+수제청에이드1+아메리카노1->17,000 . ☎️주문전화 032)564 0207 또는 배달의민족어플 . . ⏰9:30~12:30 매장 모닝셋트⏰ ☕️아메리카노+샌드위치->4500원 +1000원추가시 수제청에이드로 변경가능합니다 . . . . . 🍭마카롱 라인업🍭 우유초코칩 바닐라라떼 오레오 로투스 아빠는외계인 레몬커드 황치즈 인절미 마약옥수수 누텔라초코 바나나우유 돼지바 흑임자찰떡인절미 딸기티라미슈 말차로이스 딸기민트초코 웨하스품은오레오 카푸치노 수박바 고메앙버터 치즈케이크 초코마쉬멜로우 . 🍭샌드위치🍭 햄 치즈 햄치즈 블루베리 딸기 초코 . . 🚚 마카롱 택배주문안내 🚚 •카카오플러스 : by슈카롱 •네이버 : 상단프로필에 바로가기주소누르기 또는 네이버에서 키카롱검색후 쇼핑클릭 . . ✅택배주문 -수량 상관없이 개별포장되어 나갑니다 -택배비 : 아이스박스+아이스팩포함 4,000원 (안전한 우체국택배로 발송되며 평일엔 주문후 다음날 바로발송됩니다) ❣️100,000원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 ☎️문의사항 032)564-0207 . . . . . . #노블리슈by슈카롱 #키카롱 #슈카롱 #인천마카롱 #마카롱맛집 #검단마카롱 #김포마카롱 #서구마카롱 #마카롱 #by슈카롱 #로이스마카롱 #수제마카롱 #수제청 #macaron #슈슈레인 #대만샌드위치 #머랭쿠키 #jmt #jmtgr #수박바마카롱 #흑당밀크티

춘천갬성 그득.

2019-09-21 01:22   6 1

 

춘천갬성 그득.

택이네조개전골💘

2019-09-20 17:52   26 1

 

택이네조개전골💘